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2. 미각실험(1)

컨텐츠 정보

본문

2. 미각실험

                              

 

음식, 음료수 그리고 담배

 

가장 간단한 실험으로 피라미드 모양 아래에서 참으로 무엇인가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 자신에게 스스로 증명해 보일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바로 미각 실험이다. 믿거나 믿지 않거나 회의적으로 보이는 것에 관계없이, 피라미드 아래 두었던 음식이나 음료수의 맛이 변한다는 것은 일관된 현상이고 그것은 사실상 그런 미각 실험을 해본 적이 있는 사람은 거부할 수 없는 사실이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읽어본 적이 있는 다음과 같은 인용구 같은 것이다. “우리가 모든 것을 알게 되었다고 확신하는 바로 그 순간, 우리는 우리가 아무 것도 알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그것은 피라미드 에너지의 경우에도 해당되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산성인가?


거의 모든 경우의 미각 실험은 신맛(산)으로 변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신맛을 가리키는 쓴맛이나 매운맛도 함께 줄어들거나 사라져버린다. 이런 명백한 발견들의 PH를 측정해본 결과 놀랍게도 이 경우에 있어서는 항상 그런 변화가 나타나지 읺았다. 하지만 분광기로 분석해본 결과는 분자구조의 정확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었다.


다른 많은 시도들과 함께 위의 연구소에서의 결과에 기초한 우리의 이론은 피라미드 구조는 마치 안테나와도 너무도 흡사하게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있다는 것이다. 에너지는 이 장(場) 안에 놓여 있는 어떠한 물체의 내부에 실질적으로 분자의 이동을 만들어내는 공명 혹은 진동의 장을 형성하고 있었다. 이러한 분자구조의 변화가 맛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었다.


이러한 물질 내부의 분자의 움직임이나 운동은 피라미드 에너지 장에서 그 대상물을 빼자마자 단순하게 곧바로 멈추어 버리는 것은 아닌 듯 보인다. 오히려 물질의 일관성에 기초하여, 거의 무한정의 기간 동안 계속된다는 것이다. (빵의 경우는 대단히 짧은 순간만 이 에너지를 갖고 있는 것에 비하여 물은 거의 무한정의 기간 동안에 이 에너지를 지속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왜 음식물이 피라미드 밑에서는 상하지 않는 것일까 하는 의문을 가질지 모른다. 실험들은 미생물의 성장을 환화시키거나 혹은 완전히 정지시키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 역시 설명이 가능하다. 왜 짧은 순간이라도 피라미드 밑에 두었던 음식물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교해볼 때 두 배 혹은 세 배 더 오랫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인가에 대하여 말이다. 미생물이나 박테리아가 없다면 부패란 있을 수 없는 것이다. 이 단 한 가지 사실이 함축하고 있는 내용은 놀라운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은 가장 깨지기 쉬운 피라미드 에너지의 특성 중의 하나라는 사실을 말해야만 한다. 이러한 에너지가 특히 자주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이 에너지는 주변에 강한 자성 물체나 우리가 아직까지는 알지 못하고 있는 에너지 원천에서 나오는 알려지지 않은 영향에 가장 쉽게 영향을 받고 정지해버리기도 하는 것이다.

우리는 횟수를 거듭하며 반복실험을 하였고, 그 결과 성공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다음 순간에는 예기치 않은 이유로 모든 실험이 실패살 수도 있다. 그러나 다음날 우리의 실험은 다시 성공적일 수도 있고 모든 것은 정상적일 수도 있다. 이 부분에서 실험 할 때는 면도칼의 날 실험에서 우리가 했었던 말들을 가슴에 새겨두라. 우리는 전자기적이거나 극초단파적인 에너지뿐만 아니라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거나 측정된 적이 없는 에너지들도 다루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다. 여기에는확인되지 않은 다른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피라미드를 가지고 실험했던것과 비교하기 위해 자기장과 비교하는 실험을 반복해왔던 것이다. 결과는 피라미드를 가지고 할때와 똑같지는 않았다.


극초단파는 어떤 음식이나 음료수의 맛을 변화시키지만, 음식물의 부패를 늦추거나 막을 수는 없었다. 다른 말로 한다면 우리는 미생물에게 어떤 영향을 줄 수는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이제 이론적인 조건은 충분하다. 실험을 시작해보고 재미있는 것들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


커피


한 잔의 커피를 피라미드 아래 20분 정도 두면 쓴맛이 사라지고 향이 훨씬 더 부드러워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다시 산도의 수준을 낮추는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겠다. 하지만 커피를 가지고 이것을 증명하는 데에는 PH측정으로는 아무 것도 알아낼 수가 없다. 퍼컬레이터(여과기가 달린 커피 메이커)에서 끓인 커피뿐만 아니라 피라미드의 구조 밑의 깨끗한 평지 위에 둔 항아리나 캔의 경우에도 그런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아마 당신은 이렇게 처리한 결과 카피의 쓴맛이 처리 전보다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는 놀랄 것이다. 인스턴트 커피의 처리도 똑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피라미드 에너지를 입증할 수 있는 쉽고도 재미있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와인과 술들


다시 한번의 실험을 통해 여러분은 알코올 성분이 있는 음료가 명백히 보통의 혹은 천연의 상태로 돌아가는 놀라운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결정적으로 와인은 향이 부드러워지고 맛은 더 풍부해진다. 와인은 우리의 강연 여행 동안에 피라미드 에너지를 입증하기 위한 미각 실험연구 중에서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실험물 중의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맛에 있어서 그런 결정적인 변화를 항상 보이기 때문이다. 한 잔의 와인을 피라미드 밑에 20분 정도 놓아두면 정확한 변화를 알 수 있다. 또한 그렇게 처리한 와인과 하지 않은 것과의 향의 차이를 비교할 수 있다. 한번은 샤블리(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백포도주)브렌드의 값싼 포도주를 가지고 실험할 대였다. 그것을 피라미드 민에다 놓자 갑자기 거품이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아닌가! 실험 조건은 일반적인 상태로 두면서 그 잔을 피라미드의 밖에 두었다. 그리고 우리가 그러한 처리를 한 와인을 맛보았을 때 우리는 그것이 마치 샴페인처럼 탄산가스로 된 거품을 일으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것은 너무도 놀라운 것이어서 우리는 그 양조업자들과의(그들의 요구에 의해 이름은 밝히지 않았다) 만남을 통해, 그런 극적인 효과를 일으킨 것이 무엇인가를 알려고 했고, 그러한 것을 설명할 수 있는 요소들 주에서 우리가 빼먹은 것이 무엇인가를 알려고 노력하였다. 가장 믿을 만한 가정을 어느 정도가지는 피라미드가 발효 과정을 재개하도록 한 것처럼 보인다는 것이었다. 이제 그것은 피라미드 에너지 덕분으로 더 이상 싸구려 와인이 아니었다. 얼마를 부른들 지불할 수 있지 않을까! 게다가 술 종류는 거의 같은 방식으로 반응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게 될 것이다.

* 피라미드 아래에 20분 정도 놓아둔 술들은 맛이 더 맛이 풍부해지고 부드러워지며 향이 좋아질 것이다!


과일 쥬스


과일 쥬스를 가지고 우리는 다시 한번 산도를 맞추는 것을 불 수 있을지 모른다. 포도 쥬스, 오렌지 쥬스, 그리고 다른 산이 들어 있는 쥬스들은 훨씬 더 자연적이고 달콤한 맛을 가지게 되낟. 여러분은 깡통에 든 쥬스에서 깡통 냄새 혹은 주석 냄새가 사라진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과일 쥬스는 우리 강의의 입증자료로써 우리가 좋아하는 실험물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정확한 맛의 변화뿐만 아니라 향과 색의 변화도 보여준다. 색의변화에 대하여 여기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이것은 여러분 자신이 실험하면서 관찰해보기 바란다. 마찬가지로 향에 대한 시험들도 여러분이 직접 해보길 바란다.

파린애플쥬스나 복숭아 통조림처럼 가정용 생산품들은 일반적으로 한번 뚜껑을 따면 신선도를 잃게 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피라미드 아래에 20~30분 정도 놓아두면 이렇게 형성된 산은 완전히 사라져버릴 것이다. 아침에 냉동오렌지 쥬스를 혼합하기 전에 그것을 피라미드 아래에서 해동하면 그 맛이 놀랄 정도로 달라진다.


냉동음식들


피라미드 아래에서 해동하는 것으로 효과를 보는 것은 오렌지 쥬스만이 아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냉동음식물들을 이런 식으로 해동할 때 맛이 더 풍부해지고 천연에 가까워지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같은 방법으로 음식물을 냉동하고자 할 때, 냉동실에 넣기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은 현명한 일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나중에 음식물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고, 냉동음식물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섬유질의 파괴도 막을 수 잇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2인치 크기의 뼈대로 만든 금속 피라미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해동의 과정을 비교해볼 수 있을 것이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들


여기서 우리는 피라미드 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는 한 가지 예를 가지고 있다. * 집에 신선한 야채를 처음 가지고 왔을 때 그것을 한 시간 정도 피라미드 아래에 두어보라. 그런 다음에 그것을 냉장고에 넣어두거나 일반적으로 하는 대로 과일 그릇에 담아두고 보라. 그러면 여러분은 그렇게 처리한 과일이 일반적인 과일보다 적어도 2배 이상 신선도가 유지되고, 맛도 훨씬 좋아졌다는 즐거운 사실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일 그 과일들을 당신이 끝까지 피라미드 아래 두게 된다면 그 과일과 채소는 무한정 오랫동안 그 신선도를 유지하다가 썩지 않고 단지 말라붙게 될 것이다. (이 특성에 대해서는 이 장의 후반부에서 조금 더 자세히 다룬다.)


올리브와 피클들


강한 산성의 기초물질인 식초도 피라미드 처리를 한 결과 뚜렷한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그러므로 식초에 절이거나 가공한 어떠한 식품들도 본래의 맛에 일반적인 강화의 효과를 가지게 되어 맛이 대단히 향상되는 것이다.

우리는 자신의 올리브를 오랜 세월 동안 보존하고 있는 사람을 한 명 알고 있다. 최근에 그녀의 친구들은 그녀가 올리브를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 것에 대하여 ‘새로운 처방’이라고 칭친을 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그녀에게 비결이 무엇인지를 가르쳐 달라고 간청을 했을 때, 그녀은 다만 신비스러운 미소로 빙그레 웃을 분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그녀의 비결을 알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올리브들이 향상될 수 있도록 피라미드 아래에 그것을 저정하고 있었던 것이다!

지금 몇 개의 피클들을 피라미드 아래에 삼십 분 정도 놓아두어보라. 당신은 정말로 새로운 맛을 경험하게될 것이다.



신선한 고기와 냉동육들


냉장고에서 고기를 꺼낸 다음에 해동될 동안만 그것을 피라미드 아래에 두어보라. 아니면 고기를 아직 냉동시키지 않았지만 그것을 신선하게 보존하고 싶다면, 요리하기 전까지 약 한 시간 정도 그것을 피라미드 밑에 놓아두어보라. 이 두 경우 모두 고기가 훨씬 부드러워지고 보통 냉동보관한 것보다 맛이 더 좋으며 일등육에 가까운 맛이 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런 것은 햄버거용 고기나 핫도그용에서도 같은 현상을 볼 수 있다. 생선이나 닭고기에서도 동일하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생간의 강한 냄새를 참는 것이 힘들지 않은가? 그러면 생간을 피라미드 밑에 두어보라. 심지어 아이들도 알고 고마워할 정도로 맛이 개선된다. 사냥한 고기나 구운 오리고기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먹는 거위 고기의 경우에 그것을 마리네이드(식초와 포도주에 향료를 넣은 양념으로 고기나 생선을 담그어 절이는 것)해서 요리하기 전에 하룻밤 정도 피라미드 아래에 놓아두어보라. 심한 ‘사냥’의 냄새는 사라지고 당신을 위해 저장한 고기가 전혀 새롭고 훨신 부드럽게 처리된 것을 기쁘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우유와 ‘피라미드 치즈’


재미는 있지만 까다로운 실험이 우유를 치즈로 만드는 것이다. 우리가 까다롭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하고자 하는 대로 언제나 되지는 않기 때문이다. 이 실험은 십중팔구는 잘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특별히 누군가에게 그것을 보여줄 준비를 하고 보여주면, 그것은 진행 도중에 중간쯤 어디에선가 멈추어버린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심지어 그것이 가장 까다로운 것이라 하더라도 당신의 피라미드 처리한 우유는 처리하지 않은 것보다 훨씬 더 신선도를 유지할 것이다.*


이렇게 결과가 일관성을 보이지 못하는 것은 박테리아 같은 미생물이 성장 지연으 조절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실험과 실험 사이의 결과의 차이는 우리의 환경을 구성하고 있는 수많은 서로 다른 요소들의 변화가(태양과 그것이 일으키는 폭풍의 유형, 달과 달의 위상, 그리고 또한 떨어져 있지만 설명할 수 없는 태양계 내 행성들 간의 영향들 등)지구의 자기장의 변화를 야기하기 때문이라고 우리는 숙고한 결과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다. 유감스럽게도 알려지지 않은 것이 너무도 많아 보이는 것은 아닐가? 여러분의 말이 옳다. 얼마나 더 지나야 우리가 피라미드 에너지의 조각그림들을 모두 짜맞출 수 있을 것인지 알 수 있을까?


완전한 치즈를 만드는 과정은 약 5~6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피라미드 아래의 우유는 시큼하게 발효가 될 것이다. 하지만, 유통기한이 조정된 우유와는 달리 그것은 못쓰게 되거나 곰팡이에 뒤덮이게 되지는 않는다. 대신에 피라미드 아래에 놓여 있는 용기 속 우유는 분리의 과정을 겪게 되어 투명한 액체가 위로 떠오르게 된다.이것은 종국에 가서는 증발해버리고 잔류물에는 딱딱한 겉껍질이 형성된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색이 밝은 갈색으로 변하게 된다.


약 6주의 신간이 지난 후에 당신이 그 겉껍질을 깨고 보면 당신은 치즈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 치즈의 질은 당신이 시작할 때 선택한 우유의 등급에 크게 의존한다. 몇 번의 경우에 있어서 우리는 우리가 정확히 무엇을 만들었는 확신을 가질 수 없었던 적도 있었다.  그리고 확실히 우유에서 그런 식품을 만들 것이라고는 생각지 않았었다. 다른 경우에는 피라미드 치즈는 맛이 훌륭했다.


천연 치즈


우리의 작업에 관한 이야기를 들은 한 지방의 치즈가게주인이 직면한 문제로 우리에게 연락을 한 적이 있었다. 그가 가지고 있는 문제는 체다 브렌드의 치즈에서 곰팡이의 발생율이 너무도 빈번하다는 것이었다. 가게의 평균 온도보다 훨씬 낮추어 보관하고도, 매일 아침 점원들이 그 곰팡이가 낀 치즈를  내다버려도 폐기물의 양은 대단히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어떤 해결책이 있는지 와서 보아 달라고 그는 우리를 초대하였다. 우리는 그 제안을 기꺼이 받아들이겠다고 그에게 이야기했다.


그 가게 주인은 그 체다 치즈의 한 조각을 잘라내어 플라스틱 필름으로 싸서 표시를 한 후에 피라미드가 그것을 보존하는 데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알아봐 달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 치즈 조각을 가지고 캐시 고긴의 집으로 가서, 실내기온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식당의 테이블 위에 나일론 커버를 씌운 목재로 틀을 짠 피라미드 아래에 그것을 두었다.

우리는 어떠한 곰팡이가 생기는 최초의 징후를 찾기 위해 매일 그것을 관찰했다. 일 주일이 지난 후 그 주인이 다시 우리를 방문했을 때, 그는 그 치즈가 이미 부패했지만 우리가 우리의 실패를 너무도 부끄럽게 생각하여 자신에게 말하지 않았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엇다. 하지만 우리는 그에게, 우리가 그 주인을 방문하기 이전에 치즈에서 곰팡이가 생기는 어떠한 징후라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고 설명하였다. 놀란 그 남자가 곰팡이가 생기지 않은 치즈 샘플을 살피기 위해 다가왔을 때 그는 자신이 표시하고 싼 부분이 떨어져 있지 않았는가를 확인했다.

그 샘플을 맛보았을 때 그는 그 맛과 치즈의 구성이 너무도 훌륭함을 알 수 있었다. 이 치즈 가게의 경우와 똑같은 다른 수많은 성공적인 실험들을 해내왔다. 예를 들면 부드러운 디저트용 치즈인 브리 치즈이 경우도 너무 빨리 맛이 변해버렸다. 그 주인은 우리에게 브리 치즈가 든 용기를 가지고 와서는 ‘이건 맛이 가버렸습니다.’하고 말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치즈를 냉동시키지 않고 피라미드 아래에 두었다.두 주일이지난 후에 우리는 주인에게 전화를 해서 매일 아침 냄새를 맡아본 것에 의하면 그 치즈가 이제 막 변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다.  그는 일주일전에 이미 모든 것을 내팽겨쳐버렸고 지금쯤 우리집 전체가 ‘암모니아의 악취’에 휩싸여 있을 것이라고 확신을 하며 어이가 없는지 할 말을 잃었다. 그리고 이 결과에 고무된 주인은 가게 전체를 피라미드 안에 놓이게 할 계획이라고 했다.


치즈를 가지고 여러분 스스로 실험을 할 때 우리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그것을 싸서 하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록 피라미드 에너지가 대기중에서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완화시켜 주지만, 그것은 완전히 멈추게 한는 것이 아니고 결국에 가서 치즈는 말라 비틀어지게 되기 때문이다.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