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침, 목베개


12각대나무숯 목베개의 효능과 관리법

컨텐츠 정보

본문

12각대나무숯 목베개의 효능과 관리법


처음 목베개를 선택하려고 하면 목베개도 생소한데 다양한 종류의 목베개가 있으니 선택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런 때는 오동나무 경침과 함께 12각 대나무숯 목베개를 우선 먼저 사용해 보세요. 겉피를 세탁하더라도 베개 속은 천식과 폐질환을 일으키는 세균의 온상이 되고, 베개가 높아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일반 솜베개와는 비교할 수 없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각 대나무숯 목베개는 활성화된 대나무 숯의 효능으로 땀이 바로 흡수되어 뽀송뽀송 하며, 숙면을 취하게 하고, 냄새가 없으며, 집먼지, 집진드기, 곰팡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효과가 있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효과로 긴장 완화, 혈액 순환,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며, 코골이의 완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목베개는 하나만 사용하기 보다는 씨앗, 원석, 솔잎, 신침 등 각각이 독특한 기능과 효능이 있으므로 2~3개를 준비하여 번갈아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나무 숯으로 만든 목베개가 좋은 이유를 몇가지 간단히 언급해보면 대나무 숯은 다른 숯보다 훨씬 많은 기공이 활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그 기능이 뛰어 납니다.

숯은 사물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힘(산화방지), 복원력(환원력)이 뛰어나 베개로 사용 시 심신을 상쾌하게 하고 피로회복에 좋고 심신의 상태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숯의 전자 밀도는 사람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언제나 숯으로부터 에너지를 받게 되고 따라서 숯 베개를 베고 자면 음이온이 환원되어 잠을 조금만 자도 개운하게 정상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폭포 주위의 공기는 신선하고 맑으며 수목들이 언제나 싱싱하게 자라는 것은 폭포수가 부셔지면서 발생하는 음이온 때문인데, 숯 자체에서 다량으로 발생되는 음(-)이온은 주변 공기를 맑게 하고 신체의 생명활동을 도와 기력을 왕성하게 합니다.

숯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은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심신을 안정시켜줍니다.

두한족열(頭寒足熱)의 원리로 대나무의 찬 성질이 수면 중 머리를 식혀주어 숙면을 도와줍니다.


숯의 다공성은 습기를 조절하는 능력과 방부 작용을 가지고 있어 수면 시 땀과 습기를 흡수하고 냄새를 제거하여 쾌적하며, 유해세균의 번식을 막아 늘 뽀송뽀송한 느낌을 유지합니다.

숯이 방사하는 원적외선은 방사율 기준을 1로 놓고 볼 때 93%로 엄청나게 높아 인체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데 크게 기여합니다.

사람의 뇌파를 측정했더니 숯을 설치한 공간과 그렇지 않은 공간에서는 쾌적함 및 사고방식에도 차이가 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와 같이 숯 베개의 사용은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방출, 습도 조절 및 공기질의 개선을 통하여 잠자리를 쾌적하게 할 뿐 아니라 수면 시 뇌파를 안정시켜 짧은 시간에 숙면을 취하는데 좋습니다.

12각 대나무숯 목 베개는 너무 딱딱한 나무경침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경침베개의 효과를 얻고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방출, 습도조절, 공기정화, 방취, 유해물질 중화, 항균효과를 지닌 건강 기능성 베개입니다.

황토 베갯잇은 항균, 원적외선 방사, 집 먼지 진드기 서식 불가, 아토피성 피부염 억제효과가 있습니다.


황토 천연염색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이 좋고, 12각 문양의 자수로 시각적으로도 품격이 높습니다. 12각 문양은 두뇌의 주변에 고차원의 에너지 장을 형성하여 두뇌의 알파파유지에 기여하고 의식을 높이며, 기분 좋은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정 가운데 12각 문양을 수놓아 목의 경추부분에 직접 닿을 수 있게 하였습니다. 겉 커버는 착탈식으로 하여 세탁 시 편리합니다. 


목베개는 인체공학적으로 경추의 C자 곡선을 자연스럽게 유지할 수 있게 하여 경추의 부탈구로 인한 각종 질환을 예방 치유합니다.


이상이 일반 솜베개와는 비교도 할 수없는 12각 대나무숯 목베개의 특징과 장점들입니다.



* 12각 대나무숯 목베개 관리법


숯 베개를 오래 사용하시다보면 대나무 숯의 미세입자가 베개닛에 배어나오게 되는데, 그렇다고 겉피에 까지 배어나와 이불에 묻힐 정도는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숯 베개의 관리는 2~3개월 사용 후 숯이 든 내피를 꺼내어 숯 먼지를 털어준 후 지퍼를 열고 햇빛에 잘 드는 곳에 한나절을 두고, 겉피 두 장은 세탁합니다.


숯은 정기적으로 햇빛에 말리면 멸균 정화되고 태양 에너지로 숯 본래의 기능이 재생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각 대나무 숯 베개를 2,3개월에 한번 씩 위와 같이 관리하여 사용하시면 항상 새 것 같은 느낌으로 오래 동안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