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침, 목베개


12각목베개

컨텐츠 정보

본문

12각 목베개

 

이 베개를 사용했을 때 좋은 점은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개운하다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목 베개를 베고 잔 다음날 아침에 벌떡 일어났습니다. 보통 잠을 자고 일어나면 그 다음날 상당히 피곤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베개를 베고 자면 목이 심하게 아픈 경우가 있는데 그런 날은 마치 온몸이 몽둥이로 맞은 것처럼 아픕니다. 그런데 목 베개를 사용한 후부터는 한 번도 그런 일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단지 베게 하나를 바꾸었을 뿐인데 아침에 가뿐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잠자리가 편안하니까 심하게 몸부림을 치거나 코를 고는 경우도 없게 됩니다. 12각 목베개를 사용한지는 한 달정도 되었으며 목 베개를 사용한 후부터는  일반베개는 더 이상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간혹 다시 다른 베개를 베고 자면 목이 아프고 너무 불편해서 더 이상 못 베겠더군요.


특히 12각 목베개가 좋은 점으로는 12각 문양에 있습니다. 12각 베개에 새겨진 지름 6cm의 12각문양은 사람이 잠을 자면서도 내면의 진아(眞我)를 각성시키는 에너지작용을 하게 됩니다. 즉, 이 문양과 나의 내면이 공명하게 되는 것입니다. 삶이란 사람의 본질인 내면의 신성(진아)을 발현하여 나의 마음과 몸이 무한한 행복과 기쁨 속에서 살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의 삶에 있어서 내면의 신성이 발현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12각 목베개를 사용하면 이러한 일을 잠자는 시간을 통해서 현실에 구현 할 수 있습니다.


목베개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아마 목이 약간 불편한 듯이 느껴지게 됩니다. 그러나  목베개를 베고 잠시 누워 있으면 목이 불편하다는 생각이 모두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왜냐면 처음으로 목이 자신의 구조에 맞는 베개를 베고 자는 것이니까요. 그렇다면 처음엔 왜 목이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일 까요? 그것은 우리가 그동안 사용해오던 베개가 너무 높기 때문이며 높은 베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베게가 높으면 높을수록 숙면을 취하기 어려우며 잠을 잘 때 기도가 확보되지 않아 산소부족으로 인한 전신 피로가 오게 되며 온갖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높은 베개는 건강을 해치는 원인입니다. 심지어 베개가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키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베개를 단순히 생각할 것이아니라 건강과 직결되므로 잘 골르는 일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사람의 머리는 잠을 잘 때 말고는 항상 가장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는 그 무게가 대략 8~10kg정도인데 하루 종일 무거운 머리를 목 위에 이고 다니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밤에 잠을 잘 때만큼은 반드시 머리를 낮게 해서 자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대부분 사람들이 사용하는 베개는 대부분 15~20cm 정도 높이입니다. 어떤 베개는 그보다 더 높은 베개도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베개는 사람의 목뼈 부위에 많은 부담을 주게 됩니다. 때문에 높은 베개보다는 낮은 베개를 베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이상적인 베개란 어떤 베개일까요? 사람의 목을 보면 직선이 아니고 C라인입니다. 그래서 목에 무리를 주지않고 정확히 목부분만 받혀주는 목베개를 가장 적합하다 할 것입니다.


“12각 목베개” 누구에게나 권유해드립니다. 새로운 베개문화가 우리국민들을 건강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12각 목베개는 취침시에 잠자리가 편안하고 깊은 숙면을 취하게 해주어서 좋습니다. 또한 12각 목베개와 더불어 머리맡에 크리스탈피라미드를 놓고 잠을 잔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크리스탈피라미드와 목베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하루 4시간 정도의 짧은 수면으로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잠자리가 개운하면 말그대 개운(開運)하여 하는 일도 잘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