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수명을 연장하는 구기자 죽염수

컨텐츠 정보

본문

수명을 연장하는 구기자 죽염수
생수 2리터 한 병에 죽염 1스푼을 넣고 구기자 티백 한 개를 넣어두면 1분~5분 이내에 진한 갈색의 구기자영양성분이 우러나옵니다. 구기자의 영양성분과 죽염이 만나서 구기자죽염수가 됩니다. 구기자와 죽염이 만나면 그냥 죽염수를 마시거나 구기자차를 마실 때보다 더 절묘한 맛이 나는데 구기자의 구수한 맛과 죽염의 간간한 맛이 만나서 구기자죽염수만의 독특한 맛과 향이 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구기자 죽염수를 하루 동안 마시는 식수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마다 이정도 양의 구기자 죽염수를 먹는다면 충분한 수분 공급과 법제된 죽염의 염분, 그리고 구기자의 특장한 영양 성분인 비타민 불포화 지방산 아미노산 등등을 충분히 공급받게 됩니다. 생수+비타민+염분은 사람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3대 필수요소에 해당합니다. 구기자의 생신작용에 의해 세포가 재생되며 피가 맑아지고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볼 수 있고 여기에 죽염의 장점인 거악생신 즉, 체내에 축적된 독을 풀어내고 피를 맑게 하는데 구기자죽염수는 놀라운 기적의 음료라 할 수 있습니다.
 
구기자죽염수는 의식상승운영자가 자주 마셔보니 산삼이나 홍삼 등등 좋다는 것에 뒤지지 않을 만큼 놀라운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산삼 같은 식품은 너무 고가여서 일반적인 서민 대중이 먹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그러나 구기자죽염수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대량으로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구기자의 영양성분과 죽염의 거악생신작용을 고려한다면 일반적인 건강식품에 비해 고가의 식품이 아닙니다. 구기자차 1박스에 대략 30개가 들어 있으니 하루 하나씩 먹으면 한 달 4,8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돌볼 수 있습니다. 죽염의 경우 구기자 죽염수에 하루 한 스푼의 죽염을 넣으면 대략 2~3개월을 마실 수 있습니다. 구기자 죽염수의 경우는 일상의 생활에서 몇 년이고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기자 죽염수를 마시는 방법에는 두 가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위에서 말한바와 같이 생수에 타서 마시는 방법입니다. 2L에 구기자 티백1개, 죽염 티스푼으로 1스푼을 넣어두면 대략 5분 안에 구기자의 성분이 물에 우러납니다. 죽염을 처음 드시는 분은 죽염 3스푼을 넣어서 드시면 거악생신,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하는데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구기자 죽염수를 따듯한 차로 마시는 방법입니다. 생수2L 가량의 물을 팔팔 끓이고 나서 구기자 티백 한 개를 넣으면 구기자티백이 바로 우러나기 시작합니다. 여기게 죽염 1스푼~3스푼을 넣고 살짝 저어주면 구기자죽염차가 완성됩니다. 구기자죽염수를 뜨거운 차로 마시면 그냥 차가운 생수에 만들어 마실 때보다 더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기자 죽염수는 불로불사를 열어 가는데 기초할 만한 식품입니다. 구기자 죽염수는 담백힌 맛을 냅니다. 이것은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음용할 수 있습니다. 생구기자를 차로 끓여서 우려내려면 자그마치 2시간이상 삶아야 겨우 구기자가 우러납니다. 너무 복잡하고 해먹기 힘들어서 몇 번만 해도 지쳐 버립니다. 구기자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서 먹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바이오구기자 차는 국내 최초로 티백차로 만들었습니다. 구기자가 좋지만 티백으로 만드는 것을 쉽지 않습니다. 이것을 티백으로 만들어서 1분~5분 이내에 구기자가 물에 우러나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기술력이라 할 것입니다.

이 고마운 구기자차를 하루에 티백 하나씩 먹게 되면 강력한 건강의 기초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구기자차의 가격이 보통 커피티백보다 조금 더 가격이 나가지만 커피라든가 일반차가 따라 올수 없을 만큼 뛰어난 효능을 지닌 건강식품이라 하겠습니다. 차로 마시는 경우도 일반적인 차나 커피는 한번 타서 마시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그러나 구기자차는 차로 마실 때도 보통 4차례이상 우려서 마실 수 있습니다. 극찬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정말 몸에 유익하지 못합니다. 커피의 향은 좋은데 과다할 경우 부작용이 있습니다. 장복할 경우 대부분 소화불량을 일으킵니다. 커피의 드실 겨우는 프림을 제거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술, 담배, 커피는 중독성이 강한 식품들입니다. 생수 구기자와 죽염의 경우는 체질에 상관이 없고 부작용이 없는 식품입니다.

의식상승 운영자는 구기자 죽염수를 날마다 마시면서 구기자죽염수의 효능이 얼마나 뛰어난지 실감하고 있습니다. 죽염과 구기자의 절묘한 조화에 의해 자주 마시면 체내에 쌓인 독을 풀고 피를 맑게 하며 세포를 재생하여 새로운 몸으로 거듭나게 합니다. 구기자죽염수는 심신의 피로를 덜어 주고 눈이 밝아지며 심신이 가벼워져 기분을 좋게 합니다.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서 구기자 죽염수를 만들어서 자주 음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음료수로서는 정말 최상의 식품이라 자부할만합니다. 요즘 세상에 좋다하는 건강식품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식품들이 몸을 보양하거나 건강의 기초가 되는 바탕을 마련해 주기에는 미흡합니다.
 
구기자 죽염수는 그냥 가볍고 담백합니다. 이 식품은 너무도 단순하지만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한 달이고 두 달이고 계속 꾸준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구기자죽염수는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겪입니다. 구기자+죽염+생수의 절묘한 조합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구기자죽염수는 자주 마시면 수명을 연장하고 여러 가지 질병을 예방하여 심신을 안정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죽염구매 바로 가기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