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1.면도칼의 날

컨텐츠 정보

본문


 1.면도칼의 날


보비스와 거대한 피라미드


면도칼의 날을 세우기 전에 우리는 먼저 오랜 잠에서 피라미드 에너지에 대한 관심을 다시 일깨운 그 순간으로 돌아가보기로 하자.

이 재발견은 우리가 서문에서 간략하게 언급한 적이 있었던 프랑스인 앙뚜안느 보비스에서 비롯되었다. 보비스가 거대한 피라미드를 방문하게 된 것은, 1930년 휴가를 이집트에서 보내던 그때였었던 것 같다. 위원회의 일원으로 그는 작은 동물들의 사체를 찾는 데에 온통 정신이 빠져 있었다. 이런 작은 동물들이 피라미드 속으로 들어가서 그곳에서 길을 잃어 굶어 죽곤 했다. 그때 보리스이 마음속에 소용돌이쳤던 의문은 썩은 동물의 몸에서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그것들은 미라(mirra)처럼 단순히 탈수만 된 채 비쩍 말라 있을 뿐이었다.


취미삼아 방사감지의 일을 하고 있었던 보비스는 특히 에너지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프랑스로 돌아온 그는 직접 나무로 바닥의 넓이가 3피트이고, 경사각은 거대한 피라미드와 꼭 같은 51˚51´을 이루는 작은 피라미드를 만들었다. 보비스는 너무도 놀랍게 자신의 작은 피라미드가 거대한 피라미드의 내부에서와 마찬가지로 미라화 과정이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더 나아가 그는 과일이나 야채도 싱싱하게 보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것은 보비스에게 실제하는 특이한 어떤 에너지가 피라미드 모양 내부에서 작용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했다. 하지만 자신의 새로운 발견을 증명할 만한 과학적 근거도 발견할 수 없었고, 피라미드 에너지현상을 이성적으로 설명할 어떤 근거도 없었다. 자신의 직관과 관찰에 기초하여, 보비스는 짧지만 많은 논문들을 썼고, 자신의 피라미드발견에 대한 강연을위해 수많은 곳을 방문했다.하지만 실망스럽게도 독자들이나 청중의 반응은 시원치 않았다. 그가 신뢰성을 잃은 한 가지 이유는 그가 시간을 내서 하는 취미가 방사감지였기 때문이었다. 그것은 지금도 눈을 치켜 뜨고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분야이기 때문이다.


이 새로 발견한 에너지의 방사를 증명하기 위해서 보비스는 특별한 펜듈럼을 고안하였지만 그의 계측기구는 과학분야에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증명하지는 못했다. 피라미드을 연구하는 우리에게 끊임없는 좌절의 원천이 되는 것은 사람들이 과학적인 도구를 가지고 하는 실험들을 통해서 부가되는 증명이 없으면 자신들의 눈으로 보고 혀끝으로 느낄수 있는 증빙들조차 믿으려고 하지 않는 데 있다. 과학적인 것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는 보비스의 시대나 현재나 조금도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드르발의 체코에서의 실험들


과학적인 무시에도 불구하고 보비스는 칼 드르발이라는 이름의 체코무선 기술자의 관심을 끄는 데는 성공하였다. 드르발은 1940년대 후반에 피라미드를 이용한 실험들을 시작하였다. 무선 기술자였기 때문에 그는 전기 장치들을 다룰 수 있었다. 비록 1940년대의 기술이 오늘날 우주 시대에 우리가 다루는 것에 비하면 너무나도 단순한 것에 지나지 않지만,

그럼에도 그는 간단하게 피라미드의 효과를 입증할 수 있었고 그것은 유럽을 깜짝 놀라게 하는 것이었다. 1949년에 드르발은 체코 특허청에 자신이 만든 ‘파라오의 면도 장치’를 심의해줄 것을 요구하였다. 사실상 최초로 그가 그 특허를 제출한 것이었다. 그와 그의 무선 기술자 동료들은 이 새로운 에너지원에 대하여 실험을 하는 동안, 작은 마분지로 만든 피라미드 속에 놓아둔 면도칼의 날이 실제로 더 오랫동안 칼날의 예리함이 지속된다는 것을 발견했던 것이다. 드르발은 일종의 도전에 직면하게 된 것이었다. 그는 특허청에서 무엇을 요구할지를 알고 있었지만 일단을 그것을 시도해보기로 했다. 예상한대로, 처음에 특허청에서는 드르발의 신청을 장난으로 여겨 그를 아주 차갑게 몰아붙였다. 그들이 언급한 원인은 피라미드가 어떻게 면도칼을 날카롭게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조작 방법을 분명하게 정의하고 있지 못하다는 것이었다.


그리하여 특허청의 입장은 ‘파라오의 면도 장치’는 당장에 특허를 받을 많한 가치가 없다는 것이었다. 이 결정은 드르발에게 직접적인 도전이 되었다. 그 도전은 다름이 아니라 스스로의 힘으로 이 작은 피라미드 모양이 어떻게 작동을 하며, 그것을 어떻게 세계에 증명할 수 있는가를 발견하고자 하는 10년에 걸친 운동이었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