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암 치료 방법
컨텐츠 정보
- 7,574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간암 폐암 치유법
* 폐를 강화하는 방법
1 .마늘 요법
폐를 강화하는 방법으로는 마늘을 구워서 죽염을 찍어 먹는 방법입니다. 마늘을 구할 때는 밭마늘을 구하기 바랍니다. 논마늘은 논에 뿌려진 잔류농약의 중금속을 흡수하여 마늘이 오염된 것이라서 사람이 먹으면 2차 오염을 일으키므로 마늘요법으로 폐를 강화 하시려는 분은 반드시 밭마늘을 드시기 바랍니다.
마늘을 구울 때는
1)후라이팬에 굽는 방법
통마늘 3통 정도를 쪽을 내서 껍질을 벗기지 말고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은근한 불에 뒤집어 가면서 구우면 대략 10여분 정도면 잘 익는 것 같습니다. 마늘이 다 구워지면 가루죽염을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2)전자렌지에 굽는 방법
마늘을 후라이팬에 올려서 굽는 것이 불편한 분은 통마늘을 쪽을 내지 말고 그래도 전자렌지에 넣고 1분~1분 30초정도 돌리면 마늘이 잘 익습니다. 이렇게 구운 마늘을 죽염에 찍어서 수시로 드시면 속 기침, 폐렴, 폐암, 폐기종, 등등 폐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2. 무, 배, 생강, 꿀
무, 배, 생강, 꿀을 한군데 넣고 푹 삶아서 드시면됩니다.
3. 동치미를 만들어 먹는 방법
무 배 양파 파 마늘 생강 등에 죽염을 넣고 물김치를 담아서 수시로 먹으면 됩니다.
* 간을 좋게 하는 방법
간에 좋은 식품으로는 다슬기, 인진쑥, 결명자, 오가피, 헛개나무 등등 여러 가지 식품이 있으나 여기서는 다슬기요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슬기의 경우 운영자가 직접 먹어보니 그 효과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습니다.
다슬기를 삶을 때는 죽염을 적당량 넣고 푹 삶아서 드시면 됩니다. 민물에 사는 다슬기를 물에 삶으면 푸른 액체가 나오는데 이것의 성분이 사람의 간과 같은 성분입니다. 여러분들이 간의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서 오른쪽 갈비뼈 밑을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보면 통증이 있다면 간이 상당이 안 좋은 상태일 것입니다. 만약에 평상시 그곳에 통증이 있는 분들은 중증에 해당 됩니다. 왜냐면 사람의 5장중에서 간은 가장 통증이 안 나타는 장기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민물 다슬기는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국내산 다슬기는 보니까 대략 1kg에 15000원선입니다. 이것은 껍질을 벗기지 않은 다슬기입니다. 이것을 대략 5kg정도 구매해서 드시면 됩니다. 가격이 좀 저렴한 것은 북한산 다슬기입니다. 북한산 다슬기의 장점은 국내시장보다 오염이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북한산 다슬기 1kg이면 껍질을 벗겨서 냉동포장 되어 있습니다. 북한산 껍질제거1kg이면 국내산 껍질포함다슬기 5kg에 거의 맞먹는 양인 듯합니다. 북한산이든 국내산이든 품질은 다 좋다고 봅니다. 다슬기는 오염된 물에서 못살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구입하셔서 드시면 피로한 간을 간을 정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늘 피로하거나 해서 만성피로에 찌들려 사는 분들은 필히 간을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간이 피로하면 매사에 의욕이 떨어지고 쉽게 지쳐서 삶의 의욕이 저하 됩니다. 화를 자주 내는 분들은 간과 깊은 연관이 있으니 간을 보호해야 합니다. 간이 손상되면 급격한 시력저하와 체력감퇴 의욕부진 신경질과 짜증을 보이게 됩니다.
1. 간이 약화되는 것은
1)무리하여 날밤을 자주 새는 경우
2)돈에 관련하여 심하게 고통 받는 경우
3)스트레스를 자주 받는 경우 받는 경우
4)불규칙한 식습관
5)구토, 식욕감퇴
2. 간의 기능
간의 주요 기능은 체외에서 유입되거나 체내에서 생성된 각종 물질들을 가공 처리하고 중요한 물질들을 합성 공급하는 것입니다. 간은 마치 에너지 및 화학공장이 밀집되어 있는 종합화학단지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혈액을 저장하는 역할, 면역 기관의 역할 등을 합니다. 간은 다양하고 중요한 기능들을 수행하기 때문에 간 기능이 심하게 저하되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1)흡수된 영양소를 신체의 요구에 맞추어 필요한 물질이나 영양소로 가공 처리합니다.
2)몸에서 필요로 하는 중요한 단백질이나 화합물들을 합성합니다.
3)몸에 들어온 각종 약물을 대사하여 배출될 수 있게 합니다.
4)몸에 축적되면 해로운 물질들을 해독합니다.
5)당(糖) 대사(代謝)를 조절하여 신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6)담즙을 만들어 배출합니다.
7)체내 호르몬 균형을 유지합니다.
8)비타민, 철분 등을 저장합니다.
10)인체의 방어선 중에 하나입니다.
3. 간질환
지방간, 간암, 만성간염, 간디스토마, 간경변증
관련자료
의식상승님의 댓글
모든 음식에 죽염으로 간을 하고 죽염 또한 수시로 드셔야 하는데
2리터 생수에 죽염 두숫갈 정도를 넣어서 하루 종일 홀짝 홀짝 몇개월이라도 해야 합니다.
다슬기는 짤 정도로 해서 죽염을 많이 넣고 쉬지 않고 드셔야 합니다.
다슬기 삶으면 맛이 좀 비릴 수 있는데 된장 같은 것을 넣으면 되는데
약이니까 죽염만 넣어서 수시로 드시기 바랍니다.
대략 3개월 정도 드시면 간암이 물러가고 간이 재생 될 것입니다.
암환자들의 경우는 병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니 꼭 이 글을 읽어 보세요.
http://hiramid.co.kr/bbs/board.php?bo_table=49&wr_id=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