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로불사(不老不死)의 길 > 의식상승건강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식상승건강법

불로불사(不老不死)의 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01,367회 작성일 09-07-08 16:44

본문

불로불사(不老不死)의 길


1. 의식상승

불로불사의 길은 유한한 수명에서 무한의 수명으로 가는 길입니다. 나이 드신 분들 중에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라고 하면 “사람이 오래 살면 뭐하느냐! 나이 들면 빨리 죽어야 한다.”는 말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를 너무도 쉽게 내뱉는 까닭은 그동안 너무도 험난한 삶을 살아왔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의식 속에 이러한 생각이 깊이 각인되어 있는 까닭은 오래 동안 험난한 여정을 걸어 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말은 마음의 소리입니다. 말을 통해서 지나온 삶이 묻어 나오고 있는 것이죠. 그때는 그럴 수밖에 없는 시대였을 것입니다.


기성세대들은 사람이 오래 산다는 것에 대하여 두 가지 측면에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첫째, 오래 살면 무엇 하느냐! 라고 하는 말의 뜻은 반대로 오래 살고 싶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말입니다. 즉 오래 살고 싶지만 절대 그럴 수 없다는 뜻이죠. 지금까지는 사람이 나이가 들면 죽는 것이 너무도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니까요. 누구나 나이 들어 죽는 일만 봐왔으니 너무도 당연합니다. 두 번째는 사람이 수명만 길고 복이 없으면 세상을 사는 일이 매우 힘겨운 일일 수 있습니다. 실지로 세상을 살면서 정말 평생을 가난하게 사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살아오신 분이라면 “오래 살면 뭐하느냐!”라는 말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두 가지 측면에 대한 해결책은 의식상승을 통해서 생각, 마음, 육신에 대한 변형을 이루는 것이고 세상에 덕을 닦아 나가는데 있습니다.


“사는 게 고통이다!” “오래 산다는 것은 커다란 고통이다!” 라는 말은 삶에 대한 커다란 오해입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삶이 고통일수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 삶이 고통인 이유는 삶이 자신이 생각하는 데로 된다는 것을 아직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살아 왔고 살아가는 삶은 언제나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대로 모든 것이 되어 왔고, 또 지금도 그러하고 앞으로도 모든 것이 생각한 대로 되어 가고 있습니다. 삶이란 언제나 내가 생각한대로 되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모습은 정말로 여러분이 생각한대로 되어 왔을 뿐입니다. 단지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한 대로 되어왔다는 것을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내가 어떻게 살아 왔는지,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를 명확히 아는 것은 자신을 깊이 되돌아 볼 때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나를 자세히 살피는 것이 바로 명상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삶이라는 것에 대하여 새로운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이해는 모든 것에 대해 명료히 살펴보는 것을 말합니다. 이제는 새로운 시대입니다. 새로운 시대에는 모든 사람의 수명이 지금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길어지는 시대입니다. 앞으로는 의식이 높게 상승한 빛의 존재들은 수명을 연장하는 차원을 넘어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불로장생과 불로불사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해 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영원한 삶이란 본래는 영(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영이란 육신처럼 늙거나 병들어 죽는 것이 아닙니다. 영은 영원한 불사의 존재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람의 몸은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늙고 병들어 죽어 버리는 것이 당연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식상승을 이루면 육신도 영과 같이 죽지 않는 몸으로 거듭나게 되죠. 의식상승을 이룬 존재는 늙고 병들어 죽지 않고 오래도록 살 수 있습니다. 영은 무한한 사랑, 무한한 풍요, 무한한 기쁨, 무한한 행복입니다. 영원한 삶이란 영의 차원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육신차원에서도 늙거나 병들어 죽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영원한 삶은 이제부터 모든 사람이 걸어가야 할 길입니다.


어떤 사람들의 경우 인간이 오래 산다는 것에 대해 허망한 욕심이나 사치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은 빈곤과 결핍된 의식을 반영하는 생각입니다.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삶을 한정하고 풍요를 한정하고 모든 것을 제한 된 것으로 인식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오래 산다는 것은 사치도 아니고 욕심이 아닙니다. 사람이 오래 사는 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어쩌면 지금까지는 사람이 늙지 않는 것, 병들지 않는 것, 죽지 않는 것에 대한 이해를 한다는 것은 의식이 높게 상승된 존재가 아니라면 쉽게 받아들이거나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인간이 늙지 않는 것, 병들지 않는 것, 죽지 않는 것에 대하여 이해하려면 먼저 “삶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해야만 합니다. 사람이 건강하게 오래 산다는 것은 본래 당연한 일입니다. 사람의 몸은 원래는 수 만년 동안 죽지 않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사람의 몸과 마음 생각 등이 근원으로부터 멀어지고 본질로부터 어긋나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인간의 수명이 제한되고 풍요가 제한되고 모든 것이 제한되어 왔습니다. 지구의 기운 자체가 그러합니다. 사람의 오래 동안 살 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첫째가 의식이 낮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섭생이 무질서하며 세 번째는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는 삶을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의식이 낮은 이유는 의식이 깊은 잠을 자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세상은 인간에게 낡은 관념을 쇠뇌하여 왔습니다. 그것은 깊은 최면상태와 같습니다. 의식이 자유롭지 못한 사람은 과거라는 낡은 관념을 따라 살아가게 됩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뿌리 깊은 고정관념은 사람은 늙고 병들면 반드시 죽는다는 고정된 생각입니다. 이러한 고정관념은 육신을 빠르게 쇠퇴하도록 만듭니다. 사람의 의식은 현실의 모든 것을 창조합니다. 모든 것이 의식의 힘입니다. 


지금 인류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는 불로불사의 시대입니다. 인류는 오래 산다는 차원을 넘어서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無病不老不死)”의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의식상승을 통하면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경지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불로불사라고 하는 새로운 정보를 의식상승가 인류에게 전하는 것은 시대의 흐름에 맞는 적절한 일입니다.


사람은 늙거나 병들거나 죽지 않고 영원히 살아가는 것이 정상입니다. 여러분들은 이것에 대해서 현실에서 불가능한 일이란 생각하는지요? 당연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과거의 세상에서는 이런 일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그때는 불로불사의 기운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모든 것이 유한의 시대였습니다. 그때는 영성의 시대가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은 영성의 시대요. 무한의 시대요. 불로불사의 시대입니다. 지금의 세상에서는 불로불사를 현실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불로불사를 이루려면 먼저 삶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깊은 이해란 명상을 통해서 나 자신을 탐구하는 일입니다. 이것은 과거에 해오던 그런 탐구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는 마음 정도를 탐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 말하는 탐구란 나의 의식을 상승시켜 나의 실체인 영을 탐구 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의 영(靈)은 영원히 죽지 않습니다. 불로불사란 나의 의식을 영 차원으로 상승하는 길입니다. 사람의 의식이 육신차원에서 영의 차원으로 상승하면 육신이 죽지 않는 경지에 이를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의식이 육신차원에 머물면 육신은 질병, 늙음, 죽음이라는 3가지 한계에 갇혀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대로 작동합니다. 그것은 자동입니다. 그러나 의식을 영의 차원으로 상승시켜나가면 질병, 늙음, 죽음이라는 3가지 한계가 극복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질병, 늙음, 죽음에 대한 3가지 한계를 넘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영입니다. 영은 영원합니다. 여러분은 영원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영의 차원으로 상승하면 그때부터 질병, 죽음, 늙음이라는 3가지 한계가 서서히 극복되기 시작합니다. 불로불사는 영원히 죽지 않는 삶을 말합니다. 이제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새로운 시대입니다. 새로운 세상은 새로운 기운, 새로운 의식으로 살아가는 시대입니다. 새로운 기운과 새로운 의식이란 의식상승과 체질개선을 통해 불로불사를 현실에 구현해 나가는 삶을 말합니다.


이 세상의 물질로 구성된 모든 것들은 본래는 하나의 환상체입니다. 환상이란 존재 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대 물리학에서는 물질을 원자보다 더 작은 알갱이로 쪼개어 들어가면 거기엔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규명하였습니다. 원자를 쪼개고 또 쪼개어 아원자 수준까지 들어가면 결국 그 속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물질이 존재 하지 않는 그곳에는 의식의 소산물인 기(氣)라는 것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기란 비물질 상태로 존재하지만 살아있는 에너지입니다. 모든 물질의 이면세계에 존재하는 최소단위가 바로 기입니다. 본시 사람과 우주는 하나입니다. 우주가 사람이고 사람이 우주입니다. 사람과 우주는 서로 상응합니다. 기란 우주의 생각, 근원의 생각, 사람의 생각이 모여서 생성되는 에너지입니다. 생각이 모여 기가 되고 기가 모여서 형체를 이루고 있는 것이 물질입니다. 생각이 모여서 물질로 나타나므로 물질은 생각의 소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주 공간속에는 우주심이란 것이 있고 우주의 생각이 있습니다. 이러한 우주심이 지금과 같은 물질로 현현하였습니다. 이것은 물질과 기의 관계를 간략하게 설명한 것인데 이러한 연고로 물질은 본래 존재하는 것이 아닌 환상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치로 지구를 다녀갔던 수많은 인류의 스승들은 하나같이 모든 물질은 본래 환상이라고 하였습니다.


물질차원에서 세상은 분명히 실존하는 세계입니다. 그러나 물질이 현실로 존재하기 위한 하나의 중요한 조건이 있습니다. 그 조건은 물질화 된 것만이 물질을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물질화 된 것이란 바로 나의 육신을 뜻합니다. 나(我)라고 하는 존재는 현실계에서 물질로 이루어진 육신으로 존재 합니다. 물질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오직 물질상태로 존재합니다.


모든 물질이 환상이라는 것을 깨달으면 나는 물질적 차원을 넘어 영의 차원으로 존재할 수 있습니다. 나라는 존재가 영의 차원으로 존재하기 위해서는 영의 존재 차원에서 나를 인식을 해야만 합니다. 즉 영적 측면과 물리적 측면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이 영의 차원으로 존재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해야 합니다. 내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알게 되면 그때부터 나는 물질차원을 넘어 영의 존재상태가 될 것입니다. 높은 차원까지 상승된 존재는 그 몸이 빛과 같이 가볍고 투명합니다. 의식상승의 길은 영원히 죽지 않는 빛의 존재가 되는 길입니다. 빛은 가벼움입니다. 빛은 투명함입니다. 빛은 깨달음입니다.


2. 근심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근심걱정은 부정적인 생각이고 기쁨과 행복 같은 생각은 긍정적인 생각입니다. 근심걱정 불안초조와 같이 부정적인 생각들은 몸 안에 질병, 늙음, 죽음의 3가지의 원인물질을 만들어 내는 원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에서 늘 근심걱정을 합니다. 그것은 어쩌다 한 번 일어나는 생각이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늘 습관처럼 반복되는 생각입니다. 근심걱정과 같이 낡은 습관에서 우러나오는 생각들은 삶을 강력하게 지배하는 에너지입니다. 근심걱정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뿌리는 물질이라는 환상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근심걱정으로부터 생각과 마음이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먼저 삶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물질이 본래 환상입니다. 물질이 환상이므로 물질은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의 의식이 물질을 실체로 인식하면 물질로 이루어진 것들이 나를 지배하려 들것입니다. 모든 것이 있다 하면 있고 없다하면 없는 것입니다. 모든 사물을 실존으로 보면 실존이고 환상으로 보면 환상입니다. 물질을 환상으로 인식하면 물질이 더 이상 사람의 마음을 고통스럽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물질에 대한 인식이 실체가 되면 물질은 생각과 마음에 늘 무엇인가 근심걱정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근심걱정이란 처음에는 작은 것에서 시작되지만 점점 불안하고 초조해지다가 미움과 원망이 되고 급기야 시기질투 중상모략에까지 이르기도합니다. 근심걱정이란 의식이 상승하기 전까지 사람의 마음속에서 끊임없이 소용돌이치면서 커다란 고통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근심, 걱정, 불안, 초조로부터 완전히 벗어나는 길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의식상승을 통해 빛의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의식을 상승하면 늘 기쁨 속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물질차원의 존재상태에서는 늘 근심걱정 속에서 살아가게 되지만 “신성의 존재상태”가 된다면 늘 기쁨 속에 머물게 됩니다. 사람이 의식을 상승하지 못하고 물질적 차원에만 머물면 그는 자신이 본래 영인 줄도 모르고 깊은 잠을 자게 될 것입니다. 즉 사람이 의식이 낮으면 의식이 영과 분리된 상태채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의식이 높으면 의식이 항상 영과 하나가 된 상태로 존재하게 됩니다. 사람의 의식이 상승하여 신성이 발현되면 그는 바로 빛의 존재입니다. 빛의 존재는 신성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사람이 의식상승 정도에 따라 질병 따위로부터 벗어나 자신의 수명을 늘리기도 하고 영원히 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의식을 높게 상승한 존재는 질병, 늙음, 죽음이라는 3가지 한계로부터 완전히 벗어난 존재입니다. 신성으로 존재하는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는 빛은 존재입니다.


3. 웃음

하루에 10분 이상 웃는 것은 불로불사의 에너지를 생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른이 될수록 점점 웃기 힘들어 지게 되죠. 나이가 들면서 의식이 점점 더 확장되기보다는 고정된 관념에 갇혀 의식이 경직된 채로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 삶에서는 불로불사의 에너지가 솟아나기 어렵습니다. 어린아이들을 보면 갑자기 웃음보가 터지면서 20분에서 거의 한 시간 동안 웃는 일도 허다합니다. 나이든 사람보다는 어린아이들이 더 자주 웃습니다. 30~40대가 되면 벌써 웃음과 멀어지면서 근심 걱정에 사로 잡혀 많은 노화물질이 몸에 쌓이기 시작합니다. 20대 이전만 해도 활력에너지가 가득하던 사람이 30~40대가 넘어가면서 몸에 낡은 에너지가 급속도로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몸 안에 축적된 낡은 에너지를 털어내고 새 에너지를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어린아이들을 보세요. 무한한 생명에너지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하루 20분씩 한 달간 웃어 보시기 바랍니다. 머지 안아 여러분의 관상이 바뀌고 혈색이 바뀌고 손금이 바뀌고 운명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근심걱정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어린아이들은 모든 사물을 볼 때 있는 그대로 바라봅니다. 이것이 어린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입니다.


4. 불로불사의 섭생법

1)오염물질(농약, 방부제, 화학물질)이 첨가된 식품들은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 불로불사의 길을 가로 막는 식품이란 술, 담배, 프림이 들어간 커피, 육류, 유제품, 각종 인스턴트 등과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식품에는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는 오염물질이 다량으로 들어있는 식품들입니다. 대부분 인공적으로 가공된 식품 속에는 여러 가지 오염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조악한 인간의 마음이 만들어낸 낡은 에너지들입니다. 이제부터 이러한 오염된 식품들로부터 벗어나서 자연의 맑은 식품을 섭취하세요. 물론 인공적으로 가공된 식품들을 먹으면 무조건 안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무엇이라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오염된 식품들을 일부러 먹을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물질보다 여러분의 의식이 더 높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여러분의 의식은 모든 물질을 본래의 모습으로 변형하는 강력한 힘이 있습니다.


2)피를 맑게 하는 식품들 - 의식상승에서 권장하는 섭생법은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는 식품을 보다는 체내에 쌓인 독을 제거하는 식품, 피를 맑게 하는 식품, 세포를 제생하는 식품들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수명을 연장하는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솔잎, 구기자, 홍화씨, 천년초, 마늘, 서목태, 죽염, 죽염간장과 같이 피를 맑게 하는 식품들입니다. 이 8가지 천연식품은 불로불사를 이루는데 기초가 될만한 식품들입니다. 이 식품들은 피를 맑게 하는 식품들입니다. 이러한 식품들은 공통적으로 제독작용이 있어서 체내에 쌓인 여러 가지 독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작용을 합니다. 이것은 본래 영체와 육신을 하나로 합일하여 근원의 자리로 등선한 신선들이 먹었던 식품들입니다. 그들은 높은 진동에너지가 담긴 식품들을 먹었습니다. 신선들은 많이 먹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아주 적게 먹고서도 큰 힘을 발휘하였습니다. 적게 먹는다고 힘이 약한 것이 아닙니다. 바위도 움직일만한 힘을 발휘하였습니다. 그들은 적은 양을 먹지만 배고품에 시달리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얼마나 에너지가 많이 담겨 있는 식품인가 하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에서 추천하는 식품들은 불로불사를 이루는데 기초가 되는 식품들입니다. 이 식품들은 먹으면 먹을수록 몸을 맑게 하는 식품들입니다.


3)소식(2식)과 배변활동

불로불사의 몸을 만드는 방법은 소식(小食)을 하는데 있습니다. 맑은 음식을 위주로 먹되 소량의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에서는 하루 2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2식에서는 아침은 먹지 않고 점심 저녁만 먹습니다. 오전에는 주로 배변활동을 위주로 하고 점심 저녁 중 한 끼는 생식을 먹고 한 끼는 자연식을 먹어주면 건강한 몸으로 되돌아갑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의 몸이 과부하 상태에 있습니다. 과식과 폭식, 탁한 음식이나 오염된 음식물 섭취,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인해서 1차적으로 만성위장병, 만성설사, 만성변비, 장염, 위암, 식도암, 대장암 등을 일으키고 그를 통해 각종 암, 백혈병, 만성신부전, 고혈압, 동맥경화, 당노병과 같은 2차적인 질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2식은 이러한 질병으로부터 몸을 자유롭게 하는데 일조합니다. 하루 2식을 먹는 섭생법을 행하면 비만에 걸린 사람은 많은 돈을 들여가면서 힘들여서 다이어트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2식법은 적절한 에너지를 몸에 공급하지만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포화지방, 트랜스지방과 같은 지방이 축적되는 비만같은 병증을 예방하는데도 탁월한 다이어트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몸이 저장하는 기능이 떨어져서 살이 찌지않는 마른 사람의 경우도 하루세끼를 먹는다고 무조건 몸에 살이 찌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런 사람의 경우도 2식법을 행하면 보통의 식사를 할때보다 오히려 적당한 살이 오르게 됩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아침을 안 먹고 있지만 그 경우는 진정한 2식이라기 보다는 입맛이 없어서 먹지 않는다거나 배고픈데 시간이 없어서 굶는 다는 생각을 가지고 먹지 못하는 경우로 여기서 말하는 2식법과는 생각에서부터 약간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과식, 불규칙한 식사, 오염된 식품을 위주로 먹는 사람들의 경우는 장내에 많은 양의 숙변이 들어 있습니다. 숙변이 장내에 축적되는 원인은 음식물의 불완전연소, 불완전배출에 있습니다. 장내에 오래 동안 축적된 숙변은 매우 강한 독성물질을 만들어 내는데 이 독성물질이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숙변을 제거하는 방법은 하루 2번 식사를 하면서 아침에는 굶으면서 배변활동을 충실하게 해주면 빠른 시일이내에 모든 숙변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오전 아침시간에는 생수나 죽염수 등을 먹게 되면 아침마다의 배변작용이 대단히 좋아지면서 건강한 몸으로 거듭니다. 오전에 아침대신 죽염수를 마시고 점심 저녁 중 한 끼는 생식을 먹고 다른 한 끼는 자연식을 하는 2식법은 원활한 배변활동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갖추게 되어 신속하게 위장, 식도, 대장, 소장 등을 원형으로 재생하면서 모든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게 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먹는 것을 너무도 중시한 나머지 배변활동의 중요성을 잘 알지 못합니다. 먹는 것과 배변활동은 둘 다 똑같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어떤 면에서는 먹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배변활동입니다. 배변활동에 있어서 핵심은 섭취한 음식을 100% 완전연소하고 완전하게 배출하는 것입니다. 먹은 음식물의 소화흡수처리가 잘 되지 못하면 위와 장내에 들어 있는 음식물은 완전연소가 되지 못합니다. 불완전연소와 불완전배출이 반복되면서 장내에 많은 양의 숙변이 축적되는데 오래된 숙변으로부터 강한 독성물질이 생성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독이 온몸으로 퍼지면서 많은 질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서 발생되는 대표적인 병증이 오래 동안 부패된 숙변에서 발생되는 독가스가 뇌까지 올라가 뇌세포를 죽이는 것 입니다. 우리가 음식물을 먹으면 100% 완전연소, 완전배출로 장내에 부패된 숙변 찌꺼기가 조금도 남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숙변이라는 질병 걸려 있는 사람은 날마다 죽염수 요법과 2식법을 행하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5. 운동법

현재 의식상승에서는 서의학의 니시선생이 창시한 모관운동, 붕어운동, 합장합척운동, 등배운동 등 4가지 운동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은 불과 5분에서 10분 이내의 짧은 시간동안 하는 간단한 운동이지만 그 효과는 의외로 대단합니다. 이렇한 운동을 통해서 혈액순환에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www.hiramid.com/front/php/b/board_read.php?board_no=11&no=936&number=공지&offset=0&page=1&search_key=&search=



6. 수면법

평상과 목베개의 핵심은 잠을 자면서 척추와 경추의 자세교정,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 노폐물의 신속한 배설, 피로회복, 수면시간 단축, 간장 기능 촉진, 신장기능 촉진, 지각신경 안정, 변비 해소, 두뇌 명석 등으로 불로불사의 밑거름이 되는 수면법입니다. 

http://www.hiramid.com/front/php/b/board_read.php?board_no=19&no=1961


7. 환경개선

생활환경을 개선하면 얼마든지 환경을 좋게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 피라미드, 12각파워(12각파워 문양이 들어 간 도구들)와 같은 고진동 에너지를 발하는 영적도구를 생활환경에 가까이 배치해 환경을 좋게 개선해주면 근원의 에너지가 흐르는 빛의 공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생활공간에 여러 가지 화초를 가까이 배치해 두면 좋은 환경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http://hiramid.cafe24.com/front/php/b/board_read.php?board_no=23&no=1896&number=52&offset=0&page=1&search_key=&search=



8. 무한한 풍요

새로운 에너지는 결핍되거나 부족하지 않은 에너지입니다. 새에너지는 무한한 풍요의 에너지입니다. 새에너지는 조금도 낭비되지 않는 에너지입니다. 작은 쌀 한 톨에도 천지의 정기가 깃들어 있습니다. 작은 쌀 한 알이지만 일 년의 땀과 노고가 깃든 소중한 것입니다. 무한한 풍요는 이러한 물질의 고마움을 아는데서 시작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고 감사한 일들입니다. 영은 부족하거나 낭비되는 일이 없습니다. 오늘날 넘쳐나는 쓰레기와 낭비는 과거에는 존재하지 않던 것들입니다.

 

어떤 사람은 무한한 풍요 속에서 살아가고 있으며 어떤 이는 커다란 결핍에서 살아갑니다. 돈이 많아도 항상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고 돈이 적어도 늘 무한한 풍요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날은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습니다. 양극화는 이원성에서 생성되는 부와 빈곤에 관한 것입니다. 양극화의 빈익빈 부익부는 서로 대립하는 구도입니다. 그러나 의식상승에서 말하는 무한한 풍요는 근원의 에너지, 영으로 부터 발현되는 풍요입니다. 무한한 풍요는 오늘날 물질적으로만 치우쳐 있는 풍요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적으로 빈곤하거나 물질적으로 빈곤한 것은 무한한 풍요가 아닙니다. 진정한 풍요는 영적 풍요와 물질적 풍요가 적절히 균형을 이루고 있는 풍요입니다. 근원의 에너지는 무한한 풍요의 에너지입니다. 근원의 풍요는 무한하므로 근심걱정속에서 제한된 생각속에서 살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모든 것이 무한한 풍요속에 다 들어 있습니다.

 

사람이 궁극적으로 큰 복을 받는 것은 비록 작은 물질 한 가지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함부로 하지 않는 경인애물의 정신이 깃들어야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사람이 일시적으로 많은 돈을 얻었다 한들 육신의 불균형으로 인한 큰 병을 얻는다면 그것은 무한한 풍요가 아닙니다. 그것은 아직 불균형함입니다. 그것은 영이 고갈된 삶이 만들어내는 불균형입니다. 오늘날 이 세상에 질병이 만연하고 물질적 낭비가 만연하고 온갖 불균형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진정한 풍요가 아니라 커다란 불균형일 뿐입니다. 진정한 풍요란 영과 육이 적절히 균형 잡힌 풍요입니다. 무한한 풍요라 함은 영적에너지가 원활히 순환하고 물질적 에너지의 순환이 막힘이 없이 적절히 순환하는데 있습니다.


천지간의 작은 티끌조차도 우연은 없으며 한 치의 오차가 없습니다. 모든 것은 언제나 적절합니다. 이제는 불로불사의 시대입니다. 그것은 의식상승과 체질개선을 통해서 자신이 본래부터 영(靈)임을 자각하고 이 세계에서 등불처럼 빛나는 삶을 살아가는데 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0건 1 페이지
의식상승건강법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497 0 11-24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368 0 07-08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9418 0 07-09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4728 1 07-09
공지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531 1 07-09
45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5 2 04-01
44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5 1 04-01
43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295 0 12-19
42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615 0 12-19
41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899 2 12-19
40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757 0 12-19
39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7758 1 12-19
38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759 0 12-19
37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697 0 12-19
36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79 0 02-23
35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128 0 12-02
34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383 1 09-02
33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124 0 07-29
32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11 1 07-09
31 의식상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500 1 05-2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의식상승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