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의 길
컨텐츠 정보
- 166,205 조회
- 5 추천
- 목록
본문
의식상승의 길
처음 우리가 이 사이트를 만들 때는 지상을 살아가는 인류에게 의식상승의 길을 열기 위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지상을 거니는 모든 존재의 의식이 짙은 어둠 속을 헤매고 있을 때 우리는 빛과 사랑을 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는 아주 오래전 지상을 거니는 존재들의 통곡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스스로 지어 만든 사슬에 걸려 고통 받는 모습을 차마 외면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랑의 손길이 뻗치지 못하는 인류를 향해 사랑의 불꽃을 방사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이 길을 걸어감에 있어 누군가 우리에게 이것을 명한 것이 아니요 우리가 자처하고 나섰습니다.
의식상승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은 의식상승을 통해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함입니다. 의식상승는 지구인류의 의식을 진화하는 길을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지상에 살아가는 모든 존재는 의식을 변환해야 하는 때입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세상은 빛의 세상입니다. 그 세상은 인류가 사랑으로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낡은 의식으로 들어 갈 수 없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그러므로 의식상승는 지상의 모든 인류에게 의식을 변환하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의식이란 것은 열매와 같습니다. 자연의 모든 사물이 가을이 되면 알곡으로 익어가듯이 사람은 의식이라는 열매 맺고 있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이란 여러분이 튼실하게 좋은 것으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을 변화라는 것을 말합니다. 의식상승는 온라인에서 의식상승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분의 의식을 상승해나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의식상승는 지상을 걸어가는 인류에게 등불을 밝게 비추어 주길 선택했습니다. 무한한 사랑 그것은 우리가 지향하는 길입니다. 의식상승는 아무 조건도 없습니다.
의식상승에 접속하고 있는 여러분 각자는 그동안 나름대로 매우 힘겨운 길을 걸어 왔습니다. 그것은 고난과 역경의 길이였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국면에 두루두루 슬픔 미움 원망의 고통을 체험하면서 세상을 살아왔습니다. 지상을 걸어갔던 많은 사람들이 상대를 볼 때 차가운 시선으로 바라보면서 다른사람의 고통을 외면하고 상처주고 시기질투합니다. 따듯한 시선으로 연민의 사랑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고통스러운 길이였습니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마침내 여러분으로 하여금 마음의 문을 닫게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늘 혼자라는 생각 안에 갇혀 외톨이처럼 방황하면서 늘 홀로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 외로웠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치 버림받은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은 늘 불안하고 초조해 하면서 가슴이 시리도록 방황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늘 가슴 한구석이 허전 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분은 사랑을 모두 빼앗긴 것처럼 버림 받은 것처럼 그렇게 사랑을 갈구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늘 혼자라는 생각에서 힘들었습니다. 오랜동안 여러분들의 가슴은 충분히 아프고 시렸습니다. 마치 세상에서 아무도 없는 것 같은 텅 빈 공간에 갇혀 버린 듯이 숨이 막히고 답답했습니다. 마치 부모를 잊어버린 어린 아이처럼 몸서리치게 외로웠을 것입니다. 의식상승는 이러한 기분과 심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전환의 시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스스로를 다스릴줄 알고 스스로를 지킬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부터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 자신을 사랑할 줄 압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좋아하는지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은 여러분이 잘 알 고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좋아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이 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고 여러분을 행복하게 합니다. 여러분이 싫어하는 것도 여러분 자신이 됩니다. 여러분이 싫어 하거나 좋아하는 것은 모두 여러분 자신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늘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아는지요? 여러분이 그토록 오래 동안 찾아 헤메였던 것은 다름이 아니고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 자신은 다름아닌 신성입니다. 여러분은 신성으로서 위대한 존재입니다. 신성은 늘 여러분 가까이 있었습니다. 신성이란 어디 먼데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신성은 늘 여러분 가까이서 있었습니다. 다만 여러분은 잘 못알아 차리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 자신인 신성은 언제나 여러분 옆에서 여러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신성은 여러분이 무엇을 해도 그냥 지켜만 봐왔습니다. 신성은 여러분이 요청하기전까지 한발자욱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으로 되돌아 가야합니다. 여러분 자신이란 바로 신성입니다. 신성으로서 여러분은 무한한 존재입니다. 그러나 신성은 여러분이 신성의 자리로 돌아가기 전까지 여러분의 일에 끼어들지도 않고 신성은 단지 여러분을 지켜만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신성으로 되돌아 가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이 신성으로 자리로 되돌아 가면 여러분은 가장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성으로 자리로 되돌아 갔다면 여러분은 더 이상 외롭지 않습니다. 왜냐면 여러분 바로 옆에 신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성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입니다. 신성은 영원불멸의 존재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으로 되돌아 갈 때 여러분에게 더 이상 외로움증 같은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늘 말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근원으로 부터 온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근원의 아버지 창조주로부터 분리된 아들창조주라고요. 여러분은 누구나 하느님의 아들 하느님입니다. 여러분은 누구나 근원의 창조주와 똑 같습니다. 단지 여러분은 그것을 모를 뿐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은 거의 평생동안 여러분 자신을 무능한 인간으로 꾸며왔습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해 철저히 들여다 볼 수 없도록 만들어 온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여러분은 여러분이 본래 창조주라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렇게 힘든 여정의 길을 걸어 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약 여러분 자신을 자각한다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이라고 본래의 자리로 되돌아 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과거에 내려운 빛의 존재들이 했던 말이나 그 말을 왜곡시켜 놓은 낡은 가르침들에서 말하는 것처럼 하느님의 노예나 종이 아닙니다. 사람을 아버지의 종이라 말하는 것은 정말 커다란 왜곡입니다. 여러분은 오직 근원의 아버지창조주의 아들과 딸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두 왕자요 공주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육신을 입고 있는 하느님들입니다. 이 지상을 거니는 모든 존재는 누구나 아버지의 아들이고 딸들입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성인이라는 몇몇 모델들을 봐왔습니다. 사람들은 오직 그들만이 선택받은 존재요 특별한 존재라고 배워 왔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여러분은 늘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같이 여러분 자신을 보여 주고 있는 것입니다. 특별한 것은 오직 여러분 자신입니다. 의식상승는 그동안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라고 거의 4년도 넘게 외쳐대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했건만 여러분들은 머릿속으로 이해만 하고 마음으로 믿지 않기에 여러분 자신이 누구인지 잘 모릅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을 알고 싶어 하지도 않거니와 여러분 자신을 부정하기도 합니다.
영(靈)이란 빛과 같은 것이지요. 이 투명한 영혼은 느낌으로 아는 존재입니다. 실지로 느낌은 영의 특징입니다. 영은 귀중한 보석과 같습니다. 영은 맑고 투명해요. 그게 마음이란 장막에 가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을 닦아야 합니다. 마음에서 장막이 모두 제거되고 나면 나중에는 영혼이 유리알처럼 투명해 집니다. 마음을 거울처럼 맑고 깨끗하게 닦으면 마음속으로 모든 사물이 환히 비치게 됩니다. 영이 통한다는 말은 마음이 영과 통하는 것을 말합니다. 마음과 영이 통하면 사람이 모든 것을 환히 알게 됩니다. 마음을 잘 닦으면 영이 그렇게 통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거울 처럼 닦아서 유리알처럼 맑아지면 누구나 영이 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음을 잘 닦아 나가는 것이 바로 의식상승입니다. 의식상승은 마음과 생각을 올바르게 하는 것입니다. 생각과 마음을 넓혀 나가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을 잘하려면 여러분 자신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합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는 사람은 영과 통하지 못합니다. 자기가 잘 통하는 것이 영통입니다. 자기가 자기를 통할 때 만물과도 통하고 우주하고도 통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먼저 나를 사랑하는데 있고 나를 먼저 다스리는데 있습니다.
우주 천지만물을 통 털어 사람보다 귀한 것이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 자신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습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합니다. 궁극에는 나와 남에 대한 구분이 없이 모든 사람이 자 귀중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나를 사랑하는 것이요. 나를 사랑하는 것이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이란 여러분 자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아는 것이고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을 아는 것이며 여러분의 소망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행복이 무엇이라 생각하는지요? 행복이란 돈을 많이 버는 것인가요? 명예를 얻는 것인가요? 지식을 많이 쌓아 박사가 되는 것인지요? 여러분들이 무엇을 소망하든 그것은 다 적절합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소망하든 그것을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사람의 소망에는 작은 소망도 있지만 아주 큰 소망도 있습니다. 사람이 의식상을 하는 것은 큰 소망입니다. 의식상승은 여러분자신의 영을 통하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이 무어냐면 균형과 조화입니다. 여러분이 만약, 영을 모르고 살아간다면 세상에서 무엇을 하면서 살든지간에 여러분은 큰불균형에 있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람이 물질차원에만 의식이 머무는 것은 커다란 불균형과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세상의 모든 것을 다 가졌다고 해도 여러분의 신성을 모르면 알맹이를 갖지 못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영을 모르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아는 것이 아닙니다. 한평생 세상을 살되 여러분이 자신의 실체를 모르면 절반도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과 통하는 의식상승을 해야 합니다. 의식이란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 것입니다. 현재의 세상에서는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하듯이 앞으로 오는 세상에서는 의식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의식상승이란 여러분의 영인 신성을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실체는 곧, 신성입니다. 의식상승을 통하는 것은 앞으로 오는 세상에서는 돈과 같은 것입니다.
천지자연이 우리들 자신과 같습니다. 천지자연은 일정한 시기가 되면 스스로 열매를 맺습니다. 스스로 된다 해서 스스로 자(自), 그러할 연(然)해서 자연(自然)입니다. 사람도 자연과 같이 스스로 자신을 열매 맺습니다. 그 열매를 크게 맺는 것을 의식상승이라 합니다. 열매 맺는 이치가 바로 의식상승입니다. 열매란 완성을 의미하죠. 지상의 모든 삶은 그것이 아름답든 흉하든 결과적으로 하나의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완성은 물질 한 가지만으로 이룰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완성하기 위해서 의식을 무한히 상승해야 합니다. 상승이란 여러분의 신성의 자리로 되돌아 가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의식을 높이면 의식이 신성차원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이 때 의식이 빛으로 상승합니다. 그러니 상승된 의식은 곧 영과 같습니다. 의식이 정점에 이르면 의식이 바로 영에 이르게 됩니다. 즉, 의식이 신성과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사람으로서 세상을 살면서 의식이 신성과 하나 된 존재를 성인이라 합니다. 여러분들의 의식을 성인과 같이 만드는 것이 의식상승입니다. 이때는 여러분들이 통하게 됩니다. 영이 맑아집니다. 그래서 자연의 사물이 여러분에게 비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나름 의식상승을 이루었다면 여러분이 자연에 부합니다. 자연은 그 자체로서 항상 베풀면서 살아갑니다. 그게 자연의 이치입니다. 자연은 아무것도 꾸미지 않고 아무것도 욕심내지 않습니다. 자연은 늘 그냥 줍니다. 자연은 1년 365일을 하루도 쉬지 않고 모든 살아있는 생명들에게 무한의 사랑을 베풀면서 살아갑니다. 이것이 우주천지자연의 조화입니다. 자연은 아무것도 꾸미지 않고 늘 있는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우리들 사람도 본래는 모두 자연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자연처럼 늘 나누어 주면서 서로 사랑하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현재는 많은 사람들이 부자연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모든 사람이 서로 상생해야 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을 나누어 주면서 사는 것입니다. 그래야 복 받습니다. 이것이 의식상승입니다. 여러분은 아무 조건없는 사랑을 나누어 주면서 살아가도록 하세요.
우주는 사람에 대해 조건이 없습니다. 우주는 무한대입니다. 여러분의 사랑도 의식을 확장하면 무한대로 커지게 됩니다. 의식상승은 무한한 사랑, 무한한 이해, 무한한 용서, 무한한 감사, 무한한 기쁨, 무한한 행복, 무한한 풍요, 무한한 창조에 있습니다. 이것이 신성의 의식입니다.
사람이 본래 사랑입니다. 모든 인류는 사랑에서 나왔습니다. 사랑에서 나와서 사랑으로 존재하다 사랑으로 되돌아갑니다. 사람이 세상을 산다는 것은 사랑으로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진실한 인간의 모습이고 자연스런 모습입니다. 사랑이란 곧,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사랑은 모든 사람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이고 모든 사물에 대해 감하는 마음입니다. 실지로 여러분은 늘 무한한 감사 속에 있는 것입니다. 지구인류는 이제 자신의 본질이 사랑이라는 것을 깊이있게 알아야 할 때입니다.
지구인류는 모두 하나입니다. 하나지만 사람들은 서로가 서로를 분리합니다. 그러나 분리할 수 없습니다. 지상을 걸어가는 모든 인류는 우리들 자신입니다. 영이라는 것이 마치 서로 분리 된 듯이 생각될 수도 있지만 하나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하나 속에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존재는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래서 무언가가 지금 여러분들 앞에서 나타났다 사라지고 다시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끝없이 반복합니다. 그것은 모두 우리 자신입니다. 여러분을 항상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신비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여러분답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 나타나는 모든 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어려운 말일지 몰라도 그것은 진실로 그러합니다.
여러분이 가야할 최종 목적지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그 세상은 빛의 세상입니다. 그 세상을 지상천국이라 합니다. 지상천국이란 천상의 모든 문명이 지상으로 내려와 펼쳐지는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의식이 상승한 존재들이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의식이 빛으로 화한 존재들이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은 천국의 축복을 누릴 만한 존재입니다. 그 세상은 여러분의 세상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무한히 상승하세요. 여러분은 본래 빛의 존재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이 글을 읽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글을 읽지만 실상은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빛의 존재란 의식이 신성에 머무는 존재입니다. 빛의 존재는 의식이 우주의 마음 하늘의 마음에 이른 존재들입니다. 빛의 존재는 여러분 자신이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