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agape)의 길


최상의 선택

컨텐츠 정보

본문

최상의 선택


과거를 변형하면 지금의 현실이 변화 한다는 영화들이 있습니다. 요즘 본 영화중에 “프리퀀시”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이 영화는 우연히 아버지의 유품인 무전기를 꺼내서 작동을 해보다가 30년 전의 아버지와 무전이 연결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과거를 변경하면 지금의 현실이 변화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다음에 “베드타임스토리”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누난가 지방으로 일주일간 외근을 가면서 조카아이들을 맡겨 놓고 가는데 아이들과 밤에 대화를 나누었던 내용이 그 다음날 현실에서 나타난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이 두 가지의 영화에서 전해주는 중요한 메시지는 생각을 바꾸면 현실이 변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현실은 언제나 여러분의 생각이나 마음에서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은 여러분이 해왔던 과거부터의 생각들이 모여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지금의 현실은 과거부터 해왔던 생각들에 의해서 이루어진 것들입니다. 생각은 여러분들의 삶을 창조하는 씨앗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과거를 바꾸면 지금의 현실이 변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지나온 과거에 내가 그렇게 하지 않고 이렇게 했으면 좋았을 것을 저랬으면 더 좋았을 것을 하고 생각을 해보는 것입니다. 맞습니다. 과거에 내가 이랬으면 현실도 그런 방향으로 변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나온 과거를 변경한다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과거를 후회하는 후회형 인간에서 또는, 지금의 현실이 잘 못된 것은 과거의 생각이나 마음 행동 등이 잘못된 것이라는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생각에서 또는, 지금보다 더 나은 현실을 바라는 마음에서 과거를 변경할 수만 있다는 바램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나온 과거에 생각이나 마음 행동을 다르게 했더라면 지금의 현실이 달라졌을 것이다."라는 생각을 해볼 수는 있지만 그러나 우리의 지나온 과거를 변형하는 일은 불가능 합니다. 우리는 오직 현재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왜냐면 우리는 항상 지금 여기 이 순간에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나온 과거가 지극히 적절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늘 현재라는 순간에 존재합니다. 항상 그러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지금 이 순간이라는 현재에 살고 있는 것이지 과거에 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지로는 과거나 미래는 환상과 같은 것입니다. 실지로 지금 이 순간이라는 영원이 존재할 뿐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이 순간에 사는 법에 대해서 깊이 숙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항상 매순간마다 무언가를 늘 선택합니다. 그 선택이란 여러분의 고유한 권한입니다. 선택에 대해 여러분은 절대라는 자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순간마다 항상 선택을 하죠. 그러한 선택이 현실의 모든 결과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의 선택에 의해서 현실이 변화할 뿐입니다. 그것이 과거라는 의식에서 창조를 하든지 미래라는 의식에서 창조를 하든지 항상 지금 이순간의 현재에서 모든 것이 창조되고 만들어 집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일까요? 여러분의 선택은 항상 여러분의 “존재상태”에 의한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여러분의 존재상태를 다른 말로 하면 여러분의 “현재의식상태”입니다. 이러한 의식상태는 고유한 주파수를 나타내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진동수에 어울리는 선택을 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여러분의 주파수의 진동수를 넘어서기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항상 정말 적절합니다. 더도 덜도 아닌 여러분에 걸 맞는 선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하든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진동수에 맞는 선택을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선택은 언제나 적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큰 시야에서 보면 지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항상 적절합니다. 천지의 모든 것은 실상은 어느 것 하나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돌아갑니다. 단지, 그것은 우리의 의식상태 즉, 우리의 존재상태에 따라서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이 잘못된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반대로 평화로운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주란 우주의 운행에 차착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선택은 항상 적절합니다. 모든 것이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것에 대하여 항상 결과는 나와 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떤 형태로 펼쳐져도 그것 역시 언제나 적절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존재상태”에 맞는 진동수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적절하다고 표현합니다. 여러분은 늘 의식의 진화에 걸 맞는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선택의 기준이란 의식의 수준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하기에 최상의 선택이란 것은 오로지 상승된 의식에서만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선택은 여러분을 항상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삶에 대해서 달관하는 경지에 이른다면 심지어 가장 가난하고 질병에 시달리거나 시련과 역경 속에서 살았다고 할지라도 닥터 노구찌가 죽음의 순간에 말한 것처럼 늘 행복한 삶을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삶이란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매순간마다 그러합니다.


여러분은 항상 두 갈래의 길에 서있습니다. 이 우주에서 정체되거나 머물러 있는 법은 없습니다. 항상 상승 아니면 퇴보의 길이 있습니다. 이것을 다른 말로 하면 인간의 삶이란 생사(生死)의 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라고 하였듯이 삶은 항상 선택이고 그것은 따지고 보면 생과 사에 관련된 문제들입니다. 삶과 죽음이란 인간으로서는 필히 겪는 일들입니다. 그래서 상승은 사는 길이고 퇴보는 죽는 길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인생항로는 늘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퇴행하거나 상승하는 길에 놓여 있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의 삶이 당장 죽는 길로 가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우리의 삶이란 궁극적으로 죽음의 방향이 아니면 사는 길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자연을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천지의 운행도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4사이클의 순환이 영원히 멈춤이 없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면서 진보하느냐 퇴행하느냐 두 갈래 길에 있습니다. 우리의 몸도 운동을 안 하면 퇴행하여 질병이 생겨나는 것이고 운동을 적절히 해주면 상승하여 건강을 잘 유지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삶이란 상승하느냐 퇴행하느냐의 길입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각성이나 영적인 진보를 지향한다면 여러분의 의식은 나날이 상승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의식을 상승하지 않고 아무렇게나 방치하면 의식이 서서히 퇴행합니다. 그래서 사람은 쉼없이 자기명상을 통해 의식상승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늘 매순간마다 삶을 선택을 합니다. 삶이란 선택과 같습니다. 어차피 여러분은 매순간마다 무언가를 선택합니다. 그것은 외면하거나 피해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어쩔수없이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의식을 상승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상승하면 매순간마다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선택은 참 멋진 말입니다. 가슴이 설레지 않나요. 여러분의 삶에 대하여 항상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아무런 걱정을 할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최상의 선택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상승중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앞으로도 나날이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꾸준히 상승하면 최상위차원까지 상승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그럴만한 자격이 주어져 있습니다.


영성을 공부하는 영성인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카르마는 없다고 말이죠. 그러나 정말 카르마가 없을까요? 이것에 대해 누구나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말합니다만 이 세상에 오는 존재 중에 카르마가 없는 존재는 없습니다. 누구나 다 있습니다. 이 지구라는 별은 그런 곳입니다. 인간으로 올 때부터 각기 풀어야 할 것을 가지고 옵니다. 이 말은 누구나 다 같이 풀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각기 풀 것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르마라는 것이 소멸되려면 어찌 해야 할까요? 그런 방법이 있을까요? 있습니다! 정말 많은 빛의 존재들이 말했습니다. 대다수 인류는 짐을 풀로 와서 더 큰 짐을 지고 간다고 말입니다. 이것이 인간이란 존재의 굴레입니다. 가만 놔두면 더 큰짐을 지고 갑니다. 짐을 덜어 내도 시원찬은데말이죠. 짐을 덜어낼 길을 모르면 그렇게 되고 맙니다. 사람이란 존재는 자기자신을 돌아 볼 겨를이 없습니다. 사람이 그렇습니다. 자꾸만 의식이 외부 세계로 가버립니다. 의식이 가만히 잊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의식상승훈련이 필요합니다. 이곳에서는 늘 의식상승을 말합니다. 여러분의 짐을 덜려면 반드시 의식상승을 해야 합니다. 의식상승을 통해서 모든 짐을 덜 수 있습니다. 의식상승은 얼마전에 참회를 통한 자기정화의 글을 올렸습니다.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의식상승은 자신이 실천하고 있는 것만 해보라고 합니다. 내가 안해본 것을 여러분들에게 해보라고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은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서 거의 무한대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날마다 상승하면 여러분은 빛이 되고 사랑이 됩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날마다 매순간마다 상승하다보면 어느 순간부터 여러분의 의식이 성인과 같아 있습니다.


성인이란 생사고해의 모든 사슬로부터 자유로운 분들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을 나날이 상승하기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의 의식이 낡은 과거에 머물고 있다면 그러한 생각과 마음을 고치세요. 언어와 행동을 변화 하세요. 생각과 마음이 변하면 그때부터 언어와 행동이 밝아집니다. 당연합니다. 이제 여러분 자신(神性)으로 돌아가세요. 여러분 자신은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모습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으로 존재할 때 모든 부조화와 불균형과 불합리함이 모두 소멸합니다. 나날이 의식을 상승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으로 돌아갑니다. 의식상승에 통달하면 여러분의 삶이 변화하고 현실이 변화합니다. 여러분이 날마다 의식을 상승했다면 실지로 여러분의 생각과 마음 언어와 행동이 변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순간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 여러분 자신으로 존재할 때 여러분은 항상 최상의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모든 것이 적절합니다. 여러분은 안전합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은 책임감입니다. 모든 것은 우연히 존재 하는 것이 아니고 다 연고가 있어서 존재합니다. 여러분 삶의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 자신과 같은 것입니다. 의식을 확장해 보면 그렇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나자신의 일입니다. 여러분이 현재 겪는 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것은 나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겪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최상의 선택을 할 것입니다만 여러분의 현실을 변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완전한 책임감 속에 있어야 합니다. 모든 것이 내 책임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한한 행복, 무한한 풍요, 무한한 사랑, 무한한 감사, 무한한 기쁨은 내가 모든 것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완전한 책임에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진실로 모든 것은 나의 책임입니다. 우연히 내 곁에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내가 풀어 가야할 것들입니다.


최상의 선택이란 “지금 여기 이 순간에 사는 것”이고 항상 나의 “존재상태”를 좋게 하는 것입니다. 완전한 책임감 안에서 말입니다. 내가 모든 것을 책임질 때 현실에서 놀라운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그때 최상의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바로 마법적인 삶이 펼쳐지는 것이죠.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