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건강법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

컨텐츠 정보

  • 141,941 조회
  • 3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


인생 三苦는 사람이 늙고 병들어 죽는 것입니다. 대개 지구를 사는 모든 삶의 종착역은 이러합니다. 그러므로 대다수 인류의 삶은 고통의 바다와 같습니다. 늙거나 병들지 않고 죽지 않는 삶이란 있을 수 있는 것인가? 그런 것은 아직까지 세상에 나온 적이 없습니다. 과연 영원히 생사고해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길이 있을까? 하는 것은 오래도록 인류가 생각해온 의문이고 비밀입니다. 그러나 여기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이 있습니다. 영원히 늙거나 병들어 죽지 않는 길을 신성의학이라고합니다. 신성의학이란 의식을 높여 신성을 발현하는 치유법으로 신성을 발현하여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성의학은 인간의 본래 모습인 신성의 자리로 되돌리는 빛의 치유법입니다.


사람의 의식이 상승하면 몸의 주파수가 고진동으로 변화됩니다. 신성의학의 원리는 고진동에너지에 있습니다. 의식의 파동이 근원의 자리만큼 상승하면 몸과 마음이 근원의 진동에 머물게 됩니다. 이 때 저진동의 질병에너지는 모두 물러갑니다. 우주의 법칙상 고진동과 저진동은 동시에 공존할 수 없습니다. 모든 질병은 저진동의 에너지입니다. 그러므로 고진동의 에너지에 의식을 머물면 육신의 질병과 쇠퇴로부터 벗어 날 수 있습니다. 신성이란 가장 높은 진동에너지입니다.


세상에 무엇이고 한순간에 저절로 되는 것은 없습니다. 무엇이고 쉽게 될 것 같지만 실상은 오랜 시간을 요합니다. 여러분의 생각, 마음, 몸, 언어, 행동의 파동이 높아지는 것도 일정한 시간을 요합니다. 12각의 인내의 과정과 같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의 파동을 높이려면 의식상승가 제시하고 있는 의식상승의 길을 걸어 가다보면 비교적 빠른 속도로 높여 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상승이 되는 동안 몸의 주파수는 저진동 주파수에서 고진동주파수에너지로 자연스럽게 변화 하는데 이런 원리에 의해서 모든 것이 변화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상승하면 여러분이 원치 않는 것들, 안 좋은 것들이 하나 둘씩 삶의 무대서 서서히 사라져가는 것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지고 좋은 것들이 하나 둘씩 뜻 밖에 예상치 못한 곳에서 나타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은 급격한 변화 속에 있지 않습니다. 의식상승의 과정은 완곡하게 이루어져 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차원에서 보면 느린 것이 아니고 빠른 것입니다.


신성의학이란 여러분의 의식을 다루는 의학입니다. 신성의학은 여러분의 의식을 무한히 상승해 나가는 것으로 치유가 되는 의학입니다. 의식상승(意識上昇)은 빛과 사랑에서 가장 많이 다루고 있는 내용입니다. 여러분이 의식상승을 이루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의식상승 사이트의 글을 시간이 나는 대로 주 읽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의식이 나날이 상승하면 영원히 병고로부터 졸업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때 병은 이미 여러분의 영역이 아닙니다.



지금 세상에서 대체의학을 하고 자연요법이 여러 곳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사회는 서양의학에 의한 부작용과 후유증이 컸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나마 세사에 자연의학과 대체의학으로 돌아가고 있어 그나마 다행입니다. 자연의학이나 대체의학은 말 그대로 자연식품, 자연생활을 통한 치유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연요법에서 부족한 것이 있다면 의식의 영역입니다. 자연요법 대체의학은 자연의 순리를 따르는 치유의 길입니다. 대체의학이나 자연의학은 사람을 장수하게 하고 질병으로부터 벗어나는데 탁월한 의학입니다. 그러나 자연의학한가지 만으로는 사람이 늙지 않게 하거나 죽지 않도록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사람이 늙고 병들어 죽는 삼고를 면하려면 반드시 의식을 상승하여 신성이 발현해야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자연의학에 의식상승 건강법을 합하면 완벽한 의학이 이루어지는데 이것이 바로 신성의학입니다. 신성을 현실에서 실지로 통하는 신성의학은 불로불사의 건강법입니다. 신성의학을 통하려면 여러분의 신성을 현실에 발현하여 생각, 마음, 언어, 몸 등의 4대 의식을 근원으로 환원해야 합니다.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을 근원으로 환원하려면 의식상승가 말하는 의식상승의 글을 모두 읽어 보시고 현실에서 실천실해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의식상승건강법에서는 무엇보다 실천실행을 통한 체험체득이 중요합니다. 실지로 사람의 4대의식이 근원의 자리에 머물고 있으면 거기에 더 이상 병고는 없습니다. 신성의학은 사람이 영원히 늙지 않고 병들지 않으며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나가는 의학입니다.


 

신성의학의 제1조는 먼저 자기가 누구인지를 정확이 아는 공부입니다.

 

제아무리 뛰어난 존재라도 자기가 누구인지 모르면 말짱 헛일입니다. 자기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사람에게서 근원의 치유는 일어 날수 없습니다. 신성의학의 원리는 자신이 누구인지 정확이 알아야 근원과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본래 신성이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이고 불멸의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자신이 신성이라는 것을 자각할 때 신성의 정신이 몸과 마음에 스며들기 시작하는데 그것이 바로 신성이 발현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은 본래 영(靈)입니다. 영은 영원토록 죽은 법이 없습니다. 영이란 불로도 태울 수 없고 칼로도 벨 수 없고 천둥번개도 범접하지 못합니다. 그것이 바로 영입니다. 누구든 자신의 영이 있습니다. 영이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누구인지 모를 때 영성도 같이 잠을 자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신성과 의식의 분리된 상태입니다. 여러분에게서 신성이 완전히 발현되려면 먼저 자신이 누구인지 명확히 알아야 합니다.


사람으로 살아가면서 신성으로부터 의식이 분리되어 살아가는 것이 일반 대중의 삶입니다. 그리하여 대중은 언제나 자신의 본질인 신성과의 분리 속에 있습니다. 이것이 어쩌다 자신도 모르게 합하여 질 때가 있는데 그때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기적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사람의 의식이 낮은 곳에 머물게 된다면 자기의 본질인 신성과 의식이 분리가 일어나면서 자연법칙을 따라 물질은 시간이 흐르면 쇠잔해 버리는 생로병사의 길을 걸어가게 될 것입니다.


 

이원성은 지금까지의 시대를 맡아온 에너지입니다.

 

그러나 이원성은 낡은 에서지입니다. 이원성의 에너지는 불(火)의 기운과 같습니다. 불은 활활 타오르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이 꺼질 때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에너지입니다. 이러한 불의 기운은 질병의 에너지요 고통의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원성의 에너지는 불균형과 부조화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또 대립하는 에너지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죽이는 에너지이고 원과 한의 에너지요. 미움과 원망의 에너지입니다. 이제 인류는 이러한 이원성의 낡은 에너지로부터 졸업해야 할 때입니다.


이제 이 세계는 이원성의 낡은 에너지에서 새로운 에너지로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불완전하고 불균형 부조화의 에너지가 아니라 금(金)의 기운입니다. 금의 기운은 완성된 에너지이고 조화와 균형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영원불멸의 에너지입니다. 금의 에너지는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신성의 에너지입니다.



지금은 바로 신성의 시대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공부를 하면 신성의 발현 됩니다. 당신의 모든 것은 의식입니다. 의식이 머무는 자리는 그 사람의 진화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사람의 의식이 어디에 있는가 하는 것을 보면 그 사람의 의식이 상승한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의식이 그 사람의 참모습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을 돌아보십시오. 이제부터 의식상승의 길을 걸어가세요. 그리하여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을 걸어가십시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의 참모습입니다.


의식이 높은 존재를 우리는 선각자(先覺者)라고 합니다. 의식이 높은 존재는 신성과 하나로 통합니다. 그러나 의식이 낮은 존재는 아직 자신이 누구인지 까마득히 모릅니다. 사람은 자신이 누구인지 모를 때는 원하던 원치 않던 그는 아직 이원성의 낡은 에너지 속에 있습니다. 이원성은 질병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이원성은 고통의 바다입니다. 이원성이란 선과 악, 좋고 싫음, 빛과 어둠과 같이 항상 모든 것을 둘로 양분하여 나누어 보는 것입니다. 둘로 나누어진 사물은 서로 대립을 합니다. 의식이 이원성에 머물면 사람도 대립합니다.


이원성의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이원성에 머물면 낡은 에너지로 인해 질병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신성의학은 의식이 이원성으로부터 벗어나 모든 질병으로 부터 영원히 졸업하는 것을 말합니다. 새로운 세상은 빛과 사랑의 세상입니다. 빛과 사랑의 세상이 바로 신성의 세상입니다.


사람들의 의식을 상승시켜 이원성의 낡은 에너지로부터 벗어나도록 돕는 것이 신성의학입니다. 신성의학은 의식을 상승하여 주파수를 높여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치유방법은 완전하게 질병을 치유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신성을 발현하는 신성의학은 빛의 치유법입니다.


의식상승에 새겨진 12각의 문양은 여러분 각자의 신성이 갖추고 있는 본연의 덕성입니다. 12 12각의 덕성이 오른쪽으로 회전하면서 강력한 에너지가 방사됩니다. 12각은 우측으로 순환하면서 방사하는 신성의 에너지는 강력한 치유의 에너지입니다. 12각의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를 정화합니다. 12각의 문양을 여러분의 생활공간에 또는 몸에 12각의 문양을 가까이 두고서 활용하십시오. 12각의 문양을 사용하면 신성이 빠른 속도로 발현하면서 치유의 에너지 정화의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신성의 발현된 존재를 빛의 존재라고 합니다. 빛의 존재는 의식이 근원의식에 머무는 존재입니다. 근원의식이란 하느님 의식입니다. 근원의식은 창조주의 의식입니다. 근원의 의식이 바로 신성의 의식입니다. 의식이 근원의 자리에 머무는 존재가 바로 빛의 존재입니다.


신성의학이 현존하는 그 어떤 의학보다 앞서는 이유는 자연의학과 더불어 인간의 근원인 신성을 다루고 있다는 점입니다. 사람의 의식이 신성을 자각하는 것은 완전무결한 치유법이 됩니다. 그러므로 신성의학을 통하면 빛과 같이 매우 빠른 치유가 일어납니다. 의식상승란 피라미드에 12각을 합하여 만들어낸 빛의 도구입니다. 12각 문양 을 새겨놓은 의식상승는 고진동의 에너지가 작용하고 있습니다. 의식상승의식상승 문양을 늘 가까이 두고서 신성을 발현하면 여러분들은 강력한 건강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본래 인간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였습니다.

 

육신의 몸으로 살아가는 지구인류는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늙고 병들어 쇠퇴하여 육신의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지금 세상을 살아가는 지구인류는 자기가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에 의식이 유한에 머물고 있습니다. 사람의 의식이 이원성이라는 낡은 에너지에 머물면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늙고 병들어 쇠하면서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사람만이 아니라 모든 사물 또한 한번 세상에 나온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쇠퇴하고 소멸합니다. 왜 모든 사물이 무한하지 못하고 유한한 것일까요?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질이 신성화 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초기 인류는 의식이 신성에 머물렀으므로 대단히 오래 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신성으로 살았습니다. 신성이란 본래부터 영원히 소멸하지 않는 불멸의 존재입니다. 사람의 의식이 신성을 따라가면 살고 물질을 따르면 쇠퇴라는 것은 천지자연의 이치입니다. 인류는 시간이 흐르면서 의식이 이원성이라는 낡은 에너지에 머물게 되면서 의식은 점점 더 물질로 고착화 되었으며 그러면서 때가 되면 늘고 병들어 죽는 유한의 몸으로 변해 버렸습니다. 오늘날 인류는 본래 자기 자신이 신성이라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면 늙고 병들어 죽게 되지만 자기가 누구인지 알면 불로불사의 길이 열립니다.


모든 질병이 나온 곳은 자기 자신을 잊어버린 데서부터 시작됩니다. 신성을 모르면 모를수록 더 큰 질병을 앓고 있습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은 본래여러분의 자리로 되돌아가는 건강법입니다. 여러분의 자리에는 병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 신성입니다. 누구든지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하면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갈 수 있습니다. 신성의학의 정수(精髓)는 여러분의 신성을 통하는데 있습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해 의식상승을 이루면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존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하여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인류가 자신의 신성을 발현하도록 돕는 것은 의식상승가 세상에 나온 이유입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의 요체는 여러분의 신성을 자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실체는 오직 신성입니다. 신성은 영원히 죽지 않는 불사의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몸과 마음 역시 신성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그때 여러분은 진정으로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갈 수 있습니다. 의식이 신성에 머무는 순간부터 모든 질병이 서서히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에서는 먼저 이 점을 깊이 있게 자각하는데 있습니다. 


인산의학이라는 것은 지구상에 감로의 기운인 수정을 통하는 데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인류는 오염된 식품, 농약이 첨가된 식품, 화공약이 첨가된 식품, 방부제가 첨가된 식품, 각종 육류 등의 식품으로 인해 커다란 질병을 앓고 있습니다. 바늘보다 수백 배 가느다란 것이 모세혈관입니다. 이 모세 혈관이 막혀서 순환기 장애에 걸려 있고 독극물들이 식품에 첨가되면서 사람들의 뼈가 녹고 오장육부가 다 녹아버리는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류의 대병은 욕심에서 시작된 무지입니다. 지구 인류는 스스로 길을 잃고서 만 가지 질병에 걸려 있는데 거의 무방비 상태로 커다란 고통 속에서 죽어 가고 있습니다.


뼈의 골기가 강하면 뼈의 서열이 바르게 됩니다. 강한 뼈는 질병을 견디는 근본 토대가 되는 것입니다. 오장육보가 튼튼하고 건강하다면 질병이 생겨나지 않을 것입니다. 피가 맑고 깨끗하다면 근육과 살과 피부가 건강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인류는 피가 썩어서 부패되어 혈액순환장애를 겪고 있고 오장육보가 부패되어 온몸이 썩어가는 만 가지 질병을 겪고 있습니다. 이는 공해독이 들어 있는 오염된 식품을 위주로 먹기 때문입니다. 현재 의식상승 건강법에 인산의학을 접목하여 죽염, 홍화씨 등 섭생의 기본을 원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인류는 의식의 무질서, 섭생의 무질서, 생활의 무질서, 환경의 무질서 등으로 인해 중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 세상이 질병의 시대입니다.


니시의학의 6대원칙은 명료하고 간결한 치유법입니다. 그 효과는 대단히 탁월합니다. 이 간결한 원리 속에 수많은 질병으로부터 자유롭게 되는 이치가 담겨 있습니다. 인산의학과 니시의학을 합하고 신성의학을 결합한 의식상승 건강법은 그 어떤 건강법보다 더 강력합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은 신성의학의 중심으로 의식을 상승하는 것이고 인산의학과 니시의학을 통하여 몸의 체질을 개선해 나가는 것입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하면 죽지 않는 불사의 몸으로 거듭나는 길을 열어 가고 있습니다. 자연요법과 섭생법, 운동법을 통하는 것 정도로서 도저히 불로불사의 길을 열수는 없습니다. 인간이 죽지 않는 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성의학을 통하는 빛의 원리가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빛의 의학이란 신성이 통하는 의학입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의 원리는 명료합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의 원리를 터득하면 누구나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갈 수 있습니다.


사람이 세상을 산다는 것은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있습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한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의식상승 건강법을 통하여 영원히 죽지 않는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3

성북인님의 댓글

의식상승 글을 읽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인산의학과니시의학그리고 피라미드평상수면법등 좋은글 감사합니다.
전체 8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