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화평의 기법


강론16 - '여러분은 각성된 가슴입니다'

컨텐츠 정보

본문

강론) 16  "여러분은 각성된 가슴입니다" 

 

 

오늘의 수업은 초점을 약간 바꾸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있는 이유는 여러분의 영혼이 영적 평화조정자가 되기로 선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지성으로 혹은 가슴으로 이런 선택을 내린 것처럼 보일 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그런 결정은 여러분 지성과 가슴 모두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 영혼이 '존재'하는 내면의 장소를 활성화시킵니다. 우리는 이제 이러한 움직임을, 즉 여러분의 영혼이 어떤 방식으로 삶 속의 경험을 선택하는지를,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이러한 3가지 요소(역주: 지성, 가슴, 영혼)를 여러분의 거룩함과 은총이라는 하나의 완벽한 확장으로 통합할 것인지를, 탐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이러한 깨달음을 여러분의 의식적 자아 속으로 자리매김하는 방법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깨달음을 지성 속의 개념으로부터 여러분이 알고 살 수 있는 현실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빛나는 지성의 개념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그 개념들은 우리가 가야할 곳으로 우리를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깨어난(각성된) 가슴(Awakened Heart)이 지성(Mind)과 통합될 때, 그것은 진짜 첫 번째 단계가 됩니다. 이 두 가지가 같이 있을 때 그것들은 최종적인 가능성인 여러분 신성(Divinity)의 완벽한 기억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마지막 다리를 건너고 바닥을 탄탄하게 만들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 수업들이나 이 세계가 제공할 수 있는 어떤 것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고향임을, 모든 것들이 그 완벽한 빛 안에 포함되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옳고 그르다거나 좋고 나쁘다고 심판하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것을 용서하는 눈으로 바라볼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용서는 전체가 될 것인데, 사랑스러운 사랑의 빛나는 흐름을 가로막을 것은 아무 것도 남아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사랑이 여러분 스스로 만들어낸 조각난 모든 약속들로부터 여러분을 씻겨주고 깨끗하게 해줍니다. 여러분은 그 사랑이며,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아'를 감싸 안고서 '신'이 여러분을 인식하는 대로 '존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두 번째 깨우침:

 

여러분은 두 번째 깨우침, 즉 각성된 가슴을 달성할 때까지 영적 평화조정자로서의 여러분의 역할을 거의 다 완수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무수한 사람들이 첫 번째 수준을 달성했지만, 아직도 그들의 빛나는 지성의 에너지는 그들의 환영을 통과해 지나갈 만큼 충분히 강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 지성의 깨달음에는, 매 순간 여러분 앞에 있는 것을 '보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것은 대단한 성취인데, 여러분이 여러분 앞에 있지 '않은' 것을 보는데 모든 시간을 보내왔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 말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이 진짜라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단지 여러분이 이제 막 인지하려고 하는 현실의 그림자였을 뿐입니다. 하지만, 진짜인 것을 보고 '영적인 완전함'으로 행동하는 것이 늘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깨달음만을 달성한 어떤 사람에 대한 에고의 지배력은 여전히 매우 강합니다. 그리고 권능이 주어진 가슴 없이는, 에고의 찬미를 위해 새로운 앎을 이용하고 싶은 유혹이 지속될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여러분이 어떤 것이라도 해냈다고 믿고 싶어 하는 욕구를 저지하는 일이 그렇게 중요한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주위를 살펴보고 진짜인 것을 '본다'면, 즉 여러분이 모든 존재들과 하나이며 그 전체의 힘을 소유하고 있음을 본다면, 그것으로써 완성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가슴속으로 전진해 나아가세요. 왜냐하면 그것만이, 여러분을 에고의 욕구에 여러분을 눈멀게 하는 매듭을 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빛나는 지성은 그렇게 간단하게 달성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공부하면서 희생하는데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었지만, 그렇지가 않습니다. 그것은 눈을 뜨고서 여러분이 이전에 속았었다고 시인하는 것처럼 쉽습니다. 이미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고체계 전체의 실패를 기쁘게 시인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말씀드렸습니다.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고 탄식하지 마시고, 열정과 환희로 그것을 놓아주세요. 여러분의 목표는 올바르게 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이 세계에서 올바르다고 하는 것은 제한된 틀이며, 반면에 행복은 신이 주는 진정한 선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림자를 보고 있었으며 여러분의 꿈의 세계가 여러분이 닿을 수 없는 곳에 있었음을 시인할 때까지, 행복은 여러분을 찾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틀렸다는 점을 일단 시인하면, 새로운 방식으로, 즉 여러분 가슴 안에 깊이 느끼는 진실을 반영하는 방식으로만, 모든 것을 바라보길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눈을 뜨고서 늘 진짜였던 것을 보세요. 여러분이 세계를 재창조할 필요는 없는데, 여러분의 헛된 상상들이 결코 세계를 바꾼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완전하고 열린 시야가 지금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지성은 새로운 생명으로 태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세계에 평화를 가져오기까지 단 한 발자국 떨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인 것을 '보는' 법을 배웠고, 뿐만 아니라 지금 그것을 '느껴야' 합니다.


앞에 놓여 있는 입회식을 위해 저는 여러분이 스스로를 준비시키도록 도움 되는 간단한 실습을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이 말과 행동에서 즉각적으로 힘을 느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자주 연습하세요. 단지 3일 동안만이 아니라 이 강좌의 나머지 기간에도 하세요. 그것은 내면에 있는 강력한 에너지 센터들을 열어줄 열쇠와도 같습니다. 이 실습에 헌신하는 만큼, 더 많은 가치를 지니게 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여러분이 매우 이완되고 평화로운 상태에 있을 때 하세요. 여러분이 샤워를 하는 중이나 기도 혹은 명상을 한 후에 이 실습을 하고 싶을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 지성에 중심을 맞추었을 때, 가슴으로 돌아가서 그것이 활짝 열리게 하세요. 이 실습의 목적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를 '느끼는,' 그리고 여러분이 깨어 있음을 아는 과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팔을 자신의 몸 주위에 감싸고, 온 가슴으로 이 말의 뜻을 반복해서 말하세요.


 

 "여러분은 각성된 가슴입니다."You are the awakened Heart.”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여러분의 지성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가슴으로 생각하세요. 여러분의 가슴으로 생각하세요. 이 문구에 관해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비밀이 있습니다만, 저는 다음 수업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지금은 그저 '느끼세요.' 그러면 '알게 됩니다.'



Brother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