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생활에 활력을 주는 12각 3종세트

컨텐츠 정보

본문

생활에 활력을 주는 12각 3종세트


1. 12각 목걸이

12각목걸이는 자신감을 주는 영적도구입니다. 12각목걸이를 꾸준히 착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면 늘 기분이 좋고 왠지 모를 자신감도 들며 그에 따라 심신이 상쾌하게 느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2각목걸이를 늘 착용하면 가슴을 열리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가슴이 열리면 삶이 새롭게 변화합니다. 가슴은 여러분들의 신성과 연결하는 통로입니다.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므로 항상 이곳을 활성화 하게 됩니다.


12각문양은 행운을 불러일으키는 길한 문양입니다. 예부터 길한 물건은 복을 부르는 것으로 소중히 몸에 지니거나 집안에 잘 보관하였습니다. 12각 문양은 그 형상 자체가 12덕성을 상징합니다.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관용, 풍요, 사랑(Agape) 이것은 심오한 철학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 자신입니다. 12각은 여러분의 신성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12각의 가장 심오한 의미입니다. 12각목걸이를 늘 착용하면 행운을 불러일으킵니다.


12각 목걸이는 신성기하학적인 문양으로 대단히 아름답습니다. 신비의 12각목걸이를 착용하므로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12각목걸이는 사람들의 시선을 강하게 끌어 들입니다. 12각목걸이를 착용하면 여러분을 이미지를 매우 돋보이게 합니다. 이것은 12각의 에너지가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2. 12각 핸드폰줄

세상에는 수많은 핸드폰줄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12각핸드폰줄만큼 큰 가치를 지닌 핸드폰 줄도 드물 것입니다. 12각 핸드폰줄은 12각에너지의 작용에 의해 유해한 전자파를 중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12각 핸드폰줄을 사용하게 되면 자주 문양을 바라보게 됩니다. 12각문양을 무심결에 바라본다 할지라도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을 여러분이 느끼든 못 느끼든 12각 문양이 여러분의 신성을 일깨우는 작용을 합니다. 여러분 자신은 본래 신성입니다. 신성은 여러분의 실체이고 여러분 자신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늘 12각은 몸에 지니고 자주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지로 의식상승운영자는 늘 12각 목걸이를 지니면서 상당히 좋은 일을 늘 겪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렇다고 12각 문양이 무엇이건 만능으로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12각 문양은 여러분 자신을 봄으로 해서 신성을 활성화하여 여러분의 주파수를 높여 나가는 것입니다. 12각 문양은 어두운 기운을 물러가게 하고 밝은 기운을 발합니다. 12각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 행운의 문양입니다. 항상 여러분의 의식을 여러분의 신성에 맞추세요. 여러분의 신성은 절대적 존재이고 자유이며 평화입니다. 사랑이고 행복이며 풍요와 기쁨입니다.


12각 핸드폰줄은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의 휴대폰에 장착하면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부착용 12각 문양을 핸드폰에 부착하면 더 좋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각핸드폰줄은 여러분의 핸드폰을 그야말로 폼나는 핸드폰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3. 12각 열쇠고리

열쇠고리는 여러분의 집 열쇠 자동차 열쇠를 걸어두는 도구입니다. 12각열쇠고리에 열쇠를 장착하면 12각에너지가 늘 작동하게 됩니다. 현재는 의식상승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12각 열쇠고리를 사은품으로 나누어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늘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12각 목걸이, 핸드폰줄, 열쇠고리 3가지를 세트로 소장하고 다니는 것은 12각 에너지를 늘 증폭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의식상승운영진도 늘 3가지를 몸에 지니고 다닙니다. 이 세 가지는 정말 멋진 조합입니다. 세상의 모든 사물은 그 주파수가 높은 것도 있고 낮은 것도 있습니다. 모든 사물은 각기 고유의 에너지주파수를 지니고 있습니다. 12각문양은 높은 주파수의 에너지체입니다. 12각 문양은 빛과 사랑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본래부터 존귀한 분들입니다. 세상에 어디에도 여러분과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여러분이 얼마나 귀중한 존재인가를 다시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늘 의식을 상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식을 상승하면 나의 존재 상태가 좋아지게 됩니다. 여러분의 존재 상태를 늘 좋게 해나가세요. 여러분의 존재 상태를 늘 좋게 유지 해나가는 것은 여러분을 늘 행복하게 해나가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늘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세요. 여러분은 정말 소중한 분들입니다. 의식상승이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길입니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삶을 행복하게 열어가는 길입니다. 늘 여러분 자신의 존재상태를 좋게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12각목걸이, 12각핸드폰줄, 12각열쇠고리를 잘 활용하여 여러분의 삶을 풍요롭고 행복하게 해나가세요.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