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화평의 기법


강론1-준비 되셨습니까?

컨텐츠 정보

  • 48,730 조회
  • 1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영적 화평의 기법 과정(The Art of Spiritual Peacemaking Course)은
Jeshua의 강론이며 정보의 전달자는 제임스 트와이먼입니다.
 
영적 평화를 얻기 위한 기법 강좌 코스
Yeshua  Through  James Twyman
 
강론1) 준비 되셨습니까?
 
제가 여러분께 어떤 다른 질문을 해야합니까? 그리고 이런 질문이 던져진 지금, 여러분은 무슨 대답을 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앞으로 나서시겠습니까? 아니면 뒤로 물러나시겠습니까? 다른 선택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머무르고자 합니다만, 기다림의 날들은 이제 여러분 뒤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명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습니까? 여러분이 태어나기 전에 여러분에게 주어진 그 사명 말입니다. 여러분은 평화가 '됨'으로써 모든 존재들에게 평화를 가져올 준비가 되었습니까? '네'라고 말씀하세요! 여러분이 그 말을 들을 수 있게 충분히 큰 소리로 '네'라고 말씀하세요. 그 어떤 사람도 알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만 알면 됩니다. 여러분의 영혼만 그것을 알면 됩니다.
 
여러분은 이 꿈의 세계에 평화를 운반하는 사람이 될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어떤 이유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에서 깨어나고 싶어하는데, 그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이 점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이 깨어나는 유일한 길은 타인들을 일깨우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지 여러분을 일깨우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왜 저는 여러분이 이것(역주: 깨달음)을 받기 위해 먼저 타인을 일깨워야 한다고 말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 자신에게 (깨달음을) 주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거나 받을 사람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여러분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 점을 주지하고 사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은 영적인 평화 조정자가 됨으로써 전 세계를 치유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전 과정은 하나의 문장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주세요. 마치 그것이 가장 중요한 일인 것처럼 말이죠. 그러면서도 신의 의지는 매 순간 완벽하다는 것을 아세요." 잠시 동안 이 문장을 놓고 명상을 하세요. 모든 것을 주세요! 그것은 이미 완벽합니다! 모든 것에게 모든 것을 주는 데는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의지만이 요구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늘 하고 있는 그 어떤 일도, 매 상황마다 충족되고 있는 신의 의지를 바꾸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외관상 어떻게 보이더라도 말입니다. 이 말(역주: '모든 것을 주세요!'라는 말)이 여러분에게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나요? 만일 어떤 일의 결과가 중요하지 않다면, 왜 제가 여러분에게 어떤 일을 위해 일을 하라고 요청하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다음 99일 동안 씨름하게 될 일입니다. 그리고 그 기간이 지나고 나면, 여러분은 마음(mind)이 아닌 영혼(Soul)으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을 안내할 일에 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99일 동안 진행될 이 강좌에는 33개의 수업이 있을 것입니다. 이 숫자가 왜 그렇게도 중요한지 맞춰보시겠습니까? 33이란 숫자는 평범한 숫자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그리스도 의식의 숫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깨달음의 숫자입니다. 그런 이유로 이 수업들이 매 3일마다 진행되는 것입니다. 저는 삶이 스스로 저를 데려가도록 무덤 속에서 꼼짝하지 않고 3일 동안 누워 있었습니다. 저는 영원히 살지도 모르는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같은 일을 하라고 요청 받고 있습니다. 영적 평화 조정자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평화로 충만해질 때, 다른 말로 하면 여러분 스스로 그리스도가 될 때입니다. 제가 그 지름길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보다 앞서 갔다는 이유로, 이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러나 실수를 범하지는 마세요.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을 걸어야만 합니다. 그 어느 누구도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만이 삶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그것을 받아들이면, 모두를 위한 일이 됩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선택하는 순간이며, 그것은 성취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는 더욱 많은 수준에서 말씀드리고 있는데, 여러분은 지금껏 생각해온 것보다 더욱 많은 존재계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신성한 숫자들이 그렇게도 중요한 것이며, 이 상징들은 말로는 설명될 수 없는 방식으로 이 정보에 대한 깨달음을 가져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글자를 읽을 것이고, 여러분의 마인드는 그 개념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이로울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져오는 평화를 통해서 수많은 타인들의 삶에 감동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마인드로는 결코 이해하지 못할 훨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여러분을 안내할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존재를 변형시킬 비밀들입니다. 마치 저를 변형시켰듯이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저 역시 이 변형을 겪었으며, 이제 저는 길을 안내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저에게 받았듯이, 여러분도 사랑하는 이가 여러분에게 주는 것들에 대해 그 진실의 가슴을 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태어난 이유는 다른 무엇이 아닙니다. 다른 어떤 이유도 여러분에게 의미 있게 다가오지 못할 텐데, 여러분이 그것을 줄 때까지 이해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여정을 위해 출발할 것입니다. 99일 동안 저와 함께 걸어가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마인드를 활짝 여세요.
 
2,000년 전에 저는 제 친구들과 함께 신비로운 것들을 공유했는데, 그들은 그것들을 매우 성스럽게 보유했습니다. 그 비밀들은 가슴과 영혼에서 그 진실의 강력한 영향력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을 때만 타인에게 공유되었습니다. 이 비밀 중에 많은 것들이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전수되고 있었던 기하학적 상징으로 암호화 되었습니다. 하지만 소수의 사람들만이 내면에서 발견된 비밀들을 풀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영혼은 그것을 알고 이해했지만, 그들의 생각으로는 아직 그 신성한 방에 들어갈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 모두가 이 정보에 접근하는 일이 결정적으로 중요해졌습니다. 신의 왕국의 비밀들은 그곳(역주: 내면)에서 반영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지금 여러분 내면에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 99일 동안, 저는 여러분을 위해 삶과 죽음의 미스테리를 풀고 밝혀낼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 모험에 대한 불멸의 본질을 이해하게 될 것이고, 그토록 찾고 있는 목표를 여러분이 갖고 있음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물어봅니다. 여러분은 이 길에 들어설 준비가 되셨습니까? 길이 매우 어둡게 보일 때도 있을 것이며, 빛이 여러분의 눈을 거의 멀게 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각각의 단계마다 제가 안내할 것임을 아세요. 저는 여러분 앞에서 걸어본 적이 있으며 모든 위험한 장소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삶 전체가 여러분을 이 순간에 이르도록 해왔다는 점을 아셔야만 합니다. 그러면 '그것'은 마치 여러분의 영혼을 신선하게 적셔주는 비처럼 여러분 앞에 떨어질 것입니다.
 
 
Brother.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전체 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