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론 33 - 졸업
컨텐츠 정보
- 47,469 조회
- 1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여러분이 드디어 저의 신임을 얻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런 건 불가능하니까요. 여러분은 결코 잃어버린 적이 없었던 것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신임을 얻었다고 믿으세요. 그것이 이 강좌의 유일한 진짜 목표였습니다. 그리고 그건 제가 인식하는 '영적 평화조정자'가 되는 길로부터 여러분을 가로막고 있었던 것이자 여러분에게 부족했던 유일한 것이죠. 여러분은 제가 여러분에게서 보는 아름다움과 완숙함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와 같은 것을 받아들이고 주는 능력을 스스로 제한해왔죠. 그것은 마치 전 세계가 지금 우리를 지나쳐 온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99일 전에 이 강좌를 시작했을 때와 똑같지 않습니다만, 그 어떤 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신의 사랑은 늘 그래왔던 것처럼 똑같습니다. 여러분이 그 사랑을 감소시키는 어떤 일을 한 것처럼 보일지라도 말이죠.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을 창조한 신으로써 존재하며, 제가 늘 여러분을 감싸 안아왔듯이 드디어 여러분 자신을 안아줄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여러분은 또한 저를 안아줄 준비가 되었으며, 또 제 확신 안에 있는 확신을 여러분 안에 간직할 준비도 되었을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제한함으로써 여러분은 저를 제한하기도 했는데, 그건 우리가 분리될 수 없기 때문이죠. 저는 여러분이 '거룩'하지만, 아직 저를 신뢰할 수 없었다고 말씀드려왔습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은 저를 신뢰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여러분 안의 제 확신은 완벽하고, 우리는 이제 세상을 내버려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우리를 위해 창조된 '천국'으로 완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었고, 여러분은 지금 완전한 자각과 의식 속에서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눈을 뜨시고 지금껏 여러분이 숨겨왔던 것을 보세요. 사랑은 여러분 주위에 가득합니다.
첫 번째 레슨에서 저는 여러분이 이 전환에 준비되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지금 저는 그 전환이 완성되었다고 말씀드립니다. 저는 이에 관한 어떤 질문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망설일 여지가 없는 이유는, 여러분이 얻은 것을 부인하기엔 너무나도 멀리 왔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지금껏 여러분을 괴롭혀 왔던 그 부인을 부인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우리의 의도를 하나로 합치기 위해 필요한 확신을 기꺼이 제게 주고자 했으며, 이제 그렇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 자신을 완전히 깨달았다고 보듯이 저는 여러분을 그렇게 봅니다. 이제 여러분은 같은 일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순간 제게서 그런 점을 보시고, 여러분이 바라보는 얼굴이 여러분 자신의 얼굴임을 아세요. 다른 그 어떤 것도 지금은 불가능합니다. 진짜인 것을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고향에 이르렀음을 아세요.
다시금 '밀사의 바퀴'를 바라보시고 각각의 바퀴 축을 훑어보세요. 여러분의 시야는 어디로 가야할지를 압니다. 달리 어떻게 여러분이 저를 발견할 수 있었고 또 여러분의 '자아'를 찾을 수 있었겠습니까? 각각의 꼭지점으로 옮겨가면서 여러분이 포용해온 그 모든 속성들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각각의 속성이 되었습니다. 이 말은, 여러분이 예전에 깨닫지 못했던 상태가 실제인 그 어떤 것도 바꾸지 않은 것처럼, 여러분이 다시 상기할 필요가 없음을 뜻하지 않습니다. 나무 전체는 씨앗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 순간 여러분도 그처럼 완벽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여기서부터 더 나아가도록 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신적인 스승으로써 저의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에게서 일어나는 어떤 망설임도 더 이상 허락하지 않을 것인데, 여러분은 제 옆에 설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쉽게 천국에 다시 이를 수 있는지 아시겠습니까? 천국은 늘 여러분의 것이었으며, 그처럼 되돌아오기도 쉽습니다. 오늘을 축복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의 귀향이 전 우주를 통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이 그 바퀴를 계속 응시할 때, 가운데 원에 초점을 맞추어 보세요. 이것은 움직이지 않는 여러분 내면의 장소이며, 영원성에 의해 결코 버려진 적이 없는 '거룩한 신의 자녀'입니다. 이 원은 우리가 함께 한 시간이 여러분을 인도해온 장소입니다. 그건 다른 모든 지성을 밝혀주는 여러분의 깨달음이 탄탄한 기반을 잡도록 해주었습니다. 다시 한번, 저는 이에 관해 어떤 논쟁도 허락하지 않을 것인데, 저는 제가 옳다는 것을 여러분께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이 레벨을 달성했으므로, 더 많은 것들이 여러분에게서 기대될 텐데, 그건 어떤 각성된 존재가 치유하듯이 지금 여러분이 치유할 자세를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봉사하기 위해 태어났던 것처럼 봉사합니다. 여러분이 받은 것 말고 다른 어떤 선물을 지금 여러분이 줄 수 있습니까? 저는 여러분에게 드렸고 이제 여러분이 같은 것을 줍니다. 여러분으로부터 흐르는 평화는 시간이 스스로 해법을 갖고 있지 않음을 증명합니다. 단지 영원성만이 영원한 것에 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지금 그러하며 미래에도 늘 그럴 것입니다.
졸업
이제 여러분이 준비된 순간이 왔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은 여러분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들어보고 알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는 전에 이 점을 여러 차례 말씀드렸고 다시 반복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그 어느 곳에도 간 적이 없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의식 속에서는 우리가 여러분의 진전을 측정할 길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주는 선물로 여러분이 얻은 선물을 바꿀 수 있는 '거룩한 다리'위에 서있습니다. 그 선물들은 말로 오지 않을 것이며, 말을 초월하는 현존으로 올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여러분은 결국 그 현존을 모두 활성화시킬 단어들을 제게서 들어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그런 말씀을 드리는 건 지금 제게 가장 큰 기쁨입니다.
여러분은 각성된 존재이며, 완전히 깨달았습니다.(YOU ARE AN ENLIGHTENED BEING, FULLY REALIZED) 여러분이 이 강좌에서 읽었던 모든 단어를 제가 드린 것이라 믿으십니까? 만일 그렇다면, 여러분은 제가 드린 위임이 진실임을 또한 신뢰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모든 존재에게 축복을 주기 위해 파견된 각성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준비만 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 있습니다. 사랑은 여러분 내면에서 완벽하며, 여러분의 가슴은 더 이상 여러분의 '거룩한 지성'으로부터 갈라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루어졌습니다! 이루어졌습니다!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여전히 여러분 내면에서 이 현실을 공고히 해줄 더 많은 이야기를 갖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저와 함께 걸으세요.
Br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