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련


활성산소독,없애는 미량원소

컨텐츠 정보

본문

게놈 염색체와 유전자를 상처 내는 활성산소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발효된 미량원소 2005.10.16.

21세기 초두 새천년의 화두는 생명공학, IT산업, 그리고 나노기술이다. 그런데도 인체에 필수 불가결한 미네랄결핍증에 대한 깊은 연구와 계몽이 없다. 화장터에 남은 흙과 같은 재 한줌이 바로 인체속의 미네랄의 최후의 형태이다.

생원소(生元素)라는 미량원소는 희토류 미네랄속에 분포되고 있으며 운모족 점토광물에는 12종이상의 미량원소가 함유되어 있다.(산지에 따라 다르지만) 운모족 점토광물은 세리사이트(견운모), 카오리나이트, 무스코바이트(백운모), 수정, 황토, 흑운모, 화강암, 편마암이 그 모체로 풍화와 숙성 그리고 결정이라는 윤회를 거듭하고 있다.

황토는 우주생명체의 창조본질인 규소원소와 몸에 이로운 미생물의 집합체이다. 우주비밀속에< 실리콘 >즉 규소가 깊숙하게 관여되어있다. 100억 광년밖의 우주천체에서 일산화 규소가 추적됨을 볼때 규소와 황토를 알만 하지않은가. 해서 지구에만 생명체가 존재한다는것은 가설이자 차각이라고 필자는 < 격물치지.> 하는바이다. 격물치지란 동양의지관의오묘한 세계를 말한다.

필자가 격물치지하건대 지구주위에는 형형색색의 다양한 달이 악흑물질로 두러쌓여 잇다고 직관 하는 바이다. 그런 세게에 황토에서 창조된 지구인보다 더 멋지고 지능이높으며 어여쁜 8등신 미인의 존재가는성을 추정하는바이다.

마사황토가 수정이 되고 수정의 풍화체가 견운모, 흑운모로 변신을 한다. 체내 독성성분인 활성산소는 노화의 원인일 뿐 아니라 만병의 근원이어서 유전자와 그 속의 염색체까지 상처를 낸다.

요사이 유전자와 염색체검사를 병의원인, 치료대책, 인간성격의 형성과정, 유전병들을 가려내고 판별하는데 건강한 유전자와 염색체를 보호하는 최고의 영양물질은 미량원소 그리고 미량원소가 발효된 호르몬, 체액 그리고 체내 비타민들이다.

미네랄은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어서 필수미네랄은 광천수, 점토광물에서 섭취해야한다. 인간불로물질의 하나인 천년 묵은 박쥐는 동굴속에서 미량원소를 섭취한 미생물과 운모와 종유석을 섭취했기에 장수동물이 되었다.

막강한 환원력을 지닌 활성산소 분해용도의 미네랄은 바로 운모족 광물이며 그중에서도 견운모, 흑운모가 생리활성물질이다. 이런 운모 속에는 최소한 12종 이상의 복합희귀 미량원소가 압축 저장되어있기 때문에 인간생명유지상 불가결한 물질이자 원소이다. 생원소가 미생물의 힘으로 인체 내에서 생명을 존속시키는 것이다.

미네랄이 많이 녹아있는 광천수를 생명수라고 하는 것도 미네랄이 인체의 대사작용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필수물질이기 때문이다. 어떤 약초나 산나물이 인간의 보약이 된다는 기준은 그 약초와 산나물에 어떤 위대한 미량원소가 얼마나 다양하게 많이 내포되어 있는가에 달려있다.

즉 철분(Fe) 마그네슘(Mg) 아연(Zn) 망간(Mn) 구리(Cu) 몰리브덴(Mo) 셀레늄(Se) 게르마늄(Ge) 규소(Si) 바나듐(V) 스트론튬(Sr)등이다. 이런 다양한 인체필수미네랄이 내포되어있는 점토성광물이 세리사이트, 황토, 제올라이트, 몬모리노나이트, 벤토나이트, 규산염 등이다. 세리사이트는 견운모라고 하는데 수정이 그 광물 속에서 숙성되어 간다. 화산열수의 작용으로 그렇게 된다.

육각수, 자화수, 알카리이온수 같은 기능성식수는 인공적인 전기, 자기의 힘으로 형성되나 6각수가 천연적으로 형성되고 물의 입자가 매우 작아진 그런 생리활성수는 견운모광천수, 지장수, 납설수, 해양심층수, 해양바나듐수를 꼽을 수 있고 박쥐가 사는 견운모수정동굴속의 용천수인 견운모광천수는 인체에 12종 이상의 미량원소를 공급한다.

음용수중에 미네랄이 결핍된 중공사막식 정수기물은 생명성이 박제된 증류수 형태이다. 고로 숯, 산호초분말, 제올라이트 등을 정수기필터에 내장을 하지만 천연동굴에서 샘솟는 견운모광천수, 종유석수, 초정약수는 참으로 귀한 미네랄워터이다. 좋은 물의 선택이 일상생활의 건강을 지켜주는 파수병역할을 한다. 또 게놈(유전자 염색체)이 제대로 기능을 하도록 하는 기전이 숨어있다.

나노기술에서 생산되는 모든 음식물, 기능성식품, 화장품, 향수 같은 것 그리고 최고급 녹차들은 우수한 광천수를 만나야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다. 옛 왕가에서는 암차(바위틈에서 자란 녹차나무 새순으로 만든)를 달여 봐서 뛰어난 맛이 나는 물이라야 건강에 좋은 물이라고 했다. 미네랄이 부족한 물과 음식을 계속 마시고 먹으면 신경교란, 내분비교란, 뇌내물질분비교란이 발생하고 활성산소가 체내에 누적되어 조기노화, 암, 당뇨, 알레르기의 발병원인이 되고 성격이 난폭해 지는 등 유전자상처 후유증이 발생한다.



2005년 10월 16.일



건강칼럼니스트 이 원섭 ,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