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3. 식물들과 애완동물들

컨텐츠 정보

본문


3. 식물들과 애완동물들


생활과학의 분야에 있어서 ‘새로운 식물학’보다 최근에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분야는 없을 것이다. 특히 식물에 있어서 그들이 발견한 것들은 더욱 그렇다. 10년 전쯤에는 조롱의 대상이 되었음직한 원예학 기술이 증명을 통해 강화된 결과들에 의해서 오늘날은 널리 수용되고 있는 것이다. 그것들 중에서 온실에서 녹색 빛을 사용하는 것이나 ‘식물들과 이야기 하는 것’의 유용성 등은 대표적인 것들이다.


새로운 식물학의 기술 중에서 (사실상은 대단히 오래된 방식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전기를 이용한 재배’일 것이다. 전기를 이용한 재배의 기초적인 기술은 수세기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되어오고 있다. 예를 들면 수백 년 전의 유럽의 포도주 제조업자들은 훨씬 더 많은 양의 포도를 생산하기 위하여 포도원의 포도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열을 만들면서 심어두었다. 하지만 그러한 지식이 오래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그러한 외형을 갖추고 있는 어떤 곳에서도 그 농부들이나 상업적인 재배자들이 전기재배를 알고 있거나 그것을 아용하고 있다고 는 보기 어렵다.


지구상에 살고 있는 다른 모든 생명체들과 마찬가지로 식물들은 그들 고유의 자기장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사실은 전자기적인 영향이 식물의 성자에 도움을 주는지를 설명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주제에 관한 뛰어난 책 중에 하나로 조지 라코프스키라는 러시아의 엔지니어가 쓴 ‘생명의 비밀’이라는 책으로, 이 책에서 저자는 종양이 자라고 있는 식물에 직접 대기중의 전기를 사용하여 고통받고 있는 식물들을 치료할 수 있었던 자신의 경험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라코츠스키는 피라미드를 이용함으로써 이 치료 에너지를 강화시킬 수 있었다.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다른 모든 생물체의 경우에서처럼 식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피라미드의 전기장이 그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편의상 우리의 식물실험의 대부분은 개나리, 밀, 콩나물과 같이 싹이 발아하는 식물의 몇 종류만을 대상으로 하였다. 이 식물들로부터 우리가 발견한 것은 피라미드 처리를 하면 싹이 더 빨리 트고 수확한 후에도 그것이 더 오래 간다는 사실이었다. 우리는 또한 집안에서 볼 수 있는 식물들을 가지고도 실험을 많이 하였다. 많은 친구들이 우리에게 자신들의 병든 양치류 식물들이나 담쟁이 따위의 반연 식물들을 가져다주었고, 그 결과 우리의 집은 사람이 사는 집이 아니라 마치 성장하고 있는 식물들을 위한 병원처럼 이게 되었다.


A구상 대 B구상


수년 동안 몇 번의 기회를 통하여 피라미드 에너지를 이용한 커다란 식물 성장 계획을 수행해오고 있다. 그러한 계획 중에 하나에서 우리는 가각4와 6피트의 공간의 땅 위에 두 가지의 비슷한 구상을 사용하였다. 하나가 ‘A구상’으로 금속 피라미드를 설치하는 것이었고, 다른 하나인 B구상은 그냥 그대로 두는 것이었다. 각각에 우리는 무와 당근과 브로콜리(모란채의 일종)를 심어두었다.


A구상에 쓰일 종자들은 파종하기 전에 작은 피라미드에 24시간 두는 예비 처리 과정을 거쳤다. 반면에, 모든 토양의 조건이나 보살핌은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각각의 구상과 아주 똑같게 만들었다. 결과는 참으로 놀라웠다. 3주일 후에 피라미드를 이용한 구상의 식물들은 비교 식물보다 절반 이상이나 빨리 자랐고 훨씬 더 건강해 보였으며 해충들의 피해가 아주 적음을 볼 수 있었다.


‘중립적인 관찰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서 우리는 피라미드를 제거하고 다른 사람들을 그 구상에 불러와서 그들에게 어느 것이 더 잘 자랐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그들은 마치 우리가 농담하고 있냐는 듯이 우리를 바라보면서 피라미드 처리를 하고 키운 것을 가리켰다. 우리가 실험을 시작한 것은 구월 말 정도였었다. B구상, 즉 비교 대상용 식물들은 다가오는 늦은 계절을 극복하지 못하고 곧 죽어버린 반면에 피라미드 처리한 식물들은 계속해서 잘 자라고 있었다.


피라미드 에너지를 받아서 그것을 강화한 후에 보다 큰 유이한 에너지를 A구상의 식물들에게 주었다는 사실에 대하여 우리의 마음속에는 어떠한 의심도 없었다. 생각되는 바로는, 이 에너지가 이런 식물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전자기장의 조절제 혹은 촉진제의 역할을 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에너지를 거부한 다른 식물들은 약해져서 싹을 틔우는 데 실패하고 곧바로 죽은 것이었다.



전선을 통한 피라미드 에너지의 전달


1940년대로 돌아가서 피라미드 에너지의 미국인 개척자인 베르느 카메론은 피라미드 꼭대기에 전선을 연결해서 그 에너지를 일렬로 늘어선 식물들의 반대편 끝에 있는 식물들에게까지 전달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전선은 땅 밑의 뿌리 쪽에 깔았다. 카메론은 각 식물들이 접속할 수 있도록 식물의 밑으로 깔아놓은 전선을 따라서 강모의 덤불을 뿌려놓았다. 물로 유익한 효과를 보려면 여전히 정확한 피라미드의 방향을 잡는 것에 달려 있다. 그리고 오래된 포도주 양조업자의 기술에 신뢰하면서 카메론은 그 열을 자기의 남과 북의 축으로 만들어놓는다면 식물에 있어 훨씬 더 큰 효과를 보리라는 것을 확신하고 있었다.



온실과 실내용 식물


오늘날 미국인들은 실내나 온실 그리고 소위 말하는 ‘부엌의 정원’이 주는 기쁨과 즐거움을 다시 발견하고 있다. 이 모든 분야에 있어서 피라미드 에너지는 대단히 효과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우리가 예견하건대 피라미드 모양의 온실은 이제 곧 커다란 뒤뜰의 정원이나 실내용 작은 피라미드 모양의 장식용 화분들에 이르기까지 대단히 일반적인 풍경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당신이 온실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려 한다면, 당신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재질로 된 투명한 비닐을 이용하는 것이 당신의 식물들이 과도한 빛을 받게 되거나 초과적이 탈수현상을 피할 수 잇는 최상의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실내에서 기르는 식물들이 왠지 허약해 보인다면, 그것들을 하루에 한 시간 정도 피라미드의 아래에 두어보라. 나무로 만든 뼈대만 있는 피라미드는 집안에서 달아놓고 키우는 식물의 보관 장소로는 안성맞춤일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 중에 장식에 안목이 있는 분이 있다면 멋있는 장식용 화분이나 꽃의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군엽과 기하학적인 피라미드를 결합시키는 다른 방법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식물들과 피라미드 처리한 물


식물학에 관한 주제에 대해 마치기 전에 우리가 발견한 피라미드물에 대한 정말로 신기한 특질들에  관해 주목할 필요가 있다. 물은 피라미드물에 대한 정말로 신기한 특질들에 관해 주목할 필요가 있다. 물은 피라미드 에너지를 받아서 저장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식물에 물을 주는 과정을 통하여 그 에너지를 당신의 식물들에게 전해주는 것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대부분의 경우에 있어서 그 식물들은 피라미드 그 자체에서 자란 것은 아니지만 피라미드 처리한 물은 정확히 그런 반응을 일으키게 하고 있다. 우리의 모든 비교 실험에서 피라미드 처리를 한 물을 준 식물들은 직접 수돗물을 준 식물들보다 훨씬 더 튼튼하게 자라고 일반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물은 무한한 시간 동안 피라미드 에너지를 저장할 능력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한잔의 물을 처리하는 데는 20분 정도가, 꽉찬 1쿼트(1/4갤론)의 물을 처리하는 데는 한 시간 정도가 요구된다. 더 많은 양의 물을 처리하려면 피라미드 아래에 하룻밤은 두어야 한다. 피라미드 물을 사용하는 대규모의관개계획이 성사되었던 것은 굉장한 사건이었다. 캘리포니아주 맨티카 근처에 사는 우리 친구 중의 하나가 피라미드 물로 관개한 이후에 우리에게 자신의 농작물의 성장에 있어서 확실한 차이가 있었다고 보고를 하였다. 하지만 자신의 전 관개 체계를 바꾸는데 비용이 많이들기 때문에 보다 많은 연구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마지막 요점 : 피라미드 처리한 물을 사용하면 당신의 꺾은 꽃의 수명도 훨신 길어질 것이다. 꽃이나 꽃잎은 그것 피라미드 아래에 있는 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애완동물들과 피라미드 물


피라미드 처리한 물을 당신의 열대어에 사용하고 그 수조 위에 피라미드를 두어봐. 당신은 이 에너지를 주입한 물 속에서 그 고기들이 잘 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가장 흥미있는 실험의 몇몇은 바다새우를 가지고 하였다. 우리는 적어도 열두 마리 정도의 새우를 풀어놓고 실험을 했는데 매번 거의 같은 결과에  도달하였다. 피라미드 아래에서 풀어놓은 경우나 비교 대상의 경우에서나 환경은 가능한 한 거의 같다는 확신을 가지고 실험했는데, 피라미드 물을 공급한 경우나 실험용 수조에 피라미드를 씌운 경우에 살아 있는 새우의 수명이 크게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었다.


거의 모든 실험에 있어서 비교 대상의 새우들은 최대 6주 내지 7주 정도를 살았고 보통은 그보다 짧았다. 모든 경우에 있어서 피라미드 처리한 새우는 단지 더 오래 살 뿐만 아니라 크기에 있어서도 두 배에서 세배 정도 더 컸다. 한번은 비교 대상의 새우들이 다 죽어서 피라미드를 씌운 수조에서 공기를 공급해주는 장치를 제거하려고 했는데, 그렇게 한다면(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그 놈들도 모두 죽게 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애완동물인 바다새우를 피라미드 아래에서 먹이를 주고 있다. 그리고 그 무리들은 이제 곧 만 한 살이 될 것이다! 당신들의 다른 애완동물들에게도 피라미드 처리한 물을 주어보라. 우리는 애완동물들에게 선택권을 부여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거의 항상 그들은 피라미드 처리되어 에너지가 보강된 물을 선택하였다. (동물등은 사람들보다 피라미드 진동에 훨씬 더 예민한 것처럼 보인다.)



고양이와 개들에 대한 보고


최근에 개를 가진 한 부인이 자신의 작은 수놈 푸들의 집을 피라미드로 지어줄 것을 요구하려고 우리를 방문한 적이 있었다. 그 동물은 늙어서 뒷다리 중 하나를 절기 시작했으며 털도 빠지기 시작하고 있었다. 피라미드를 배달해 가져가고 6주가 지난 후 그녀는 우리에게 전화하여 자신의 개와 한번 들르겠다고 말했다. 그녀가 도착했을 때, 그녀의 작은 회색 푸들은 그녀의 옆을 뛰어다니고 있었다. 그녀는 흥분으로 상기된 얼굴을 하고 개를 보며 씩 웃으며 무척 기쁜 목소리로 말했다. ‘저게 그개예요! 그 개라구요!’


의심의 여지없이 그 개는 민첩하고 건강하게 보였다. 그 개의 절룸거림은 거의 사라졌고 털은 다시 자라고 있었다. 물론 이것이 피라미드의 치료효과에 대한 통제된 실험을 의미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피라미드 아래에서 그 개가 잠들기 전까지 우리는 그 개를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들에게 결과에 대한 어떠한 확증도 제시할 수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만은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잇을 것이다. 그녀의 얼굴 표정이 놀라운 어떤 일이 일어났었음은 틀림없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었다. 다음은 빌 콕스가 발해하는 회보인 ‘피라미드 가이드’앞으로 온 편지 내용이다.



친애하는 빌 씨

제 20년 된 늙은 개 자크는 다리가 뻗뻗해지고 털이 빠지고 있습니다. 전 그놈의 침대 위에 18인치 크기의 피라미드를 6주 전부터 매달아놓았습니다. 며칠이 지나지 않아서 자크의 기력이 놀랄 만큼 좋아졌습니다. 그놈은 마치 강아지처럼 활력이 넘칩니다. 제 아내 유니스는 개의 갑작스런 변신에 대단히 놀라고 있습니다. 그놈은 다리를 유연하게 놀리면서 부엌에서 아내가 일하고 있는 동안 계속해서 아내의 발밑에서 놀고 있습니다. 유니스는 자크가 기력이 없어 다리가 경직되어 조용할 때보다 훨씬 자크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그놈의 잠자리를 돌보든 데 쓰고 있습니다. 마침내 저는 피라미드를 자크의 침대 위에서 데어냈습니다. 개의 피라미드 덮개를 제거하기 전 털에 윤기가 흐르고 숱이 많아지고 반짝이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자크는 이제 죽고 없지만 그 녀석이 어디에 있든지 저는 자크가 피라미드의 경험을 기억하고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산타 바바라에서


우리 자신의 동물원


우리의 고양이 몇 마리와 개 한 마리는 그들의 피라미드에 대한 반응을 관찰하는 과정을 통하여 셀 수 없이 많은 기쁨의 시간들을 우리에게 가져다준다. 고양이 세 마리와 개 한 마리가 함께 한 피라미드 아래서 잠을 잔다. 어미 고양이인 ‘멍키’는 최근에 사파인 개 ‘스키퍼’의 도움을 받으며 작은 새끼고양이 다섯 마리를 낳았다. 이 작은 가족은 피라미드 아래에서 새끼를 갖고, 분만을 했다. 그리고 현재도 그들의 어미와 의붓아버지인 스키퍼와 함게 그들 자신의 작은 피라미드 안에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진짜 아버지는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그곳에 거처를 정하고 있다. 동시에 다른 수놈 고양이들처럼 싸움질로 때로는 이기기도 하고 때로는 지기도 하며 지내고 있다. 그놈이 심하게 물려서 집으로 돌아오면 곧바로 피라미들 향해 들어가서는 거의 24시간 동안 꼼짝도 않고 그곳에 머무른다. 아무리 심한 부상이라고 하더라도 이 치료기간 동안에 놀랄만한 속도로 치료가 되는 것처럼 보인다.



채식주의자 고양이?


우리는 육식성의 동물이 피라미드 아래에서 생활을 한 후에는 채식동물이 된다는 주장을 들은적이 있었다. 이것이 구조적으로 그렇게 된다는 어떠한 증거도 우리는 아직 발견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의 고양이 멍키는 확실히 야채나 과일을 좋아한다. 하지만 그 녀석은 여전히 고기, 참치, 그리고 다른 애완동물용 사료들을 잘 먹는다. 다른 고양이들과 개도 그들의 일상적인 애완동물용 사료에 만족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모든 동물들은 충분한 건강을 보여주고 있고 모든 동물들은 피라미드 에너지에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것처럼 보인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