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학FAQ


고혈압과 당뇨를 동시에 가진 분께 죽염이 좋을까요?

컨텐츠 정보

본문


고혈압과 당뇨를 동시에 가진 분께 죽염이 좋을까요?


실은 어제 답변을 달았다가 답변이 날아가는 바람에 오늘 다시 글을 씁니다.

1섭생의 측면

고혈압이나 당뇨에 좋은 식품
 
1) 죽염은 오래 동안 인체에 쌓인 모든 독소를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하며 오장육보를 튼튼하게 하고 뼈를 강화하는 역할 을 합니다. 각종 질병에 탁월하며 특히나 당뇨병, 동맥경화, 고혈압, 각종 암에 특효합니다.
죽염수요법을 통해서 하루에 티스픈으로 3~5스픈 정도를 2리터 생수병에 타서 하루 종일 수시로 홀짝 홀짝 드시면 됩니다.

2) 솔잎 ; 피를 맑게 하고 오장육보를 튼튼하게 하며 특히 간을 좋게 하며 시력을 좋아 집니다. 솔잎은 1년 내내 차로 끌여서 드시면 특히 간이 좋아지기 때문에 시력이 좋아 지고 귀가 밝아지며 힌머리가 검어 질 만큼 피를 맑게 하는데 탁월한 식품입니다. 솔잎의 경우는 솔잎환을 드셔도 좋습니다.

3) 천년초 ; 인체에 쌓여진 만가지 독소를 제거하여 피를 맑게 하고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며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 관절염, 각종암, 백혈병에 특효입니다.

천년초 드시는 방법은 하루에 천년초 줄기를 한장에서 반장 정도를 잘게 썰어서 믹서에 갈아서 아침점심 저녁때까지 하루에 3회에서 5회 정도 갈아서 3개월 이상 드시면 고혈압과 당뇨병을 제거하는데 탁월합니다.


2. 의식의 측면


이제 모든 인류는 진정으로 병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현대인에게 있어서 거의 병을 달고 살지 않는 사람이 없을 만큼 병은 인류에게 커다른 고통을 안겨 주고 있습니다. 

1) 사람에게서 질병이 발병하는 원인은 실지로는 누군가와의 단절을 의미합니다.
가까이는 부모, 형제자매 친척 또는 아는 사람들에 해당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누군가에 대해서 서운한 마음을 모두 풀어주어야 합니다.
고혈압과 당뇨병은 순환기장애이며 막힘의 의미가 강한 질병입니다.

인간세상에서 누군가와의 단절이 곧 질병으로 나타납니다.
맑은 청수 한그릇을 떠놓고 지금까지 살아 오면서 누군가에게 서운한 마음을 받거나 준 것이 없는지 되돌아 보면서 바로 그순간에 질병이 치유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치유법이란 누군가와의 단절을 다시 이어주면서 바로 그때 질병이 사라집니다.

2) 또 하나 더 사람에게 병이 나는 것은 분주한 마음에서 벗어나 자기자신을 돌아 보라는 신호입니다.
늘 방치하다시피했던 자기 자신을 돌아보라는 신성의 외침이기도 합니다.
자기자신에 대한 이해, 남에 대한 이해, 세상에 대한 이해, 근원에 대한 이해를 통하면 질병이 바로 사라집니다.

3) 의식이 높으면 병이 환영이되며 의식이 낮으면 병이 실재가 됩니다.
그러므로 높은 의식으로 거듭나는 것이 중요한데
높은의식이란 자기자신에 대한 이해, 남에 대한 이해, 세상에 대한 이해요, 근원에 대한 이해를 통하고 나면 의식상승이 이루어 집니다.

질병의 실질적인 원인은 첫번째가 언제나 나의 의식에서 옵니다. 우리가 사는 이 현실을 보면
병이 발병한 것은 나 자신인데 사람들은 나 자신에 대해서는 조금도 돌아 보지 않고
오로지 병원이나 약에만 의지하려고만 합니다.


이와 같이 병이란 불균형한 섭생과 의식의 측면에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질병의 완치는 자신이 지금 겪고 있는 병의 원인을 정확히 아는데서부터 이루어지게 됩니다..

위에서 말한 섭생법에 주의하셔서
3가지 식품을 집중적으로 자주자주 드시면 고혈압과 당뇨병에 탁월한 효능 보실 수 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