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론5 - 12각 에미세리윌의 12가지 덕성
컨텐츠 정보
- 50,028 조회
- 1 추천
-
목록
본문
강론5) 12각 에미세리윌의 12가지 덕성
저는 여러분이 태어난 이유를 기억하라고 여러분을 불렀습니다. 여러분은 그 부름에 응답하기로 선택했는데, 여러분 영혼에 심어진 노래가 지금 여러분 귓가에 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깨어나기로 그리고 '존재'하기로 선택했던 때입니다. 꿈의 시기가 이제 지났는데, 여러분의 상상 이외에는 결코 위협받은 적이 없었던 세계를 시작하는데 여러분의 도움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평화'가 보여줄 세계를 위한 상상의 장면들을 방출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원하는 유일한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의 방출이 보장됩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어떤 것이 '되라고' 요청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모든 것으로 '존재'하라고 할 것입니다. 우리들 사이에 어떤 거리도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제가 여러분에게 제게 오라고 부탁할 수 있겠습니까? 저는 여러분이 저로써 '존재'하라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은 이해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이 갈 곳은 아무 데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눈을 열고 여러분이 늘 어디에 있었는가를 보면 됩니다. 여러분은 이 부름에 응답하고, 제 쪽에 있는 여러분에게 적합한 자리로 오시겠습니까? 제가 여러분을 이곳에서 필요로 한다고 말씀드린다면 도움이 될까요?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이 모든 것 속에서 알려지지 않는다면, 그 모든 것을 저도 알지 못하니까요. 지금 일어서서, 여러분이 일깨우기로 선택한 가족과, 또한 여러분을 일깨우기로 선택한 가족과 함께 계십시오. 그 때가 바로 지금임을 아세요. 여러분이 평화의 길을 지금 걷는다는 것 외에는 달리 다른 길이 없습니다. 모든 답이 그곳에 있습니다.
저는 이제 지혜와 생명의 바퀴에 관해 말씀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밀사의 바퀴'라고 불러왔는데, 그것은 수천 년간 많은 고대 사회들과 그룹들의 성스러운 초점이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심오한 정보를 담고 있는데, 우리는 이제 이 정보를 의식적으로 이용할 것이고, 그래서 이 세계에서 영적인 평화 조정자들이 되려는 우리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적절한 방식이 무언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 고대의 그룹들은 이 정보를 가까이서 수호해왔지만,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은 없습니다. 그 바퀴 자체가 여러분의 가슴과 지성에게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지식이 여러분 영혼에 뿌리 내리도록 해줄 근본 바탕을 여러분이 소유할 때에만 그럴 것입니다.
그 바퀴를 잠시 동안 바라보세요.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말하게끔 하세요. 어떤 특정 지점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고 걱정하지는 마세요. 그저 여러분의 눈이 가게 될 곳으로 가게 하시고 이 신성한 기하학으로부터 방출되는 에너지에 의해서 눈이 안내 받고 있음을 신뢰하세요. 평화와 생명의 신비로움들이 바로 여기에 암호화되어 있으며, 여러분은 여러분이 갈망하는 해답들 모두에 이르는 문을 열게 될 열쇠를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이 코드를 흡수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적절한 때에 그것이 드러나게 될 것임을 아세요. 여러분은 이 그림을 보면서 강력한 진동이 여러분을 통과해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 어떤 것에도 저항하지 마시고, 여러분 자신이 이 입구에 흘러 들어가서 통과하게끔 허용하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교사가 될 것이며, 여러분은 그 비밀을 파악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그 마지막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이제 움직이지 않는 중심부분으로 계속해서 이동하게끔 고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이제, 바깥쪽 원에 접하고 있는 12개 꼭지점에 주목하세요. 이것은 우리의 강론을 시작할 곳으로 여러분이 지금과 매 순간 어디에 있으며 누구인지를 자각하게 될 지점입니다. 각각의 12개 꼭지점은 영적인 평화 조정자와 연결된 에너지의 성질을 나타냅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다음 몇 개월 동안 이 훈련과정을 밟으면서 증폭시켜야만 하는 성질들입니다. 여러분은 각 지점에 있는 이 성질들을 적기 위해 복사본을 하나쯤 갖고 싶어할지도 모릅니다. 항상 12시 방향의 꼭지점에서 시작해서 시계방향으로 내려갑니다. 이제 12개 성질들에 대해 말씀드리면...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풍요, 관용, 아가페(사랑) 입니다.
다음 4번의 강좌 동안에, 우리는 이러한 12성질들에 관해서 3개씩 논의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성질들 자체가 에너지적으로 3개씩 나뉘기 때문입니다. 3일 동안에 우리는 "용기, 인내, 지혜"를 시작할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께 저와 함께 하는 실험에 참여할 것을 당부드릴 텐데, 그 실험은 이러한 성질들을 깨닫게 해줄 것이고 그것들이 여러분의 영혼 속에 용해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이 일단 각각의 12성질들을 통합하기만 하면, 우리는 논의를 계속해서 할 것이고 그 바퀴가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교훈들을 더욱 깊이 탐구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모든 질문이 이곳에서 답변될 것임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것은 단어가 아니라 모든 단어들을 초월하는 빛으로 주어질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추구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 빛입니다.
다음 3일 동안 가능한 많이 '밀사의 바퀴'를 가지고 명상하세요. 여러분이 이 수련을 행할 때, 강력한 방출(놓여짐)이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는 것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만일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단지 깊이 호흡하시고 그 방출이 필요한 어느 방향으로든지 흘러 들어가게 하세요. 여러분의 경험이 심오하고 미칠 듯이 기쁘다고 하더라도, 그 에너지 자체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아'를 향해 걸어나가는 길을 청소하고 있음을 아세요. 모든 것이 잘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어떤 것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이 상징을 통해 흐르고 있는 은총의 흐름에 맡기고 나서, 그 흐름이 바로 여러분의 생명임을 깨달으세요.
이제 제게 생각나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점을 여러분께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 바퀴의 상징은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것은 더도 덜도 아닌 여러분의 '가장 높은 상위 자아'의 기하학적 표현입니다. 그것은 이 순간 여러분이 알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균형'입니다. 이 신비로움이 어떤 곳으로 여러분을 이끌 것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지금 그리고 늘 여러분인 곳으로 되돌릴 것이라고 여기세요. 여러분이 달리 갈 곳이란 없습니다. 그 바퀴는 여전히 잠자고 있는 당신의 일부, 즉 여러분의 '신성'으로부터 숨겨져 온 여러분의 더 큰 일부를 깨어나게 할 것입니다. 이제 숨을 이유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되돌아오려고 너무나 멀리 왔습니다. 단지 하나의 방향인 '전진'만이 있습니다. 지금 그 바퀴에 초점을 맞추세요. 그러면서 여러분의 '자아'에 초점을 두세요. 이 순간이야말로 여러분이 기다려온 때입니다.
Br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