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파워와 프리 에너지에 관하여"
컨텐츠 정보
- 85,59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피라미드 파워와 프리 에너지에 관하여"
-지바나 토시히코 씨와 신과학 연구팀과의 대화-
지금여기
1998년 11,12월호 통권 18호
이 대담은 1998년 8월 28일(11:00~13:00)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내빈관에서 지바나 씨와 국내 신과학 연구팀이 자유롭게 주고받은 내용을 그대로 옮긴 것이다.
지바나 토시히코는 1941년 만주에서 출생, 오키나와에서 성장하였다. 7세부터 영력을 발휘, 중학교 졸업 후 볼리비아에서 30년간 농사를 지으며 자기개발에 전념하였다. 그뒤 일본에 돌아가 "우주과학을 전하라."라는 계시를 받고 다시 이집트, 히말리아에서 <우주의식>을 깨달았다고 한다. 우주법칙, 프리에너지, 피라미드파워 등에 정통하다.
-통역 및 번역 이환규(한국기업컨설팅)-
일 시: 1998년 8월 28일(11:00~13:00)
장 소: 한국과학기술연구원(내빈관 별실)
참석자: 김재수 박사, 정문조 박사, 이병권 박사(KIST)
오흥국 박사(아주공대 교수)
허창욱 박사(한마음 에너지과학연구소)
지바나 토시히코
가와이 마사루
신과학 연구팀: 피라미드 파워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십시오.
지바나: 음(陰)과 양(陽)의 밸런스가 피라미드 파워입니다. 피라미드 파워는 똑같은 길이, 똑같은 면적이 아니면 중심이 엇갈리기 때문에 에너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피라미드의 아래에 반드시 마이너스의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피라미드의 중심에 틈새가 만들어져 있는데 여기가 바로 제로 자장...물질이 썩지 않습니다. 제로 자장에 물을 통과시키면 에너지가 있는 물이 됩니다. 제로 자장을 중심핵(中心核)이라고 하는데 이것을 모두가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로 자장으로부터 빛이 방사되고 있으며, 이 빛은 원자(原子)입니다.
신과학 연구팀: 선생께서 직접 피라미드의 지하실에 들어가 보셨다고 하는데 사실입니까?
지바나: 그렇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어떻게 해서 육체 그대로 피라미드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까?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습니까?
지바나: 따로이 입구는 없었습니다. 그때 나는 세 명의 친구와 함께 기제(Giza)의 피라미드의 서쪽을 거닐고 있었는데 나 혼자만이 빨려들어가듯, 비밀의 지하실에 들어갔습니다. 믿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육체 상태 그대로 걸어서 지하실에 들어갔었으며 나올 때도 육체 상태로 밖으로 나왔습니다. 2주 동안 지하실에 있으면서 물은 1리터밖에 마시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나 펜 등 필기구도 일체 내부에 갖고 들어갈 수 없도록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기제의 피라미드의 비밀 지하실에는 인간이 쓰는 모든 에너지에 관한 기계 장치가 놓여 있었습니다. 나의 에너지에 관한 힌트는 모두 거기서 보았던 것을 실현시키고 있습니다. 지금의 과학은 바같쪽에서 보고 바깥쪽만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나는 안쪽에서 보고 바깥쪽을 밝혀내고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눈에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은 같은 것입니까?
지바나; 그렇습니다. 인간은 보이는 것밖엔 없다고 착각하고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피라미드 파워는 방향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되는데요?
지바나; 그렇습니다. 당초의 피라미드는 지구 자기(磁氣)의 방향성과 딱 맞추어져 있습니다. 또 태양의 높이에 정비례하여 에너지의 강약(强弱)이 있습니다. 가장 에너지가 높은 것은 태양의 위치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태양 에너지에 맞추어 실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12:00시에서 13:00시 사이, 태양이 절정에 왔을 때가 가장 에너지가 높습니다. 그것은 태양 에너지가 원자(原子)를 활성화하는 까닭입니다. 밤에는 전자(電子)가 활성화하게 됩니다. 달의 에너지는 전자(電子)의 에너지입니다. 낮의 12시와 밤의 12시, 이 때는 중성 에너지 즉 중심 자장(中心磁場)의 에너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그러면 피라미드와 같은 테트라헤드론(terahedron: 정사면체)에 방향성이 있습니까?
지바나; 테트라헤드론에는 방향성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 아래, 좌우의 어느 쪽으로 굴러도 중심은 변하지 않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당초의 피라미드는 N방향에 맞추어 만들어졌던 것이지만, 지금은 N방향이 뒤틀려 있을 터인데, 에너지는 어떻습니까?
지바나; 지금의 피라미드는 그리 많은 에너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피라미드 파워의 실험을 할 때, 피라미드의 방향을 결정하지 않으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자석(磁石)의 방향은 절대로 뒤틀리지 않으므로, 그 자석에 잘 맞추어야 합니다. 아마추어들의 실험은 대개 규칙을 잘 지키지 않기 때문에 갈팡질팡해서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자석의 N에 잘 맞춘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피라미드 에너지는 겨울철과 여름철의 실험이 달라집니다.
신과학 연구팀; 피라미드 파워는 쇠붙이나 나무나 그밖에 소재에 관계없이 나타납니까?
지바나; 그렇습니다. 그러나 파워의 크기는 재질(材質)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밀하게 측정하여 지그재그(Zigzag)가 없는 것을 쓰면 에너지가 더 강력하게 나옵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곧게 보여도 지그재그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기제의 피라미드의 옆면은 정삼각형이 아니지 않습니까?
지바나; 정삼각형은 아닙니다. 길이가 다릅니다. 기제의 피라미드와 똑같은 모양과 크기에 맞추는 것이 정확합니다. 길이를 축소하여 피라미드에 맞추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도(角度)와도 관계가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피라미드 파워는 빛의 에너지입니까?
지바나; 그렇습니다. 기제의 피라미드는 태양의 빛을 정점에서 받아서 밑바닥까지 빛이 들어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당시에는 전등이나 거울이 없었던 시대여서 철의 반사경을 이용해 빛을 끌어들였습니다. 지금의 전기불 이상으로 밝았습니다. 피라미드 밑바닥에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주-6각문양을 뜻함)
이제 더 이상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더 말하면 피라미드 지하실의 비밀을 인류에게 폭로하게 되는 것이니까, 거기까지는 아직 허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알고 보면 아주 단순하며 당연한 것입니다. 우리들 인간은 지나치게 어렵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피라미드는 몇 년 전에 건조된 것입니까?
지바나; 여러 차례 수정(修正)하고 있으니까 정확하게 몇 년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내부 수정을 세 차례나 하고 있거든요.
신과학 연구팀; UFO에 관하여 지바나 선생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지바나; UFO는 무중력(無重力)의 에너지를 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처럼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프리 에너지를 쓰고 있습니다. UFO와 같은 것이 우리 집에도 한 대 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날아갈지 알 수가 없습니다. 나르는 힘을 무리하게 억제하면 폭발합니다.
나는 네 번이나 폭발시켰습니다. 그 물체는 부등속 운동(不等速運動)을 하고 있으며 하트(Hart) 모양으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치 번개불처럼 날아갑니다. 종이 쪽지를 위에서 떨어뜨릴 때의 움직임과 같습니다. 다만 움직임이 빠르기 때문에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신과학 연구팀; 앞으로 연구 계획은 어떻습니까?
지바나; 나는 완전한 자유인입니다. 최근에 의욕이 치솟고 있으니까 프리 에너지장치를 만들고 싶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생활비는 어떻게 해결하고 계십니까?
지바나; 돈벌이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책을 13권이나 써냈으니까, 그 인세(印稅)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생활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를 하는데는 막대한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항상 가난에 쪼들리고 있습니다.
신과학 연구팀; 지금까지 선생이 갖고 있는 기술이나 아이디어는 언제쯤 공개할 생각이신지요?
지바나; 그것을 앞당기고 싶어서 지금 다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의 세계 상황이 허용되는 한 모두 공개해 나갈 것입니다.
신과학 연구팀; 에너지의 악용(惡用)이란 구체적 어떤 것입니까?
지바나; 사람을 다치게 한다든가 살상을 해서는 안 됩니다. 프리 에너지를 믿지 않는 한, 지금의 과학은 더 이상 발전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에너지 그것 자체를 보았던 사람은 없습니다.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것은 보입니다. 자기의 몸을 공중으로 띄워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UFO의 원리입니다. 피라미드를 이루고 있는 돌도 바로 그 에너지로 쌓아올린 것입니다. 에너지를 주면 물체의 무게가 없어집니다.
신과학 연구팀; 어째서 지금은 그 에너지를 쓸 수 없는 것입니까?
지바나; 인간이 또는 물질이 우주와 이어여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의식적으로 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질이라는 눈에 보이는 것에만 지나치게 열중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무시해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신과학 연구팀; 앞으로 신과학 기술의 연구에 협조하실 뜻은 있으십니까?
지바나; 앞으로 구체적으로 기술적으로 협력해 드릴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범위 안에서 제가 만들어 실제로 움직이고 있는 모형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아직 완성된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지혜로 완성시켜 주셨으면 합니다.
신과학 연구팀; 오늘은 여기서 대담을 끝내기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