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竹鹽)


죽염의 명현반응

컨텐츠 정보

  • 19,976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죽염의 명현반응

죽염을 처음 먹는 경우에 10명중에 7명가량을 약간의 구토증세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죽염이란 것이 아주 강력한 제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장이 약한 사람, 위장병이 있는 사람, 몸이 허약한 사람, 몸에 독소가 많이 쌓인 사람, 술, 담배 커피 많이 드시는 분은 죽염 몇 알갱이만 먹고도 바로 구토증세가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죽염도 적응하는 기간이 대략을 3일이 지나야 몸에 적응이 되기 시작합니다. 죽염에 몸이 적응되는 과정에서 명현현상 일어 날수 있습니다. 명현 반응을 다른말로 호전반응이라고 합니다. 즉 몸이 좋아지려고 하는 것입니다. 초기에 명현 반응이 강한 분은 조금씩 양을 줄여서 드시면 됩니다.
 
의식상승 운영자가 세상에 나와 있는 인스턴트 식품먹어보면 몸에서 바로 반응옵니다. 속이 안편하죠. 이때 죽염 먹어주고 10분정도 지나면 속편안해 집니다. 커피도 하루 한두잔 까지는 괞찬은데 3잔이상 먹으면 속불편합니다. 이때 죽염먹어주면 커피독이 풀리면서 속이 바로 편안해 집니다. 방부제 들어 있는 인스턴트식 자주 먹으면 속이 대번에 불편해 지는데 이때 죽염먹으면 바로 가라 앉습니다.

죽염에 나타나는 명현반응은 좋은 현상입니다. 몸이 반응하는 것이죠. 일주일에서 보름 정도 드시면 몸에 죽염이 받아들여지면서 몸안을 청소해 주는 것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약재가 있지만 죽염처럼 제독력이 좋은 것도 드물어요. 몸 안에서 독소가 모두 제독되고 나면 맑은 몸으로 돌아갑니다. 심신이 가벼워집니다.

물에 타서 마시는 방법도 적응기간이 필요하니 구토증세가 심하신 분은 2리터 다 마시지 말고 오전에 한 다섯 잔 정도 드시면 좋습니다. 만성변비 걸리신 분들은 일주일 만에도 변을 보는데 거의 중환자 수준입니다. 위험합니다. 3일 만에 변 보시는 분들도 아주 안 좋습니다. 변은 무조건 날마다 봐야 합니다.

죽염의 명현반응은 초기 3일정도 일어납니다. 몸이 많이 탁해진 상태에서 맑은 거 들어가면 명현반응 옵니다. 3일만 견디면 명현반응 모두 사라집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9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