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피라미드 활용 사례 이야기 (3)

컨텐츠 정보

본문

3. 인체건강의 기적같은 효과

 

◆ 죽은 애가 살아나다

 

지난해 SBS의 「그것이 알고싶다=미스테리 법정」 프로의 첫번째 실화가 바로 젖먹이 어린애의 질병치료 얘기였다. 어느 신혼부부가 생후 3개월된 어린애를 키우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애가 높은 열을 내면서 계속 울어대는 것이었다.

 

그래서 감기려니 싶어 동네 약국에서 감기약을 두어번 지어먹이다보니 1주일이 지나게 되었는데, 애는 계속 불덩이 같이 열도 안내리며 울기만을 계속하고 있었다. 할 수 없이 발병후 1주일만에 병원에 가서 종합진찰을 받아 보았더니 소아과 담당의사가 “어린애가 이지경이 될때까지 부모들은 무얼 했느냐?” 며 호통을 치더니만 “아기의 뇌속에 물이 가득 찼는데, 너무 오래되어 치료할 가망이 없어 3일내에 죽겠으니 데리고 돌아가라!” 고 마른 하늘에 날벼락같은 처방을 내리는 것이었다.

 

그러니 뭐라 대꾸 한마디 못하고 우는 애를 안고서 병원문을 나서는데 어떤 할머니 한분이 자초지종을 물어보더니만, “마지막으로 헛일 하는셈 치고 1m 크기의 피라미드를 만들어 그속에다 애를 계속 눕혀 놓아 보아라” 고 조언을 하는 것이었다.

 

부모들도 경황없는 판에 말도 안되는 소리한다 싶었지만, 물에 빠진 사람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집에 돌아와 철파이프로 1m 크기의 피라미드를 만들어 그 안에 애를 눕혀 두었는데, 그후로도 계속 울고 열도 안내리드니 3일만에는 숨을 몰아 쉬드니만 의사의 말대로 결국 숨을 거두고 마는 것이었다.

 

부모들이 죽은 애를 부여안고 한참을 울다가 야산에라도 뭍어 버릴 요량으로 옷 보따리를 싸고 있는데, 죽은 애가 갑자기 눈을 번쩍 뜨더니만 한숨을 ‘푸우욱’ 하고 쉬더니 생글생글 웃고 있는 것 아닌가? 놀란 부모들이 어린애의 머리를 짚어보니 방금 죽기전까지 불덩이 같았던 이마가 아무렇지도 않게 식어 버렸는지라, 놀래 가지고 애를 둘쳐업고 병원에가 의사에게 보였더니 종합진찰을 다해본 의사 왈 “의사로서 할말은 못되지만 기적이라고 밖에는 할말이 없다” 며 뇌속의 물도 다 없어졌고, 모든 신체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와 건강한 아이로 변해버렸으니 안심하고 돌아가라고 해서 집에 온 이후로 씩씩한 어린이로 잘 자라고 있다는 것이었다.

 

그 TV프로에서는 또한 성인용 사우나 시설을 보여주는데, 뜨거운 쑥찜탕 같은 곳을 들어갔다 나와서 쉬는 자리를 피라미드로 만들어 그 안에서 누워 쉬면 피로가 훨씬 빨리 회복되며 관절염과 같은 난치병도 쉽게 낳게 되더라는 사례도 소개하고 있었다.

 

◆피라미드의 기능과 효과

 

위와같은 믿기지 않는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는 피라미드는 전파를 끌어당기는 안테나와 같이 우주의 기를 모아 피라미드 내부로 증폭시켜 내려 보냄과 동시에 지구의 자기파동과 인체의 자기파동을 일치시키면서 조화를 이루게 하는 조정자 기능을 통하여 각종 질병에 폭넓은 치료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정신의 안정과 집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은 물론, 육체적인 건강증진에도 충분한 보조기능을 나타내고 있다.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각국에서 보고되고 있는 사용효과를 보면 각종 질병의 치료와 회복기간을 크게 단축시켜 주고 있으며, 피라미드 내에서 잠을 자고 나면 기분이 너무나 가벼워 마치 2,500m 산에서 자고 난 느낌을 받으며 하루가 대단히 활동적임을 느끼며, 긴장이나 흥분된 상태에서도 피라미드 안에 앉아 있으면 진정제를 먹은 것과 같이 쉽게 안정을 찾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짧은 수면으로도 충분한 휴식을 얻게 되고 세포의 노화현상을 지연시켜 준다.

필자의 가족이 경험한 사례로는, 딸아이가 생리때만 되면 며칠씩 배가 아파 꼼짝을 못하고 고통스러워 해왔는데 피라미드안에서 잠잔 지 2개월도 안되어 이상할 정도로 가볍게 오고 기간도 단축되어 이제는 아무 걱정없이 직장생활에 충실하고 있듯이, 여성의 생리에 의한 통증을 현저히 낮추어주고 기간도 단축시켜 준다는 보고가 많이 있다.

 

집터 아래로 수맥이 흐르면 주인이 중풍으로 쓰러지게 된다거나, 핸드폰을 계속 사용하거나 컴퓨터 게임에 오랜 시간 몰두할 경우 전자파의 피해로 눈이 나빠지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는 임신불능까지 부작용의 폭이 광범위하다고 하는데 피라미드 안에서 자거나 일을 하게 되면 수맥파나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중년 이후의 남성들은 전체적으로 활기가 넘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이 증진된 건강은 성적으로도 훨씬 강한 욕구를 불러 일으키게 되는 것은 사실이나 피라미드의 새로운 에너지가 결코 최음제 같은 일시적인 효과만을 주어서가 아니라 지속적인 활력제공에 의한 것일 뿐이다.

 

경기도 성남시의 한 아주머니가 2년전에 뇌졸증으로 쓰러져 대수술을 받고 3개월간 병원치료를 계속 했으나, 반신불수로 서지도 못하고 누워서 지내던차, 피라미드를 설치하고 그 안에서 기거하기를 2개월이 지나자, 좌측 얼굴 부분에서 뭔가가 떨어져 나가는 느낌과 엉덩이가 가벼워진 느낌이 든다고 하더니 발음이나 얼굴부분이 조금씩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드니, 지금은 목소리도 또렷하고 지팡이 없이도 혼자서 벽을 짚어가며 걸음 연습을 하고있다는 보고도 있듯이 피라미드의 기(氣:서양에서는 New Energy(신에너지)라고 표현)는 우리 인간의 질병에 신기하리만큼 폭넓은 치료효과를 제공하고 있으나 다만 과학적인 증명이 뒤따르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01.gif [그림 -5 ]                                                                 arch_1.gif [그림 - 6 ]

 

 

그래서 요즈음은 [그림-5]나 [그림-6]과 같이 아예 건물 자체를 피라미드 형태로 지어나가고 있는 것을 자주 보게 된다.

 

< 건강과 자연농업 2001년 6월 1일자 >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