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성공단 중단에 따른 서민경제의 피해와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

컨텐츠 정보

본문

개성공단 중단에 따른 서민경제의 피해와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
대한민국은 현재 개성공단 전면 중단에 이은 정치권의 선거에 이용하는 싸움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방적인 정부의 개성공단 중단으로 현재 많은 회사가 도산을 당했고 수많은 실직자가 생겼지만
정부는 사고만 치고 그 사고에 대한 수습은 안하고 연신 서로 치고받고 싸우고만 있습니다.
이제 정부는 더이상 우리의 편이 아닙니다. 서민경제를 살리겠다고 나왔던 대통령은 본인 경제만 살렸고
창조경제를 실행해 일자리를 늘리겠다는 현 대통령은 수많은 일자리를 없애버렸습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준전시 채제로 돌변했고 금융시장은 공황기에 접어들고 말았습니다.
시장은 현재 전반적으로 암울한 상황에 접어들었고
남은 희망은 유가안정과 중국 연착륙 여부가 변수가되었습니다.
지난해부터 주식이나 펀드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은 드물어졌고 개인 투자자들을 울리고있습니다.
시장은 공황기고 현재 우리는 새로운 대처를 해야하는 상황이 왔습니다.
장기적인 상품들은 '못난이'상품으로 분류되는게 너무 많아서 분별하기 힘듭니다.
현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 새로운 종목의 재테크가 필요한 시점이 왔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종목으로 단기적인 상품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하고있습니다.
저는 '비스타프' 소속으로 스포츠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임성원' 이라고 합니다.
저희 '비스타프'에서는 주식, 부동산, 창업, 스포츠 등 여러가지 재테크를 복합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암울한 현재 시장은 목돈을 굴리기 쉽지 않은 상황이 왔고 빈익빈 부익부가 너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와 저희 '비스타프'가 여러분들이 나아갈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 하실게 있으시다면 ◆ KaKaO Talk - RV5907 ◆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비스타프' 카페 주소입니다.
오셔서 둘러보시고 많은 정보 얻으시길 바랍니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