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病)에 대한 이해


졸업(graduation)

컨텐츠 정보

  • 124,661 조회
  • 1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질병으로부터 졸업하기


아직까지도 대다수 인류가 질병과 가난, 불행이라는 짙은 늪에 빠져서 커다란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인류는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졸업할 때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때만 기다리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이제 인류는 자신이 원치 안든 원하든 질병이라는 낡은 패러다임(paradigm)으로부터 벗어나서 새로운 길을 가야만 할 때 입니다.


오늘날 이 세계에서 질병이 만연하는 원인으로는 “섭생의 무질서”,“의식의 부재(의식의 빈곤, 낡은 의식)”에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사람이 자신의 의식과 섭생을 다스리지 못하기때문입니다. 사람에게서 만병이 일어나는 원인이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지만 오히려 질병의 약은 간단한데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약은 의식을 풍요롭게 하는 “의식상승법”을 터득하는 데 있고 섭생의 무질서를 바로잡는 “체질개선법”을 터득하는데 있습니다. 의식상승과 체질개선은 병이 심신에서 발병되기 전에 미리 병을 예방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근래 들어 우리나라도 서구형 5대 질병(대장암, 유방암, 전립선암, 심근경색, 당뇨병)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이 발생하는 원인은 첫째, 의식의 부재에 있습니다. 의식의 부재로 인하여 의식이 질병을 능히 막아 내지 못합니다. 의식의 부재라 함은 의식의 결핍, 의식의 빈곤, 고정화된 낡은 의식, 부정적인 의식 등으로 의식 속에 살아있는 의식, 무한히 확장된 의식보다는 부정적이고 낡은 의식이 많은 것을 말합니다. 상승된 의식이란 모든 질병의 필터링입니다. 따라서 의식이 진화해야만 질병에 대한 면역력과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더 나아가 여러분이 의식상승을 점진적으로 이루고 나면 여러분의 몸에서 영원히 질병이 발생되지 않게되는 단계에 이르게 되는 질병으로부터 졸업의 경지에 도달하게 됩니다.

 

의식상승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12각건강법을 통해서 질병을 고치거나 예방하는 차원을 넘어서 질병으로부터 졸업하는 길을 제시하여 왔습니다. 지난시간 의식상승에서는 질병에 대한 이해에서 모든 질병이 본래 환상(幻想 phantasm)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세상에 모든 질병이 발병하는 가장 큰 원인이 실은 사람의 의식 속에 있지만 이 세계에서는 보이는 것과 보여 지는 것만을 다루고 있기에 질병에 대한 원인을 물리적인 측면에서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질병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물리적인데 있다기보다는 사람의 의식에서 발병합니다. 그래서 질병이라는 것은 사람의 의식이 만들어내는 표현물입니다. 질병이 곧 의식입니다.


의식상승에서는 질병이 본래는 환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 말은 질병을 심오한 깊이로 바라볼 때 이해될 수 있는 이야기이고 보통 사람들에게는 질병이 분명한 현실로 존재하는데 이것이 이해도 안되고 잘 낫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대다수 사람들은 질병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질병이 환상이라는 것을 이해하려면 반드시 의식을 상승해야 합니다. 현재 질병이 행 중이거나 질병이 새로 발병하려고 하거든 마음속에서 강하게 “모든 질병은 본래 환상이다! 고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주문을 반복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기하게도 질병이 순간적으로 사라져 버리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섭생에 있어서 의식상승에서 제시한 5대 불사식 중에 하나인 죽염에 대한 간단한 이해만 있어도 1년 동안 단 한차례의 감기조차 걸리지 않을 만큼 강인한 몸으로 거듭나는 것을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감기라는 가벼운 질병을 예로 든 것은 보통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일 년 동안 최소한 열 차례 이상 감기를 달고 살아가기 때문일 것입니다. 감기에 대해서 대부분 사람들이 늘 감기를 달고 살아가기에 그것을 자연스러운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것은 명확히 심신의 부조화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부자연한 것입니다. 1년동안 단 한차례의 감기조차 안 걸린다는 것은 그 만큼 체력이 강화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12각건강법을 통해보세요. 머지않아 감기 한 번 안 걸리는 강인한 몸으로 거듭나게 되는 것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감기는 누구나 걸리지만 실지로는 이 감기라는 것이 언제나 질병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신호입니다.


현대인류는 물질적으로는 과거에 비해 풍요로와 졌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정신적인 면, 영적인 면에서는 커다란 “의식의 부재”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의식의 부재란 의식의 빈곤을 말합니다. 본래 사람은 풍요 속에서 살아가야 마땅하지만 이 곳 지구에서 살고 있는 대다수 인류는 커다란 빈곤의식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의식부재는 풍요의식의 “결핍상태”를 말합니다. 의식상승에서는 질병과 가난에 대하여 이원성에서 바라보듯이 질병을 단순히 안 좋은 것, 또는 나쁜 것이라는 시야로 바라보는 것이 아닙니다. 질병과 가난은 아직 의식이 확장하기 전까지는 누구나 겪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질병과 가난은 중요한 “체험”이 됩니다. 질병과 빈곤이라는 것은 당사자들에게는 대단히 고통의 체험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삶을 총체적으로 보았을 때 현재 인류가 겪고 있는 질병과 가난에 대한 체험은 큰 깨달음을 얻게 해주고 있습니다. 질병과 가난이라는 고통 속에는 각기 나름대로 가치가 담겨 있습니다. 가난과 질병체험을 통한 깨달음을 얻었다면 이제 여러분에게 더 이상 질병과 가난에 대한 체험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으로 여러분은 졸업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질병을 통해서 아무런 깨우침이 없으면 그것은 다시 시작됩니다. 아직 질병으로부터 졸업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질병이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사람에게서 질병이 일어나는 이유는 여러분 자신을 바라보라는 뜻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알라는 뜻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정확히 볼 때 더 이상 질병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궁극에 있어서는 여러분의 의식과 현실은 하나입니다. 현실에서 풍요와 건강이 실현되려면 우선 여러분의 의식에서 먼저 풍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의식으로부터 솟아나는 풍요란 물질의 풍요처럼 한정된 풍요가 아니라 제한이 없는 무한한 풍요입니다. 여러분의 의식 속에 건강이 있고 풍요가 들어 있습니다. 지금의 현실에서 여러분이 먼저 되돌아보아야 할 것은 의식을 상승하여 내면세계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면의 균형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내면의 균형이란 여러분의 참자아인 신성이 발현하는 것을 말합니다. 신성이 발현하는 것을 의식상승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스스로 신성이 등극한 사람을 마스터라고 합니다. 마스터는 자유로운 존재입니다. 의식상승엣서 다루고 있는 대표적 키워드는 의식상승(意識上昇)입니다. 의식상승이란 무한한 풍요, 무한한 기쁨, 무한한 사랑, 무한한 감사, 무한한 이해, 무한한 창조입니다. 그것이 신성의 참모습입니다. 의식상승이란 의식을 무한히 확장하는 것입니다.

 

지금의 현실에서 먹고 있는 식품들이 아직 낡은 에너지 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자연에 위배되는 것들입니다. 곡물류와 채소류와 같은 식품 속에 여러 가지 농약들이 들어 있고 각종 인스턴트식품 속에는 여러 가지 방부제와 수많은 화학첨가물이 대량으로 들어있으며 사람들은 몸에 해로운 여러 가지 식품들을 늘 섭취하므로 질병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까지 이 세계가 낡은 에너지가 흐르는 세상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세상의 에너지자체가 낡은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대다수 사람들은 이러한 낡은 에너지의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의식을 바꾸기 전까지 그 에너지를 벗어나기란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질병이 나았다가도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다시 반복적으로 재발하는 이유도 이러한 낡은 에너지로 인함입니다. 이제 인류는 새로운 자각이 필요합니다. 섭생에 대한 자각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해서 섭생법을 완전히 터득해야만 건강을 지켜나가고 유지 할 수 있습니다.


12각건강법이 말하는 섭생법이란 마치 군부대의 진법을 편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부대의 이름은 불로불사부대입니다. 이 부대의 선봉장은 “죽염”이 됩니다. 우장군으로는 천년초와 구기자가 맡고 좌장군으로는 솔잎 홍화씨가 맡습니다. 중군으로는 자연식과 생채식, 후방부대로는 생식을 활용합니다. 부대가 움직이는 시각은 오전에는 죽염수부대가 속을 시원하게 청소하도록 하고 점심저녁때부터 나머지 부대가 전진합니다. 후방에는 화식이 아닌 생식부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진법을 꾸준히 오래 동안 펼치게 되면 반드시 불로불사의 몸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더불어 부대가 휴식을 취할 때는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해 빠르게 피로회복이 이루어져야 하므로 평상침대에 진을 치고 경침과 목배개를 활용하면서 모관운동 붕어운동 합장합척운동 목운동 어께운동 등을 해주면 그야 말로 최강의 건강부대가 되는 것입니다.


죽염은 만 가지 독을 물리치되 인간의 생기(生氣)를 보호하고 사기(死氣)만 소멸하니 자연섭생법에서 가장 중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죽염의 역할에 대해서 의식상승에서는 그동안 수없이 언급하여 왔는데 오늘날 공해독에 시달리는 인류의 건강을 다스리는데 있어서는 죽염이 대단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죽염은 체내의 독소를 제거하여 피를 맑게 하고 뼈를 강화하면 모든 염증을 제거합니다. 대표 죽염을 장복하면 수명을 연장합니다. 죽염은 만 가지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갑옷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솔잎은 고진동 에너지식물로 사람 몸의 피를 맑게 하는데 특장한 식품입니다. 솔잎은 동맥경화,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당뇨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입니다. 천년초는 인체의 독을 푸는데 탁월하고 탁해진 피를 맑게 하여 세포를 재생하는데 뛰어난 식품으로 천년초의 뿌리, 열매, 줄기 등 어느 한 가지 버리는 것 없이 전체를 식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천년초를 정원수나 화초로 심어두면 좋은데 천년초는 농약을 전혀 쓰지 않아도 될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품입니다. 홍화씨의 대표적인 작용은 뼈를 강화하는 데 있으며 이것을 장복하면 인체의 뼈를 강화하면서 수명을 연장합니다. 구기자의 경우 역시 피를 맑게 하고 오장육보를 튼튼하게 하면서 수명을 연장하는데 특장한 식품입니다. 죽염, 솔잎, 홍화씨, 천년초, 구기자의 공통점으로는 체내에 축적된 독을 풀어주고 피를 맑게 하여 수명을 연장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러한 식품을 꾸준히 먹게 되면 수명을 연장하여 불로불사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죽염, 솔잎, 홍화씨, 천년초, 구기자는 의식상승에서 추천하는 5대 기초식품입니다. 여러분들이 의식상승섭생법의 기초식품들을 꾸준히 먹어주면서 오염된 식품에서 벗어나 자연식 생채식으로 전환하면 건강에 있어서는 어디 가서도 자부 할 수 있을 만큼 강인한 체력을 유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다음 사람은 누구나 일생에 있어서 삼분의 일을 잠을 자는 것이기 때문에 잠을 잘자는 법을 알아야 합니다. 아무렇게나 잠을 자는 것은 아직 건강에 통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잠을 잘 때의 대원칙은 잠 잘 때는 척추를 바르게 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기에 잠을 잘 때는 늘 평평한 곳에서 잠을 자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머리를 높이는 베개를 멀리하고 오직, 목을 적절히 받혀주는 경침이나 목베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수면법의 대원칙입니다. 의식상승수면법을 숙지하시면 자는 동안 혈액순환, 피로회복을 충분히 할 수 있고 쾌면을 통해 건강한 심신을 잘 유지 해나갈 수 있습니다.


근래 들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대장암”이 많이 일어난다는 것은 온갖 더러운 음식물찌꺼기들이 원활이 배출되지 못하므로 축적된 노폐물이 장을 혹사하기 때문입니다. 대장에 독성물질을 끊임없이 집어넣는데 어찌 질병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인간은 기계가 아닙니다. 인간은 자연(自然, nature)입니다. 인간은 자연에서 나와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자연이란 도(道)입니다. 이러한 도를 무위이화(無爲而化)라고 하죠. 인간은 인공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위적으로 지어 만들면 안 됩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야 하는 것이지요. 오늘날 세상은 강한 공해독의 시대입니다. 공해독이란 인위적으로 지어 만든 것들입니다. 아직까지도 이 세계에서는 사람들이 자신의 본질을 잊어버리고 오직 돈을 위해서 다른 사람이 죽든 말든 자연을 파괴시키는 행위를 일삼으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염된 식품들이 우리의 식탁으로 고스란히 되돌아오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동물류에 대해서 될 수 있으면 먹지 않는 것이 상책이라는 것이 의식상승의 견해입니다. 사람들이 우리에 가두어 놓고 사육하는 가축들도 이미 자연으로부터 벗어난지 오래입니다. 동물들을 가두어 놓고 키우는 것도 부자연이지만 그들에게 먹이는 사료나 항생제 투여도 대단히 심각한 수준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초원지대에 사는 몽골사람들처럼 전통적으로 육류를 많이 먹는 민족이 아닙니다. 우리는 초목의 자연식을 위주로 먹고 살아오던 민족입니다. 구지 외래종 식품들이 아니더라도 우리는 토종 자연식품으로 얼마든지 건강하게 잘 살아갈 수 있는데 이런 것들을 우리 스스로 거의다 멸종해 나가고 있습니다.


서구문화에서 들어온 치킨, 햄버거, 피자, 소시지, 케익, 과자, 우유, 콜라 등 아이들이 좋아 하는 식품들도 보면 그 성분자체가 사람에게 조금도 유익하지 않습니다. 이런 것만 먹는 아이들의 경우 아토피와 같은 피부염을 비롯하여 3일에 한 번씩 대변을 보는 만성변비 증세를 보이고 있는데 장에 쌓인 숙변에서 강한 독이 발생되면서 만가지 질병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은 2~3일에 한 번씩 대변을 보는 아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애들은 대변의 냄새가 지독합니다. 변은 무조건 12시간 안에 완전히 배출되어야 병이 없습니다. 그러나 배출이 안됩니다. 장이 혹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아이들 많은 어린이들이 이런 병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더 심각합니다. 이러니 이것이 얼마나 심한 병증인지 알아야 합니다.  물고기들이 농약을 먹거나 방부제 화학약품을 먹으면 허리가 휘어버리거나 기형물고기가 되죠. 사람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날 척추부 질환이 만연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라 할 것입니다. 부자연 식품에 의해 근본구조물이 휘어 구부러진 것입니다.


12각건강법, 의식상승명상법, 의식상승섭생법, 의식상승수면법, 의식상승운동법을 실천해 보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모든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졸업하게 됩니다. 건강이란 적절한 “균형잡기”입니다. 아직은 인류의 의식이 낮음으로 인해서 질병의 시대가 마감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인류는 모두 질병으로부터 졸업해야만 합니다. 누구든 섭생법과 의식상승법을 모르면 늘 질병에 노출된 채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시대입니다. 아직까지는 어둠의 장막이 인간을 지혜를 상당히 가려 놓은 상태입니다. 사람이 조금만이라도 이치를 알면 질병 따위에 더 이상 놀아나지 않을 것이지만 현실에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질병에 놀아나고 있는 것입니다. 질병이란 것은 의식이 상승되지 못했을 때만 존재하는 것입니다. 오직 깨달음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 질병입니다.

 

이제 진정으로 질병으로부터 졸업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어느 위치에 있든지간에 질병차원을 넘어 “무서운 정신력”, “강인한 정신력”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무서운 정신력이란 의식상승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건 독하고 거친 에너지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으로 무서운 정신력이란 외유내강의 에너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신성의 에너지는 크고 부드러우며 따듯한 에너지예요. 차갑고 냉정한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서 신성은 정말 크고 아름답고 위대한 존재입니다.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입니다. 마스터는 “빛의 존재”예요. 빛의 존재는 언제나 자유 속에 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의식상승님의 댓글

이제 질병으로부터 온인류가 벗어나는 것을 좀 봐야 하는데
인류의 어둠이여
아직도 어두움 밤일 것입니다.

아 인류의 의식이여!
...........
전체 6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