영적화평의 기법


강론8 - 명료성, 이해, 깊이

컨텐츠 정보

  • 46,270 조회
  • 1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강론8)   명료성, 이해, 깊이 

 

 

 

여러분은 평화의 도구 혹은 영적 평화조정자가 되기로 선택하셨습니다. 제가 여러분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스스로 선택하신 겁니다. 저는 여러분이 이 미묘하지만 중요한 차이를 이해하길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미리 선택하지 않은 어떤 것을 하라고 부탁할 수 없습니다. 비록 제가 부탁을 할 수 있더라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을 제 밑에 두는 것이 될 테고, 그러한 위치는 적절치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함께 서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을 제 친구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일은 우리 모두가 완성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를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습니까?


저는 이제, 여러분이 구현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는 (12가지) 속성들에 관해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을 통해서 여러분은 영적인 평화조정자의 역할로 완전히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강좌가 진행되면서, 여러분은 지금 [빛의 밀사가 완전히 품고 있어야만 하고 이 순간 여러분이 완전히 품고 있는] 이 속성들 모두가 얼마나 깊어지고 있는지 깨닫습니다. 각각은 전체 축들이 서로 모여서 하나의 빛나는 형태가 될 때까지 그 다음을 위한 길을 마련합니다. 그 형태는 여러분이 숨어 있던 장소로부터 출현하고 있는 찬란한 '여러분'을 대변합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은 바로 이 순간 그러한 속성들을 품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의식하던 의식하지 못하던 말입니다. 여러분이 이 지점에서 그것을 의식하고 있는가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의식적 인식이 문제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과 동시에 그 속성들이 갑자기 나타납니다. 이 단계에서 중요한 모든 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특질 모두를 '지금' 여러분의 것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지금 여러분을 기다리는 '진실의 영(Spirit of Truth)'으로부터 엄청난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선물을 다른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을 것이고, 그때  기적의 일꾼, 영적 평화조정자, 그리고 빛의 밀사로서 제 옆에 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여부가 저에게 문제될 것이라 생각합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낸 개념을 논의하고 그에 관해 어떤 식으로든지 타당성을 입증하는 일이 제게 일어났을 것이라 생각합니까? 그런 적은 없었습니다. 저의 기쁨은 여러분을 진정한 여러분으로 보는 것이지, 여러분이 상상하는 대로 보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보고 있는가를 여러분께 묻는 일은 제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런 생각은 실재하지 않는 것에 실제성을 부여하게 될 테니까요. 저는 여러분이 인식하는 모습과는 상관없이 여러분 안에 있는 빛을 응시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이것이 바로 여러분도 그렇게 하기를 요청 받고 있는 점임을 알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부름이니까요. 그리고 이제 여러분의 형제자매들이 여러분을 필요로 하므로, 여러분도 이렇게 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들을 부드러운 시선으로 바라보세요. 그리고 그들이 인식하는 분리의 시각에 동의하지 마세요. '진실'만을 인정하세요. 이 순간과 다음 순간에 그들을 통해 흐르는 '은총'만을 인정하세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자신에 관한 같은 비전을 바탕에 두는 방법인데, 이 선물을 받지 않고서는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곱 번째 축:

명료성(Clarity)


여러분은 어떤 곳에 초점을 두지 않은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한 방식대로 우주에 대한 미묘한 오해에 근거를 두고 여러분의 모든 결정을 내려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잘못된 인식을 깨닫지 못했고 자신이 명료하게 보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 친구 같은 형(오빠)이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 보고 있다고 생각한 것들을 부드럽게 가리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처럼 그것들이 악마나 괴물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마치 처음으로 안경을 쓰는 것과도 같습니다. 저의 명료성이 여러분 것으로 됩니다. 그리고 결국 여러분은 '볼'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어떻게 하시렵니까? 무엇보다도 먼저, 지금까지 명확하게 볼 수 없었다는 점을 받아들일 때, 그럴 수 있습니다. 죄책감을 갖지 말고요. 그러면 여러분을 혼동케 해왔던 것이 무엇인지를 제가 이해한다는 말을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무의미한 여러분의 실수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는 것은 여러분이 지금껏 부족했던 '명료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에 다시 의미가 생길 것입니다.



여덟 번째 축:

이해(Understanding)


지금까지 여러분의 목표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이해를 얻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진정으로 열망하는 것을 이해하는데 부족함이 드러났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명확하게 '보고' 그것이 진정 무엇인지 파악할 때까지 무언가를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또 여러분이 기꺼이 다른 사람에게 같은 선물을 주려고 할 때까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지금 여러분 앞에 누가 서 있든지 간에, 그 사람의 거룩함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 여러분의 지성으로 그렇게 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분명히 실패할 것입니다. 그 은총을 느끼시고 그것이 여러분의 것임을 '알려고' 노력하세요. 저는 단지 여러분이 누구인지 스스로 이해할 것을 부탁합니다. 여러분은 그 때까지 권능이라는 여러분의 역할을 받아들일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권능을 줌으로써 이 점을 알게 될 것인데, 이해란 동시에 주고받는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누구인지 '보고' 싶나요? 그렇다면 그것이 신이 인식하는 같은 '자아'라는 점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나서 신이 '바라보는' 대로 '바라보고,' 진짜인 것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이 모든 것의 열쇠입니다.



아홉 번째 축:

깊이(Depth)


우리가 함께 추구하고 있는 것은 이 세계의 깊이가 아니라, 여러분의 상상을 넘어서는 세계의 깊이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결국 이 진짜 세계를 정말 있는 그대로 인지하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지성으로 창조했던 세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한쪽 세계는 단지 여러분이 알 수 있는 아름다움의 단편일지라도, 단지 여러분의 가슴을 연다면 그 두 세계는 실로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내려야만 하는 선택이고, 이 순간 여러분은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그 선택이 이미 내려졌으므로 이 순간 여러분이 결정을 "내렸다"고 말해도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이 여러분의 깊이에 영감을 불어넣습니다. 즉, 여러분의 결정이 이미 내려졌으므로 그 결정의 결과를 갖고 있다는 이해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결과란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관한 완벽한 인정입니다. 그 밖에 달리 추구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Brother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