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나무 평상침대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효능과 최상의 수면법

컨텐츠 정보

본문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효능과 최상의 수면법


안녕하세요. 유남기님! 의식상승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날 현대인들은 잘못된 수면생활로 귀중한 수면시간을 활용하지 못하고 오히려 부조화한 수면에 의해 질병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람이 일생동안 삼분의 일 정도의 시간동안 잠을 자면서도 잠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수면법에 밝지 못한 결과입니다. 올바른 수면법을 터득하여 잘못된 수면생활을 개선하면 질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깊은 잠을 자는 숙면을 취하게 되므로 심신이 상쾌해져 수면 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올바른 수면법을 터득하고 있으면 건강한 심신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1. 오동나무 평상침대 주문시에 경침을 함께 드리지는 않습니다.

예산부족에 의해서 지금까지는 경침을 무료로 드리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평상구매시에는 경침이나 목베개는 별도로 구매 하셔야 합니다.


2.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온도조절 기능

오동나무 평상침대는 겨울에 춥지 않습니다. 현재 의식상승운영자들은 평상침대와 목베개, 경침을 조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상침대를 직접 사용해보면 오동나무 평상침대는 4계절용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오히려 적당한 온도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상침대를 겨울에 사용하면 너무 춥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또 너무 뜨거운 방바닥에서 평상침대를 사용하면 뒤틀리지 않느냐고 질문하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오동나무 평상침대는 보통 방안에서 사용하면 방바닥이 따듯하기 때문에 겨울에도 평상침대를 바닥에 갈아 놓고 사용하면 오도가 방안 온도와 거의 같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에 추울 것이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실지로는 전혀 춥지 않습니다. 오동나무는 찬성질의 목재가 아닙니다. 오동나무는 속에 빈공간이 있어서 기포층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덮거나 춥지 않습니다. 한겨울에 오동나무 평상침대에서 잠을 자면 온도가 보호되기 때문에 오히려 적정한 온도를 유지 하므로 전혀 춥지 않습니다. 


3.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관리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두께는 2.7cm~ 2.9cm로서 오동나무 경침을 사용하다보면 평상침대가 뒤틀리지 않습니다. 만약 처음 오동나무의 평상침대를 구매해 평상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보관만 하면 약간의 휨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목재에는 수분의 함수율이 있는데 계속 보관만 하면 수분이 모두 증발하면서 뒤틀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날마다 사용하는 평상은 휘거나 뒤틀림 없이 오래 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상침대나 경침을 오래동안 사용하려면 콩기름이나 들기름을 발라서 사용합니다. 평상침대나 경침을 매일매일 사용하면 기름을 바르지 않더라고 사람의 몸에서 나오는 미세한 기름에 의해서 평상침대가 자연스럽게 관리가 됩니다. 그러나 좀 더 오래 사용하시려면 평상침대에 들기름이나 콩기름을 발라서 사용하면 오동나무의 수명을 길게 합니다. 오동나무는 기름을 바르면 두 배 이상 강해집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목재가 그렇습니다. 나무의 빈 공간 속으로 기름이 스며들어 나무의 재질을 질기게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4. 오동나무 평상침대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

오동나무 평상침대가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이유는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놀라운 효능 때문입니다. 현대인들의 경우는 낮 동안 잘못된 자세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척추가 어긋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군다나 현대인들은 운동부족인 경우도 많기에 척추가 바르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은 직립보행을 하기에 낮 동안 척추가 굽어지게 됩니다. 이때  밤에 잠을 자는 동안 올바른 수면법을 취하면 본래의 자세로 회복됩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은 푹신한 침대나 요를 사용하면서 굽어진 척추를 회복하지 못합니다. 수면법을 잘 모르면 척추관리를 잘 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수면법을 오래 동안 반복하면 척추에 이상이 오는 것입니다.


오동나무 평상침대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도구이지만 안타깝게도 대다수 사람이 평상침대의 놀라운 효능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니 오동나무 평상침대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동나무 평상침대의 가장 큰 효용은 자면서 척추를 바르게 교정해주는데 있습니다. 평상침대를 사용하면 잠을 자면서 척추가 저절로 교정이 됩니다. 평상침대는 니시의학의 핵심입니다. 평상침대를 하면서 니시의학이 추천하는 운동법을 행할 수 있습니다.  모관운동, 붕어운동, 합장합척운동, 등배운동 등을 해주게 되면 그야말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관운동을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붕어운동을 하면 척추측만을 교정하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목베개나 경침 평상침대를 사용하게 되면 더 이상 일반적으로 높은 베개를 사용하지 않게 되고 척추에 굽어지게 하는 침대에서 자는 것도 편하지 않습니다. 일단 일주일 이상 사용해 보면 목베개 경침 평상침대가 얼마나 편안한지 스스로 알게 됩니다. 그 정도로 경침이나 목베개 평상침대의 효과는 대단합니다. 이것은 직접 체험을 통해서 그 실질적인 효과를 터득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기에 동피라미까지 조합한다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동나무 평상침대 + 경침 + 목베개 + 피라미드+의식상승 추천운동이상적인 조합을 통해 최상의 수면생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조합은 최상의 수면법이라 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 Original Message ----------

 1. 침대를 사면 경침도 같이 주시나요 아니면 따로  주문해야 하나요??

2. 겨울에는 상당히 추울텐대???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