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건축


제안

컨텐츠 정보

본문

제안


향후 지구상 건축 양식의 방향


“선에서 원으로!”

“인간과 자연의 상생구조”

“인간 중심의 공간 배치”

“기본가구 내장 방식”

“신성 기하학을 건축에 적용할 것“

  

앞으로의 건축 설계에 대한 개선 방향을 몇 가지 제안하고자 합니다.


먼저 건축의 형태에 있어서 네모의 방식보다는 원의 방식이 사람들의 의식을 높이고 원만하게 생활하는데 기여합니다. 예를 들어 사각형태의 테이블에서 논의하는 것보다 원탁의 회의에서 보다 원활하게 의견수렴이 되는 것은 원형이 주는 원만한 기운 때문입니다.


사각형을 기계에 넣고 높은 진동수로 돌리면 원의 형태로 변합니다. 원은 무극이라 상극이 없습니다. 사각형의 에너지는 구속하고 억압하는 성향이 있지만 원은 에너지를 상승시키고 인간의 의식을 넓게 열어줍니다.


원형을 건축양식에 도입하여 돔형이라든지 원기둥 형태, 육각기둥 형태, 원형과 네모의 복합 형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원형을 건축양식에 도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라미드 조형물


근래에 이집트 기자의 대 피라미드의 기하학적 비율과 그러한 비율로 조형물을 지었을 때 피라미드의 무게 중심부분에 형성되는 신비로운 에너지에 대한 실험연구가 꾸준히 진행되어 지금은 실용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여기저기에 피라미드 구조를 이용한 제품과 조형물들이 많이 눈에 띱니다.


아파트 지붕의 형태를 기자의 대 피라미드의 각도(51도 51분)로 정확히 조성하여주면 피라미드의 에너지를 전가구가 받게 되어 주거환경이 쾌적해 질 것입니다. 기자 피라미드의 조성비율은 밑변의 길이를 피라미드 높이로 나눈 값이 정확히 원주율(3.14)의 절반(1.5708)이 됩니다. 그리고 밑변의 절반과 높이의 비율은 1:1.618로 황금비율을 이룹니다. 그리하여 피라미드 구조는 조형물로서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매우 아름다움을 느끼게 합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거대한 피라미드 조형 건물을 만들어 1층은 로비, 식당, 만남과 교류의 장소로 2층은 도서관, 강당 등 교육시설 3층은 요가센터 수영장, 찜질방 등을 만들어 문화휴식 센터로 만들면 좋을 것입니다.


인간과 자연의 상생구조


밀폐된 두 개의 실험 비이커 안에 한곳에는 화초가 들어 있고 한곳에는 흰쥐가 들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산소가 부족하여 흰쥐부터 죽게 되겠죠. 같은 조건에서 이 두 생물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화초와 흰쥐를 한곳에 같이 두고 밀폐하는 것입니다. 당연하게도 식물과 동물은 함께 있어야 잘 살 수 있습니다. 식물과 동물의 동화와 이화작용은 서로를 필요로 하게 자연은 만들어져있습니다.


식물이 인간의 건강한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재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집을 지을 때도 햇빛이 잘 드는 곳에는 화단을 미리 설정하여 방수처리를 잘하고 흙과 자갈, 돌을 넣어 애초부터 화단의 용도로 쓰게 설계하면 좋을 것입니다.


요즘 새집 증후군이라는 새로운 용어가 대두됩니다. 물론 돈이 들더라도 친환경 소재로서 마감재를 사용하여야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주변의 조경을 꾸미는 데는 은행나무와 소나무를 잘 활용하세요. 은행나무와 소나무는 주변 환경을 정화하고 인체의 생체에너지를 고양시키는데 막대한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에 미국 나사에서 발표한 공기정화식물들을 적절히 배치하여 환경의 정화와 신선함을 높이는데 세심한 배려를 기울여야합니다.


건물과 실내 인테리어 풍수


건물을 지을 때는 그 장소에 수맥이 흐르는 곳인지 미리 알아보고 지어야합니다. 건물은 배산임수. 남향, 채광 등의 일반풍수의 원리로 짓고, 실내 인테리어 풍수에 대해서도 연구하여 그 원리에 합당하게 지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의 주거공간은 어머니의 자궁구조와 같이 들어가는 입구는 좁고 점차 들어가면서 넓어지는 구조를 갖추어야합니다.


북쪽은 예부터 신성한 곳으로 생각하여 북쪽을 향하여 대소변을 보는 것을 삼갔습니다. 화장실을 북쪽으로 만드는 우를 범하여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화장실과 주방은 마주보지 않고 옆으로 있되 그 사이에 방을 배치하여 격리시킵니다.


기본가구 내장방식


요즘은 붙박이장, 수납함 등을 내장하여 시공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것을 아애 건축법상에 확정하여 전체적으로 시행하여야 합니다. 보통 이사를 하면 가장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것이 장롱입니다. 운반하는 것도 물론 힘들죠. 집을 짓는 단계에서 실내에 붙박이로 이불장, 옷장 그리고 수납함, 신발장, 싱크대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실내인테리어를 꾸민다면 이사할 때 그렇게 많은 짐들을 운반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명상실


앞으로 Well-being이라는 구호는 전 방위적으로 확대될 것입니다. 웰빙의 본질은 육체적인 건강과 더불어 정신적이고 영적인 건강을 그 본질로 합니다. 그러므로 주거공간에서도 설계 시에 기독교인들은 기도, 불교인들은 참선, 일반인들은 명상을 할 수 있는 조그만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육각기둥의 건물형태


이미 사회에서는 6각파워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6각형 모양의 구조에서 발생하는 신비한 에너지에 대해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도 6각수 형태의 물이 생명활동에 필요한 물로 되고, 옛날 한의학에서는 납설수라 하여 일 년 중 납일에 내린 눈을 녹인 물이 약탕수로 최고로 어겼는데 그것은 눈의 입자가 6각형의 구조를 띠고 있기 때문입니다. 6각형 구조를 한 벌집은 100%의 부화율을 나타내고 6각형 문양을 등에 지닌 거북은 1000년 이상을 삽니다. 6각형의 문양이 우리의 건강생활에 유용하다는 것이 알려진 만큼 이 형태를 아파트 건설에 적용한다면 이것만으로도 타 건설회사와는 다른 획기적인 경쟁력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옥상에는 항상 기자피라미드의 정확한 축소판으로 피라미드 구조를 축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의 아파트 양식에 단지 내에 6각 기둥의 건물을 짓고 각종 문화시설을 갖추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원형건축


앞으로 지구상의 건축양식은 원형건축이 기본 양식이 될 것임을 기억해 두세요. 이것은 지구 인류의 의식이 상승함에 따라서 사각형의 집 구조 보다는 원형형태의 집 구조를 선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파트보다는 정원과 텃밭을 가진 전원주택을 훨씬 선호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방향으로 건축시공의 방향을 빠르게 바꾸는 업체는 현명한 것입니다.


매탄(埋炭)건축


건축할 토지에 적정량의 가루 숯을 묻어 둔다면 지자기(地磁氣)의 안정과 습도조절, 방충, 공기정화, 전자파 차단 등의 효과를 반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어 간단한 처방으로 매우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건축방식입니다.


건축할 대지에 원형으로 사방(동, 서, 남, 북)과 사유(북동, 동남, 남서, 북서) 팔방과 중앙에 대지의 크기에 따라 적당한 넓이와 깊이로 땅을 파고 가루 숯을 넣고 그 위에 파낸 흙을 덥고 매립하면 1m 깊이와 1m 직경의 매탄에 반경 15m 지역까지 숯의 긍정적인 기운이 미쳐 대지를 정화하고 주거공간을 쾌적하게 하는 위력한 방법입니다.


이미 건축이 된 건물이나 주택일지라고 대지의 팔방에 원형으로 가루 숯을 매립하고 그 중심 되는 곳의 지하실에 가루 숯 가마니를 두면 같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대지가 없는 경우에 건물 안에도 보이지 않는 공간의 구석 구석에 덩어리 숯이나 가루 숯을 자루에 담아 두면 공기정화, 습도조절, 방충, 방취, 쾌적함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성기하학의 적용


고대의 신성기하학은 지혜의 열쇠로 엄격하게 뽑은 입문자에게 수비학과 신성기하학을 전수하였습니다. 지금 우리는 10진수를 씁니다. 수비학에서 10은 1+0=1이고 최고의 수는 9입니다. 9는 양수와 음수에서 양수 중 최고의 수이므로 완성수가 되고 신성한 수입니다. 성경에서 144000에 대한 언급이 있는 것도 결국 1+4+4+0+0+0이 되어 숫자 9가됩니다.


건축설계에서는 하나같이 숫자 144000을 사용합니다. 9를 의미하는 숫자 144000은 완성과 인류에 대한 사랑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건물을 지을 때 대지의 면적은 꼭 144000공식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3.31에이커=144,000평방피트

5.51에이커=288,999평방피트(2+8+8+9+9+9=45, 4+5=9)

9.93에이커=432,000평방피트(4+3+2=9)

13.23에이커=576,000평방피트(5+7+6=18,1+8=9)

16.55에이커=720,000평방피트(7+2=9)

16.55에이커 이상의 부지도 역시 같은 공식에 따릅니다. 평수를 평방미터로 확산하는 것도 같은 원리를 따르면 됩니다. 역시 평방미터가 수비학적으로 더하여 9수가 되게 평수를 잡으면 됩니다.


기하학 공식을 쓰면 선과선이 만나는 곳에서 각이 생기고 각과 각이 모여 기하학적 도형이 생기기 때문에 선들이 만나는 곳에서 각기 고유한 에너지가 발생하여 사람들의 의식을 고상하게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합니다.


O O 건설의 재능 있는 인재 여러분! 부디 신성기하학을 연구하시어 건축설계에 적용해보세요. 여러분으로 해서 인류의 미래를 밝혀줄 새로운 건축학의 새장이 열릴 것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이만 줄일까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