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요법

 


유황수의 대표적 효능

컨텐츠 정보

본문

유황수의 놀라운 효능
 
 

* 특징

유황수는 법제가 된 제품으로 식용가성소다의 독은 유황이 해독을 하고 유황의 독은 황토가 해독을 하여 

유황이 중성의 성질로 법제가 된 제품으로 세균제독 및 노폐물 이물질 세균의 오염을 제거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법제된 유황수는 세안, 세정, 목욕, 양치할 때 사용하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유황수는 유황특유의 냄새가 나는데요.세안 세정 목욕 시 비누, 바디워시, 샴푸 등에 섞어서 사용하고 나서 

 

물로 싯어 내면 유황냄새가 사라지면서 상쾌한 몸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 유황수의 효능

 

   

1. 세안과 목욕 (여성청결제)
세안과 목욕 시 유황수를 비누, 샴푸, 바디워시, 폼크렌징 등에 몇방울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가 부드러워지며 피부세균을 제독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1)유황수는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유황수를 바디워시에 섞어서 사용하면 탄력 있는 피부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변화하게 된다.
유황은 피부의 독소를 제거하므로 청결하고 깨끗한 피부로 변화 됩니다.

유황은 살아있는 세포를 건강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바이러스, 세균감염에 의한 피부의 염증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3)유황은 몸에 안 좋은 냄새를 제거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2. 여성청결제

1)유황수를 여성청결제로 사용하면 세균제거, 냄새제거, 질염 예방에 큰 효능이 있습니다.

2)불결한 냄새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3. 유황치약

칫솔에 치약을 바른 후에 유황수를 몇 방울 떨구어 양치를 하면 구강염, 치주염, 충치 예방에 좋은 효과가 있다. 구강염, 치주염, 충치가 심한 경우 희석액을 더 연하게 물에 타서 입안에 물고 있다가 1분 정도 지나서 뱉어 내고 치약으로 양치를 해주면 충치균, 치주염균, 구강염 등을 치유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유황수는 입냄새, 치주염, 구강염 충치를 예방하는 좋은 효과가 있으며 

유황수를 치약에 섞어서 양치를 하거나 입안을 행구면 목감기, 기관지염,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도 좋은 효과가 있있습니다.


유황수로 가글하는 방법 

https://www.hiramid.co.kr/bbs/board.php?bo_table=49_501&wr_id=33


4. 습진 아토피

유황수를 습진이나 아토피에 적용하는 방법은 목욕을 할 때 희석액을 물에 연하게 타서 온 몸에 바르고 

1분 정도 지난 후에 물로 씻어주면 아토피 습진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5. 무좀

유황수를 비누에 섞어서 발을 자주 씻어 주면 무좀이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무좀이 심한 경우에는 꾸준히 몇 개월간 이렇게 해주면 점점 무좀이 사라지게 됩니다. 

발 냄새 제거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6. 세균 바이러스 소독 

얼굴 몸에 피부병 가려움증 각질 등이 심한 경우에는 바디워시 비누 폼크렌징 등에 

유황수를 섞어서 세안 및 목욕을 하면 얼굴 피부가 부드러워지며 가려움증도 사라지게 됩니다. 
 

7. 비듬 지루성 피부염

비듬이 심한 경우 날마다 머리 감을 때 샴푸에 섞어서 머리를 감으면 비듬이 점차 없어집니다. 
머리 감을 때마다 유황수를 꾸준히 사용하면 비듬이 완전히 사라지게 됩니다. 


8. 의류 세탁 

의류 이불 등을 세탁할 때 세제와 함께 유황수를 소량 넣어서 사용하면 

의류의 살균소독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 주의 사항

1. 유황수의 용도는 몸을 싯을 때, 옷을 세탁할 때 조금씩 섞어서 사용하시는 용도입니다.

유황수는 먹는 식품이 아니므로 절대 먹거나 마시면 안 됩니다.

 

2. 목욕을 할 때 바디워시에 유황수를 섞어서 사용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피부가 조금 따가울 수 있으나 

이는 피부에 균이 살고 있기 때문이며 3일~7일 정도 사용하면 피부의 따가움이 사라지게 됩니다.


3. 유황원액을  피부에 바르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원액을 직접 피부에 바르면 안 됩니다. 

희석액도 마찬가지로 강하기 때문에 물에 연하게 타서 바르셔야 합니다. 

유황수를 사용할 때는 주로 희석액을 샴푸 비누 바디워시에 섞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샴푸 비누 바디워시에 섞어서 사용할 때는 물과 원액을 10 : 1의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세요. 

목욕시 몸에 직접 바르는 경우에는 물과 유황의 비율을 50 : 1~ 100 : 1 이상의 비율로 아주 연하게 타서 사용하시고 

흐르는 물로 싯어내세요.  


4. 사람의 몸에 세균이 가장 잘 번식하는 곳은 입, 눈, 귀, 요도, 항문, 땀구멍과 같은 곳입니다. 

유황수로 세안 세정 목욕, 양치, 세탁을 하면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의식상승님의 댓글

의식상승은 아침과 저녁 때 1~2분씩 유황수로 가글을 아침저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1분만 지나면 입안이 정말로 시원합니다.
사고 나서 이가 부서지지 않는 한 치과 갈일 없을 것입니다.
전체 2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