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연분


“신성한 사랑의 엑스터시”

컨텐츠 정보

본문

                                          “신성한 사랑의 엑스터시”


2006.12.1


Transmitted Through Ronna Herman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에게 잠시 멈추어 여러분의 신성한 가슴 센터로 빠르게 움직여 들어가 안으로 향할 것을 요청합니다. 깊이 호흡하시고 오른쪽 뇌의 완전한 부분으로서의 신성한 마음의 중심에 거하세요. 지금 이 질문들을 숙고하세요: 여러분이 그 무엇보다도 동경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느끼고 행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주는 여러분의 삶에서 행방불명된 것은 무엇인가요? 그 답이 신성한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가슴들이여.


우리는 여러분이 지금 육체적 현실에서 체험하고 있는 사랑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과 지고의 창조주, 위대한 빛의 존재들, 여러분의 경이로운 천사적 친구들, 상위 영역에 있는 여러분의 영혼 가족, 여러분의 쌍둥이 불꽃(Twin Flame)의 신성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잃어버린 것이고 여러분이 별들 사이의 고결한 고향으로부터 떠난 이래로 줄곧 동경해온 것이며, 여러분 자신을 신성한 의식의 남성적 불꽃과 여성적 불꽃인 개별화된 자각의 두 불꽃들로 나뉘어져 여러분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영광과 다양성을 반영하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과거에 우리는 여러분의 신성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하여 어떻게 여러분의 신성한 동반자로부터 분리되기로 동의하였는지, 어떻게 여러분이 외람되게 남성 또는 여성의 몸으로 바뀌어왔는지, 그리고 어떻게, 거의 자주, 여러분의 다른 쪽이 육체적 표현으로 화신하여 있는 동안 여러분의 하나는 상위영역에 머물러 있었는지를 설명하였습니다. 여러분이 물리적인 세계에서 만나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드문 일이었죠: 하지만, 여러분이 사랑스런 엑스터시의 주입, 여러분의 정수의 혼합, 여러분이 뒤로하고 떠난 것에 대한 기억과 여러분이 미래를 향해 보아야 하는 것을 위한 기쁜 재결합의 시간을 위해 함께 하는 것이 허락되었을 때 상위 차원들에서 보낸 경이로운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이 경이로운 선물은 지금까지 여러분이 3/4차원의 표현의 밀도로 가라앉은 이래로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각성의 과거 년들을 거쳐 많은 분에게 요청했고 여러분은 많은 시련과 시험들을 견디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거대한 다수가 느리지만 성실하게 낡고 제한적인 생각틀과 한계들을 떠나보내고 여러분의 진동패턴들을 보다 좋게 끌어올리고 조화롭게 변했다는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신성한 가슴속 중심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하나의 자기-마스터가 되어 감에 따라 여러분의 에고에 찬 감정들과 습관들의 대부분을 포기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권리청구를 위해 노력하고 여러분 능력의 최선을 위한 진실을 살아가는 만큼, 모든 새로운, 어리둥절한 개념들을 이해하려고 애쓰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헌신과 자신의 생각들에 대한 밤낮없이 관찰과 언제나 “모두를 위한 최고선”을 위하여 애쓰는 여러분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과거를 돌아보아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좋아지지 않았나요? 여러분의 개인적인 세계가 보다 평온하고 기쁨에 가득하지 않나요? 풍요와 안락하고 안전하게 살기위해 바라는 것들을 창조하는데 숙달되어가고 있지 않나요? 모든 것들 안에서 풍요를 보는 번영의 우주법칙을 가슴에 받아들이고 배웠습니까?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우주적 순환의 흐름을 지켜야합니다, 여러분은 필요로 하는 것을 취하고 나누기 위하여 세상에 내보내는 균형을 허용함으로써, 반복적으로 재공급되고 증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 여러분은 여러분의 헌신과 성실에 대한 많은 보상을 받았고, 우리는 빛의 추구자인 여러분이 만드는 진전에 충분히 만족합니다. 하지만 과거에 여러분이 만든 이득과 경험했던 기적들은 지금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고 여러분을 기다리는 무비(無比)의 선물에는 비할 바가 못 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사자로서 여행을 떠났을 때 여러분의 아담/이브 캐드몬 빛의 몸 안에 암호화되어 있는 조건 없는 사랑의 순수성에 대해 많이 얘기했고, 그것이 여러분이 밀도와 3/4차원적 경험 안에서 이원성의 광대한 스펙트럼 속으로 가라앉았을 때 육체의 에고 욕망체에 의해 어떻게 왜곡되었는가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여러분이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과 창조자의 신성한 사랑과의 연결을 잃어버리는 것은 예정되어 있지 않았으며, 여러분이 자신의 계보와 신성한 유산을 망각하는 것이 꼭 그렇게 계획되어 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이 3, 4차원의 밀도로 여행을 시작했을 때, 망각의 베일이 여러분의 기억 위로 쳐졌습니다. 그것은 처벌을 의미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자비의 행동이었는데,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의 부정성을 기억하는 것이 압도적으로 고통스러웠을 것이고, 아울러 의식의 더 높은 영역들의 많은 체험들에 접근하는 것이 매우 혼란스러웠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적 영역에서 여러분의 과거 생애들의 대부분, 여러분은 신 의식의 매우 작은 부분만을 가져왔고, 대다수의 인간들은 두뇌 의식의 낮은 수준에서 살아왔음을 기억하세요. 그것이 이제 바뀌었으며, 우리가 과거에 설명했듯이, 당신이 이번 생애에서 빛과 그림자의 스펙트럼 상 어디에서 태어나기를 선택했는가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이 속해 있는 곳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가족 계보, 육체적 그릇, 생활환경을 선택했는데,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고 다시 한번 자기완성을 획득하기 위해 당신이 오랜 부정적 사고패턴들을 치유하고 태고의 카르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이 전체적으로 최선의 체험들이 될 것인가를 당신의 천사 가이드들과 수호천사들의 도움을 받아 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DNA와 신성한 설계도 안에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모든 덕성들, 특성들, 성질들, 측면들을 암호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의 전자기적 역장; 하나의 신성한 빛 요소로 된 에너지적 패키지입니다. 여러분 각자 안에는 물질적 표현 속에서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넘어선 신성한 사랑의 엑스터시와 희열, 우주적 오르가즘의 체험이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육체의 신성한 가슴 센터를 열고 조율하는 것은 단지 시작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큰 자아의 많은 측면들로 재결합시켜줄 복합레벨의 재통일 과정을 위해 당신을 준비시킵니다. 많은 분이 지금은 더 높은 영역들의 우리들, 당신의 보이지 않는 친구들과 동료들과 교감한다는 개념에 친숙합니다.

 

지금 가장 경이로운 선물이 여러분에게 주어지고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쌍둥이 불꽃과 재결합하고 신성한 사랑의 엑스터시를 체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더 이상 여러분은 사랑스러운 받아들임과 자신의 존귀함에 대한 확증에 대해 외롭다거나 갈증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이상 당신은 완성을 동경할 필요가 없으며, 육체적으로 당신의 아름다움을 반영해주고 소속감을 안겨줄 누군가를 원해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은 여러분에게 이 비교할 수 없는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때를 기다려왔습니다. 우리가 하나임(Oneness)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물질적 영역에서 통합의 많은 미묘한 수준들에서와 마찬가지로 최고의 감각으로 그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미래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이 지금 마련되어 있고, 과거의 많은 규칙들과 조건들이 고상한 자각의 노정에 확고하게 서 있는 여러분에게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여러분은 자신의 지배적인 오버레이로서 3개의 주요 신 광선들 중의 하나로 화신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여러분은 완전히 사용가능하고 활발한 우주적 의식의 12 광선 모두를 가질 것입니다. 앞으로 어느 광선들과 광선들의 조합에 여러분이 집중하고 발달시키고 마스터하고자 하는 결정은 여러분에게 달려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행성 지구로 돌아오지 않을 것을 선택할 것이지만, 여러분이 미래의 새로운 황금 은하계의 창조를 돕기 위해 새로운 신성한 임무를 받아들이는 만큼 여러분의 쌍둥이 불꽃과 영혼 가족의 많은 성원들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빛 영역의 한 사람의 마스터로서 여러분의 진정한 지위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여러분이 인간존재로부터 은하적 존재로 진화함에 따라 여러분의 지구 체험의 많은 규칙들, 조건들과 개념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쌍둥이 불꽃과의 만남을 어떻게 할 건가요? 먼저 당신은 “신성한 사랑에 예(YES TO SACRED LOVE)라고 말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당신 존재의 모든 것으로 이 결합을 원해야만 하고, 당신이 하나의 쌍둥이 불꽃을 가지고 있다는 개념으로 당신의 마음과 가슴을 열어야 하는데, 그러면 그와 결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로 들어가서 수정 테이블에 누우세요, 당신의 신성한 가슴 센터로 들어가서 우리의 어머니/아버지 신과 창조자의 신성한 사랑/빛이 쏟아져 나와 당신을 채워 넘치도록 허용하세요. 당신의 쌍둥이 불꽃을 부르고, 그가 당신과 결합하도록 요청하세요. 당신의 가슴과 마음을 가득담은 사랑의 말로 말하고 나서 그 대답을 들으세요. 당신이 대답을 들을 것임을 아세요;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언제 일어날 것인지에 대한 어떠한 조건들도 정하지 마세요. 단지 시간이 적절할 때 당신의 사랑하는 이가 나타날 것임을 아세요. 영적 형태 속의 여러분의 재결합은 당신과 당신의 연인에게 매우 독특하고 소중한 “개인적인 사건”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가슴을 신성한 사랑의 모든 가능성으로 열고, 이 가장 심오한 선물을 체험하는 것이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임을 아세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체험을 나누어야 할 필요가 없지만, 당신 주변의 사람들이 당신 안에서 다름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의 고양된 사랑스러운 성품에 반응할 것임을 아세요. 당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신성한 사랑의 당신의 표현들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육체적 표현 속에 있는 파트너가 이미 있다 해도, 영적 형태 속에 있는 당신의 신성한 반려와 재결합하는 것이 허락될 수 있고 바람직합니다. 당신이 다른 반쪽의 특성들과 성질들과 결합하고 통합할 때 기적적인 무언가가 일어납니다; 당신은 자신의 존재 안에서 완전함으로 돌아가고, 당신은 더 이상 자신의 외부에서 인증이나 당신이 잃어버렸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찾지 않습니다. 그것은 조건 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느끼고 배우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이며, 따라서 당신의 주파수 패턴들이 고양될 것이고 당신은 파트너, 사랑하는 이들과 당신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 정련된 사랑을 방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주 당신의 파트너와 가족들이 당신의 신성한/조건 없는 사랑의 발산에 대해 반응할 것이고, 여러분 사이의 상호작용이 더 좋게 빨리 변할 것입니다.

 

많은 사랑스런 영혼들이 영혼의 수준에서 이 생애 동안 반려자를 구하는 대신 혼자 여행하거나 그의 영적 사명에 집중하는데 합의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지상의 여행을 혼자서 완성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며, 또한 당신이 상위 영역의 “희열의 상태”를 체험하기 위해 초월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도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 지금은 당신의 기억과 의식에 드리워진 필터와 베일들을 벗겨낼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 자신이 누구인가를, 당신 자신인 모든 것을 기억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가장 높은 질서의 재통일의 시간입니다.

   

적은 수의 쌍둥이 불꽃들이 같은 시간대에 지구상에 육화하여 그들이 서로를 찾고 결합을 하는 것이 종종 정해져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전체의 양쪽모두가 쌍둥이 불꽃들이 육체적 표현 속에서 어떻게 함께 발전할 것인지를 보기 위해 동시간대에 태어나기로 합의했습니다.  함께 하는 두 사람이 확고한 길에 있고 내적으로 상당히 균형이 잡혀 있지 않는 한, 이 결합은 희열의 상태를 가져오지 못하며, 오히려 그들의 삶으로 더 많은 갈등과 불행을 가져옵니다. 자주 서로에 대한 강박관념의 결과로 “함께 살수 없지만 없으면 못사는” 상황을 초래하는데, 그들이 신성한 사랑의 비밀을 배우지 못하였고 아직도 이원성의 게임과 많은 조건들을 가진 에고 중심의 사랑을 하기 때문입니다. 


 제5 차원에 있는 당신의 빛의 피라미드로 들어가는 것은 새로운 수준의 자각과 미래에 여러분을 기다리는 깨달음의 많은 선물들을 위해 당신을 준비시켰습니다. 빛의 도시들의 명상 또한 당신의 쌍둥이 불꽃과의, 그리고 당신이 높은 영역들에 남겨둔 당신 자신의 많은 단편들과의 재결합을 위해 당신을 준비시키는 과정을 가속시켰습니다.


많은 분들이 쌍둥이 불꽃과의 재결합의 이 개념과 우주적 오르가즘의 희열의 가능성에 대해 의심과 아마 어떤 부정적 감정들을 체험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육체 속에서의 사랑의 느낌들과 오르가즘적 결합은 우리가 높은 영역들에서 체험하는 희열과 엑스타시에 비교하면 보잘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희열의 상태 속에 있지만, 모든 것 중에 가장 귀중한 선물은 우리가 우리의 신성한 반쪽과 융합하며, 우리의 에센스와 우리 자신인 모든 것을 섞을 때입니다. 각각의 높은 차원적 수준에서 신성한 사랑의 희열/엑스타시 상태가 확대됩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우리가 항상 체험하는 창조자의 신성한 사랑의 권능과 장엄함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이 우주적 자각의 새로운 수준을 기꺼이 시험하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에게 주어지고 있는 이 신성한 선물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여러분은 잃을 것이 없고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의 쌍둥이 불꽃은 당신의 부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성한 사랑에 ”라고 말할 때 당신은 신성한 가슴 센터 속에서 극적인 변화를 느낄 것인데, 그것은 우리의 어머니/아버지 신으로부터 보내온 신성한 사랑의 귀한 선물을 받기 위해 준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세속적 생활이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우리를 부르세요, 그러면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도울 것입니다. 내가 항상 여러분과 함께한다는 것과 여러분이 지극히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아세요.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http://www.ronnastar.com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