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갤러리


죽염의 장 청소법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무아님! 죽염을 통한 장청소를 통해서 신비로운 몸으로 거듭나고 계시는 군요. 죽염수를 계속 많이 먹으면 20일이 지나도 설사는 나옵니다. 그것은 병이 나서 나오는 설사가 아닙니다. 강력한 죽염의 위력입니다. 죽염수를 20일 이상 드셨다면 더 이상 몸 밖으로 배출하여야 할 숙변은 몸 안에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충분히 죽염으로 장청소가 완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는 장청소를 할 때처럼 많은 양의 죽염수를 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가 죽염을 일정기간 동안 섭취하고 나면 우리의 몸에 충분한 양의 염성이 형성됩니다. 그때부터 죽염을 더 이상 많이 먹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즉, 몸이 스스로 염성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그때부터는 드시고 싶은 정도만 드시면 됩니다.


죽염을 복용하기 시작한지 한 달 정도면 보통 죽염500g정도를 먹게 됩니다. 다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아마 상당히 많은 양일 것입니다. 보통 소금을 그 정도 드신다면 정말 큰 일이 날 것입니다. 하지만 죽염의 경우는 완전히 다르답니다. 우리 몸은 오히려 법제된 죽염 섭취는 꼭 필요한 것입니다. 이러한 것은 우리 몸 스스로가 알고 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 몸에 필요한 죽염을 충분히 섭취한 것이므로, 앞으로는 죽염의 양을 적당히 줄여서 드시면 됩니다. 


죽염을 1개월 정도 드시다가 다시 몇 개월이고 안 드시면 그동안 축적된 염기가 몸 밖으로 일부분이 빠져나가면서 점점 염성이 부족해 질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그동안 죽염요법으로 장청소를 시행하였으므로 우리의 몸은 매우 건강해져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장청소를 통해서 인간 본래의 깨끗한 장의 상태로 되돌아 온 것입니다. 그리고 죽염을 통해서 몸 안에 오래 동안 쌓인 독성분을 모두 제거 하였습니다. 또한 염성에 의해 감기 한 번 안 걸리는 건강한 몸을 만든 것입니다. 이 정도면 죽염의 효력을 충분히 보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죽염은 우리 인간에게 참으로 고마운 식품입니다.


그렇다면 죽염 섭취를 몇 개월이고 중단한다고 했을 때 일정기간이 지나면 장내에 숙변이나 독성분이 다시 몸 안에 쌓일 것이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코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면 여러분들이 빛과 사랑에 접속하신 후부터는 여러분은 불로불사의 몸을 만드는데 가장 기초가 되는 “의식상승”을 이루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의식은 과거보다  놀라울 정도로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와  더불어 음식물 섭취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통해 우리 몸의 “체질개선”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우리의 장내에 숙변이 쌓이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몸에는 항상 일정량의 염성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우리 몸에 일정한 염성을 유지하기 위해서 죽염을 적은 양이라도 꾸준히 섭취해 주면 몸은 언제나 최상의 건강을 유지해 나갈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구기자에 죽염을 타서 마시는 방법인 구기자죽염수는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하는데 정말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아님 이제부터 더욱 자신감을 가지시고 불로불사를 이루는 최상의 몸을 만드시기 바라겠습니다.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