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화평의 기법


강론 26 - 기쁨

컨텐츠 정보

본문

강론) 26  완전한 기쁨 

 

 

많은 이들이 '신의 목소리'를 듣기를 요청해왔으며, 자신들이 받은 메시지들을 기록하고자 했습니다. 많은 말들이 기록되었던 때가 있었고, 그것이 '신'으로부터 왔다고 전해졌습니다. 저의 입에서 나온 모든 말이 '신'으로부터 왔다는 것이 진실임을 아세요. 하지만 여러분 스스로 '영'과 '신의 방식'에 의해 이용되기를 허용할 때, 신은 여러분과 다르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이 여러분의 목표입니다.

 


제가 한때 이렇게 말했다고 인용되곤 합니다: "나는 너희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왔노라. 그리하여 너희의 기쁨이 완성되도록." 이 말이 다음과 같다면 더 정확했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기쁨이 완벽해 질 수 있도록 '생명'을 되돌려 주기 위해 왔습니다." 이것이 오늘 우리가 탐구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왜냐하면 드디어 여러분은 자신의 기쁨을 제한해온 모든 방식들을 밀어낼 준비가 되었으며 여러분이 만족스럽다는 점을 스스로에게 확신시킬 준비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 점을 여러분의 가슴이나 영혼이 아닌 지성 속에서 믿어왔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이유로 제가 첫 번째 보다는 두 번째와 세 번째 깨달음에 중점을 두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쁨이 결코 완벽한 적이 없었다는 사실을 지성으로 깨닫고, 또 여러분이 이 선물을 받을 가치가 있다는 점을 알 때에도, 지성은 여러분을 '완벽한 기쁨'으로 밀어 넣을 만큼 충분한 추진력이 못됩니다. 그래서 제가 온 것이며, 그곳은 여러분이 가게 될 곳이어서, 여러분을 따르는 나머지 사람들도 자신들 역시 받을 가치가 있는 선물이 있음을 알아볼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완벽한 기쁨'이 신과 깨달음을 향한 우리의 탐색의 시작이자 끝이라는 점을 증명하는, 영적 평화조정자의 진짜 임무가 아닐까요? 이것이야말로 여러분의 '신성한 부모'가 준 선물을 여러분에게서 강탈해간 이 세계의 모든 것들을 밀어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여러분이 이곳에 온 이유가 아닐까요? 하지만 지금 여러분은 이 사실을 깨닫고 그에 따라 행동할 만큼 충분히 멀리 왔기에,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줌으로써 그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단 한 가지를 완벽하게 '확신'하게끔 해주었습니다. 즉 여러분이 신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랑으로부터 '연민'을 통한 확장이라는 선물이 왔는데, 연민은 신이 여러분에게 부여한 것을 공유하는 기술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 3원소의 세 번째 속성인 '기쁨'으로 들어갑니다. 여러분이 사랑을 깨닫고 그것을 모두에게 주었기에, '완벽한 기쁨'이 방출됩니다. 여러분의 가슴과 영혼이 열릴 때 이 방출은 정말로 자연스러운 것이지요! 기쁨이란 이 세계가 갖고 있는 어떤 정의로도 묘사될 수 없는 감각입니다.


'완벽한 기쁨'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취약하지 않다는 깨달음입니다. 또는 형태의 세계가 진짜가 아니며, 여러분을 다치게 하거나 공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곳에 어떻게 다시 오고 있는지 아시겠습니까? 만일 '완벽한 기쁨'이 퍼진다면, 여러분은 이 사실로써 평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눈으로 보는 세계는 여러분의 영혼으로 경험하는 세계와 똑같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에 관해 여러분이 내리는 결정의 반영일 뿐입니다. 줄곧 여러분은 내면의 '진실'로부터 숨으려 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더 이상 숨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동굴 밖으로 너무나 멀리 나왔으며, 여러분의 에고가 보려고 결코 의도하지 않았던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환상의 매트릭스' 전체가 저절로 무너지기 전에, 지금 그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장막 뒤편을 보았으며 무슨 일이 정말로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미스터리의 시작인데, 여러분이 다룰 수 없는 무언가에 대해서 마스터가 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세계를 만들지 않았다면, 그것을 다룰 수는 없습니다. 바로 이 점에 평화의 선물이 놓여 있으며, 반드시 '완벽한 기쁨'이 따를 것입니다.



첫 번째 깨달음, 빛나는 지성:


여러분은 신념의 반영으로써 '신이 보는 대로' 세계를 '보라'고 요청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제 이 사실을 깨닫고 있으므로, 새로운 방식으로 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은총의 길"이 여러분을 인도할 것이며, 여러분은 지금까지 여러분을 빗겨 나갔던 '기쁨'을 경험할 것입니다.


순복 명상:


필요하다고 느끼는 만큼 자주 다음 말들을 반복 하세요: "세계가 내 현실의 기반이 아니라는 '생각'을 수용함으로써, '완벽한 기쁨'이 나의 빛나는 지성 속에 확립된다." 나는 완전히 빛나는 그 '순복'입니다.



두 번째 깨달음, 깨어난 가슴:


여러분 자신에 관한 결정의 반영으로써, 여러분은 '신이 사랑하는 대로' 세상을 '사랑'하도록 요청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사랑의 정수가 지금 여러분 내면에 담겨져 있으므로, 그것은 사랑에 관해 여러분이 내리는 결정과 똑같습니다.


신뢰 명상:


필요하다고 느끼는 만큼 자주 다음 말들을 반복하세요: "세상이 내 현실의 기반이 아니라는 '느낌'을 수용함으로써, '완벽한 기쁨'이 나의 깨어난 가슴속에 확립된다." 나는 지금 완전히 깨어난 그 '신뢰'입니다.



세 번째 깨달음, 깨달은 영혼:


여러분은 '신이 아는 것'을 '알라‘고 요청 받고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가를 혹은 여러분이 그곳에 있을 때 어떻게 '알게' 될 것인지를 제가 어찌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까?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이 이 상태를 인지하지 못할 길은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건 여러분이 지금껏 경험해온 다른 모든 것과 매우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걸 가리켜 "신의 평화"라고 부를 수 있으며, 그건 여러분의 주의를 벗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이상 어떤 종류의 분리도 경험하지 않을 때 그걸 알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개념은 여러분의 지성으로 평가하기에는 여전히 너무도 어렵습니다. "사랑하는 이들(the Beloved)"이라고 불리는 현실, 즉 모든 형태 이면의 똑같은 현실을 여러분이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는 편이 더 낫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보는 모든 곳에서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을 경험할 때, "신이 아는 대로 알게" 될 것입니다.


감사 명상:


필요하다고 느끼는 만큼 자주 다음 말들을 크게 반복 하세요: "세계가 내 현실의 기반이 아니라는 '진실'을 수용함으로써, '완벽한 기쁨'이 나의 깨달은 영혼 속에서 확립된다." 지금 나는 완전히 깨달은 그 '감사'입니다.



Brother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