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대한 이해


만약 이 세상이 천국이였더라면

컨텐츠 정보

본문

 
만약 이 세상이 천국이였더라면 세상에 봉사하는 사람이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이 지옥입니다. 여기가 바로 죽음의 세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세상은 봉사를 요청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죽어가는 인류에 대하여 사랑을 실천하는데 있습니다.
 
지금의 세상은 어떤 세상입니까? 지금까지의 세상은 인간이 악으로 먹고 사는 세상이였습니다. 남을 해꼬지 하는 세상입니다. 남을 헐뜯고 중상모략하는 세상입니다. 남을 짓밟고 남을 죽이면서 사는 세상이였습니다. 그러니 이 세상은 사무치는 원한의 세상입니다.
 
지옥이 어디입니까? 지금 여기 우리가 사는 세상이 지옥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지금까지 이러한 세상을 살았을까요? 그것은 다른데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지옥의 세상을 천국으로 만들기 위함입니다.병들어 죽고 사고 나서 죽고 무수한 재앙으로 죽는 이 참상의 세상을 영원이 죽지 않는 빛과 사랑의 세상으로 개조하기 위함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마주하는 의식상승의 세계는 인류의 의식을 높여 인간 본래의 자신을 회복하는 의식상승학교입니다. 의식상승이라 함은 의식을 높여 여러분 자신의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공부를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오는 세상은 빛과 사랑의 세상 즉 지상천국의 세상입니다. 그러면 지상천국에는 어떤 사람이 가게 될까요?
 
남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
세상에 덕을 베푸는 사람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의 경지에 이른사람
지상의 인류를 사랑하는 사람
다른 사람을 지극히 존경하는 사람
어질고 의로운 마음으로 남을 돕는 사람
가슴에 사랑이 가득한 사람
너그러운 사람
깊은 이해에 도달한 사람
진실한 사람
정직한 사람
의식이 높은 사람
 
이러한 존재들이 사는 세상이 곧 지상천국입니다. 그 세상은 빛의 존재들이 사는 세상입니다. 그것이 지상천국의 세상입니다. 지상천국은 선으로 먹고 사는 세상입니다.
 
지금 우리가 의식상승을 한다는 것은 내가 세상에 등불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것을 말합니다. 세상에 등불이 되는 것은 남을 어떻게 해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본보기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세상을 빠르게 진화하는 길 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높아지면 여러분 자신만 좋아지고 마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에 강력한 영향을 줍니다. 나의 의식을 높이는 것이 결국 세상을 좋게 만드는 첩경이 됩니다. 실지로 그러합니다. 결국 여러분이 사랑으로 돌아가면 세상이 화평하게 됩니다. 이 악한 세상이 빨리 좋아지는 거에요. 그것으로 의식상승이 됩니다. 점점 더 인간완성의 길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은 인류가 자신의 본질로 돌아가 상승되는 것입니다. 의식상승은 인간에게 달라 붙어 있는 억만년의 굴레를 벗어내고 빛의 존재가 되는 길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빛의 존재입니다.
 
자!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여기 이곳 지구에 빛과 사랑의 세상을 세워나가는 길입니다. 우리가 지금 하는 일은 지상에 천국을 만들어 가는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시기에 우리가 이 세상을 사는 이유입니다.
 
지금 우리가 세상을 사는 이유는 의식상승을 통해서 인간완성을 이루는 길로 나아가기 위함이며 의식상승을 이루어 지상에 천국을 세워나가기 위함입니다.  
 
늘 기쁨 속에 머무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1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