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생활 속의 피라미드 에너지 활용

컨텐츠 정보

본문

생활 속의 피라미드 에너지 활용


피라미드를 이용한 실험 중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면도날 재생 실험과 탈수 실 험이다. 

면도날 재생 실험은 체코 사람인 두루발에  의해 발견된 피라미드 파워가 오늘날처럼 주목을 끌게 된 시발점이기도 하다.


조립된 피라미드를 정확한  방향으로 맞춘 뒤, 피라미드 높이의  1/3 정도 높이의 상자를 설치하고 상자 위에  잘 들지 않는 면도날을 올려놓는다. 

칼날이  있는 쪽 을 동서 방향으로 놓고 1주일 정도 놓아두었다가 꺼내서 사용하면 면도날이 새것처럼 재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칼날 하나로  최고 400회까지 쓸 수 있었다는 데이터도 있다. 면도칼 외에도 식칼, 등산용 칼, 가위 등도 가능하다.


탈수화 현상을 실험하기 위한 재료로는 달걀, 우유, 장미꽃, 쇠고기, 사과 등이 좋다. 

피라미드를 만들고 한 가지 재료의 반은 피라미드  안에 넣고 나머지 반은 피라미드와 조금  떨어진 곳에 놓는다. 

이때  방향은 관계없으나 피라미드  높이의 1/3 지점에 놓는 것은 지켜야 한다.


장미꽃의 경우가 효과가 제일 빠르다. 밖에 놓인  장미꽃은 시들고 변색되지만 피라미드 안의 것은 꽃잎이 바스락거릴 정도로 말라 있다. 

쇠고기의 경우는 표면의 건조도가 피라미드에 넣어둔 쪽이 높다. 

양쪽의 고기를 썰어보면  밖에 방치했던 것은 써는 도중에 뭉클어 지지만 안에 넣어둔 것은 표면이 마치 말린 육포처럼 굳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피라미드를 이용해서  요구르트와 치즈를 만들  수도 있다. 

신선한 우유  180cc를 준비하고 컵이나  찻잔에 같은 양으로 나눠  부어서 하나는 피라미드 안에,  다른 하나는 밖에 놓는다. 

35시간 정도가 경과하면 피라미드  속의 우유는 농도가 짙어져 요구르트처럼  되고 밖의 우유는 부패  상태가 되어 끈끈한 점액질로  변한다. 

75시간쯤이 지나고 나면  피라미드 안의 우유는 치즈처럼 굳어진다.  

피라미드 파워가 널리 알려진  미국에서는 대형 피라미드를 이용해  요구르트나 치즈를 직접 만들어 먹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세계적인 커피 산지인 브라질에서는 피라미드를 이용해서 커피맛을 한층 더 좋게 하기도 한다. 

푸대에 넣은  커피 원두를 이틀 간 대형 피라미드 속에 넣어두었다가 분말로 만든 후,

 다시 한 번 하루 동안  넣었다가 마시면 전혀 색다른 맛의 커 피가 된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피라미드는 술맛을 부드럽게 하고  담배맛을 순하게 만들며 오렌지주스의 경우는 신맛도 없애준다.


피라미드 파워에는 방부 작용도 있다. 페루의  수산업시험장에서는 조개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피라미드형 용기를 만들기도 했다.


1975년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제2회 싸이코 트로닉스 국제회의에서 

체코의 농업 아카데미 연구 그룹이 발표한 내용 중에는 피라미드 파워가 식물 종자의 발아율을 크게  높인다는 보고도 있었다.  

국내에서도 삼신화성산업의 민병성  회장이

경기도 포천군 일동면에 밑변  6미터, 높이 4미터의 피라미드 두 개를 만들어

 생산기술연구원 유헌수 박사와 함께 피라미드 에너지를 받은 씨앗의 발아율에 대해 연구중이다. 

그는 파워를  받은 씨앗들을 파종하여 농민들에게 혜택을  주고 싶다고 했다.


피라미드를 이용해서 보통 물에 파워를 주입하는 방법도  있다.  

그릇 같은 비금속류의 용기에 수도물이나 지하수를 담아서 피라미드 안에 넣는다.  

용기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3.8리터들이  용기에 든 물이라면 약 하루 정도면  물을 정화시키고 파워를 주입할 수  있다. 

이 피라미드 수는 염소 성분이  없어지고 육각의 고리형 분자 구조를 가진 생수로 변하여 물맛이 좋아진다. 

신기한 것은  물을 따르거나 마실 때 걸죽하게 느껴진다는 것이다.


피라미드 수를 마시는 것은  피라미드 파워를 그대로 마시는 셈이 된다. 

이 물을 마시다 보면 피로하기  쉬운 산성 체질에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체액의 균형을 이루어 피로를 덜 느끼게 된다. 

특히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시면 더 효과가 있다. 피라미드 수는 마시는 것 외에도 

몇 가지 응용 방법이 있다 머리를 감을  때 마지막으로 피라미드 수로 머리를 헹구면 윤기나는 머리카락을  가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물로  계속 머리를 감게 되면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는 일도 적어지고 비듬, 가려움증도 없어진다.


머리를 염색할 때 이용해도  좋다. 우선 탈색제와 염료를 피라미드 안에  하루 동안 놓아둔다. 

피라미드 파워가 주입된 탈색제와 염료를  사용하여 염색을 하게 되면 깊은 색조를 낼  수 있다. 

사용하는 크림, 연고, 로션  등을 피라미드에 넣어두고 써도 좋고, 세안을 할 때에도 피라미드 수를 사용하면 화장독을  없애주고 여드름도 줄어든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