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시대는 천정연분(쌍둥이 불꽃)의 시대입니다.
컨텐츠 정보
- 60,772 조회
- 2 추천
- 목록
본문
우리시대는 천정연분(쌍둥이 불꽃)의 시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트윈플레임(twin flame)은 쌍둥이 영혼(twin souls)으로 영혼의 동반자(soul mate)와는 구별됩니다. 소울메이트는 어떠한 삶의 목적을 위하여 두 영혼의 동반자적인 길을 가는 거라면 트윈소울은 하나의 영혼의 두 측면으로서 태초에 하나이던 것이 나뉘어져 수많은 세월을 각자의 체험과 경험, 지혜를 쌓고 때가 되면 다시 만나 하나가 되기로 운명 지어진 존재들입니다.
쌍둥이 불꽃의 특징은 첫째로 둘 사이에 흐르는 영적 교류의 신성성(神性 性)에 있습니다. 둘 사이의 관계는 신성합니다. 둘은 그 어떤 관계보다도 깊고 심오합니다. 이것은 두 사람의 관계가 각자의 존재의 가장 심오한 깊이에서 일어나는 영적교류로 인한 것입니다.
둘 사이의 관계의 특징은 둘째로 한 측면이 다른 한 측면의 존재를 운명적으로 알아보고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있습니다. 이것은 성장과 발전의 불균등에서 초래하는 필연적인 과정입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자신의 짝 영혼으로 먼저 알아보지만 이내 다른 측면도 빠른 각성의 단계에 접어들어 분명히 알아보게 됩니다.
둘 사이의 관계의 특징은 셋째로 “동시성”에 있습니다. 일반인들에게서 볼 수 있는 동시성이 이들에게는 일상적인 일이 됩니다. 동시성이란 시간의 동일성 즉 각기 다른 장소에서 같은 생각 또는 행위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동시성”에서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행위의 동시성인데, 이것은 동시성의 매우 높은 형태입니다.
둘 사이의 관계의 특징은 넷째로 그 관계의 “친밀성”에 있습니다. 둘 사이는 동일한 존재의 양 측면이라, 완벽한 합덕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든 사물은 파동임을 기억하세요. 모든 사물은 각자의 고유한 진동을 하는데, 비슷한 파장끼리 서로 잘 어울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짝 영혼의 파장은 서로 완벽하게 조율합니다. 그리하여 4가지 몸체(영체, 정신체, 감정체, 육체)와 통합된 하나의 차크라의 전면적이며 완전한 융합이 일어납니다. 이것은 지고의 체험입니다. 3차원 물질 영역의 엑스터시입니다. 관계에서 이러한 체험을 얻기까지는 지금까지 영겁의 세월이 걸렸습니다.
그러면 이 둘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고려해야할 점을 살펴보죠. 그것은 우선 둘 사이의 눈빛의 교류로 이루어집니다. 눈을 보면 그 사람을 압니다. 눈은 그의 영이 거하는 장소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투영되는 장소죠. 영은 여러분 존재의 중심에 거합니다. 인간의 눈동자는 영혼의 영역입니다. 선천(先天)에서도 무수히 많은 쌍들이 서로의 눈을 보면서 사랑에 빠졌는데, 그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관계를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것은 또한 자신의 내면의 느낌에 솔직하게 반응하는 것입니다. 진실하게 이야기하고 행동하는 것, 이것이 관계발전에서 매우 중요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왜냐하면 영혼의 교류는 진실의 길을 타고오기 때문입니다. 진실의 영은 사곡된 길을 타고 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고래(古來)로 진실은 만복의 근원이 됩니다.
관계발전에서 중요한 것은 또한 둘의 관계가 “신성한 교류”로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신성성은 관계의 심오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상대방의 신성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데 깊은 고려가 주어져야 그 관계가 원만히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신성성의 제고 없는 만남은 관계의 속성상 오염되기 쉽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그 관계에서 오직 “사랑”만이 작용하고 숨 쉬게 하는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오직 “신성한 사랑”만이 존재하는 그런 관계를 상상해 보세요.
“오직 사랑만을 위하여!” 모든 인간관계는 이렇게 되어야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사랑하는 이와 "신성하고 진실하며 친밀한 교류"를 나누세요!
자신의 진정한 짝을 만날 것을 선택하세요!
낡은 시대 사랑에 대한 슬픔의 역사에 종지부를 찍고 사랑에 대한 기쁨의 역사를 새로쓰세요!
우리시대는 진정한 사랑의 시대입니다. 여러분은 그/그녀를 만나게 될 거예요.
여러분에게 축복을!
빛과 사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