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사용법


2년간 죽염을 사용해 본 소감

컨텐츠 정보

  • 18,972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죽염을 2년여 동안 사용하면서 느꼈던 죽염의 효능에 대한 체험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죽염이라는 것이 그냥 조금 먹었을 때는 잘 모르는 일이지만 의식상승 운영자의 경우는 죽염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죽염을 섭취하였기 때문에 어떤 경우는 다량 섭취하기도 하고 때로는 거의 먹지 않다가 소량섭취하기도 하였으나 죽염에 대한 견해에 있어서 조금의 두려움이나 불안감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자주 섭취하였습니다. 죽염의 효능에 대해 구구히 설명하지 않아도 그동안 의식상승에서 오래 동안 죽염의 장점을 강조 하였으므로 의식상승에 처음오신 분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는 죽염에 대한 이해가 있으실 것이지만 여기서는 죽염의 장점에 대한 부분을 다시 한 번 더 알려 드릴 것입니다.

지나온 시간 죽염수를 일정기간 다량으로 마시는 섭취 방법에서 구기자 죽염수를 만들어 마시는 방법 또는, 침에 녹여 먹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죽염수, 구기자 죽염수를 어느 정도 마시면 당연히 변의 색이 황금색으로 변화 되지만 죽염을 먹는 동안에는 변의 색상이 약간 검은 색이 되어 나오다가 죽염섭취를 안하면 변의 색상이 노랗게 변하면서 정상변이 나오게 됩니다. 죽염수를 먹으면 변의 색상이 검푸른 색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것은 죽염에 의해서 대장 속에 들어 있는 숙변이이라든지 오염된 변을 배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죽염섭취를 꾸준히 하다 보니 죽염을 먹으면서도 변의 색상이 황금색으로 선명한 금색 변이 나오는 것을 봅니다. 지금은 완전히 변의 색상이 금색으로 변화되었습니다. 물론 죽염을 먹으면서 금색으로 변하든지 죽염을 먹고 나서 시간이 지나 먹지 않는 기간에 변하든지 대장과 위장이 좋아지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만 죽염을 장복하고 연구체험하면서 느끼는 변의 색상에 대한 변화는 좀 더 깊이 있는 연구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동안 죽염을 장복하면서 위장, 대장 등이 어린아이 때처럼 원형으로 환원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죽염섭취는 특히 만성위장병, 만성변비, 만성장염, 만성설사, 탈장 등 대장과 위장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죽염의 놀라운 효능은 비단 대장이나 위장 등에만 좋은 것이 아니라 5장육부를 비롯한 신체의 모든 곳이 강력하게 변형됩니다.
 
죽염에 대한 작용을 정의하면 본래 소금의 성질이라는 것은 독을 밀어내는 성질이 있습니다. 그래서 바닷물에서 소금이 밀어내는 독이 전부다 간수속으로 들어 갑니다. 간수속에는 독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간수가 들어 있는 소금을 그냥 먹으면 당연히 안좋습니다. 그래서 이 간수를 모두 제거하든지 법제를 통해 신약으로 변형하든지 해야 합니다. 그냥 소금은 간수때문에 그냥 먹으면 해롭지만 이것을 법제하면 신약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죽염입니다. 소금을 대나무통속에 넣고 9번 불에 구워내면 법제가 되어 신약으로 변형됩니다. 이 신약은 일반 소금 속에 들어 있는 간수독이 완전히 사라진 것이고 법제된 소금은 독을 밀어 내는 작용이 10배는 더 강력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염을 꾸준히 장복하면 체내에 축적된 독소를 모두 몸 밖으로 배출합니다. 체내에 오래동안 독이 많이 쌓인 사람의 경우는 죽염을 장복해주어야 합니다. 독소가 많이 쌓인 사람의 경우 일순간에 제독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은 죽염을 꾸준히 먹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이라는 것이 체내에 축적되는 과정을 보면 가장 비중이 큰 것이 섭생을 통해서입니다. 수많은 인스턴트식품과 각종 육류, 우유, 술, 담배, 커피 등에서 많은 독소가 축적됩니다. 또한 과일 채소류, 곡물류에도 다량의 농약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각종 인스턴트 식품에는 보존기간을 늘리려고 많은 방부제를 첨가합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이득을 위해서 사람이 먹는 각종식품류에 온갖 해로운 물질을 첨가합니다. 결국 우리가 먹는 음식 속에는 수많은 오염 물질이 넘쳐나고 있는 것이죠. 대기오염에 의해 공기를 통한 중금속섭취가 발생됩니다. 오늘날의 현대병은 이러한 공해독에 의해서 발병합니다. 그리고 이건 아주 커다란 문제 중에 하나인데, 서양의학이 처방하는 각종 알약의 남용입니다. 이 알약들은 세균을 죽이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 진 것들입니다. 이것이 사람의 몸에 결코 좋은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알약들은 모두 강한 독성분입니다. 이러한 의약품을 섭취하면 반드시 그에 따른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각종 오염물질에 심하게 중독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물질들은 여러가지 질병을 일으킵니다. 우리가 공해독의 오염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서 농촌으로 되돌아가서 자연생활을 한다면 이런 공해독으로부터 어느 정도는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현실에서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생활을 하는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람들은 오염물질이 첨가된 식품섭취는 피할 수 없습니다. 이제 새로운 길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새로운 대안이 바로 의식상승에서 제시되는 섭생법입니다. 의식상승 섭생법의 중심에 서있는 것이 죽염입니다. 죽염의 가장 강력한 작용은 제독작용(制毒作用)입니다. 죽염은 사람의 몸에 오래동안 축적된 독소를 제독하는데 탁월힘을 발휘합니다. 물론, 죽염은 만병통치가 아닙니다. 그러나 죽염의 최대 효용은 독을 몸 밖으로 끌어내는 강력한 힘입니다. 이러한 죽염을 쓰면 강력한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습니다. 죽염을 섭취하되 꾸준히 먹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죽염섭취는 날마다 조금씩 꾸준히 먹어 준다면 일단은 질병이 발생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실지로 우리나라 국민들이 죽염을 섭취한다면 수많은 병원이 문을 닫는 사태가 벌어질 것입니다. 그 정도로 죽염의 효능은 강력합니다.

죽염을 “거악생신(去惡生新)의 제왕”이라고 합니다. 죽염은 사람의 몸안의 악한 것을 물리치는 힘이 있습니다. 죽염은 강력한 제독작용을 통해 오장육보를 환원합니다. 죽염은 독소를 제독하지만 아무런 부작용이 없습니다. 죽염과 우리의 인체는 서로 상생합니다. 죽염은 사람의 체질에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죽염이 산삼과 같은 보양작용을 하는 식품이 아닙니다. 그래서 죽염은 산삼과 같은 보약이 아닙니다. 그러나 죽염은 강력한 제독작용을 합니다. 이러한 제독작용은 체내의 각종 기관을 원형으로 환원하는 것을 돕습니다. 제독작용을 통해 몸의 본질을 보호하고 각 기관 스스로가 유지 발전하고 강화해 나가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거악생신은 어둠을 물리치고 새롭게 살려 낸다는 말입니다. 죽염을 통해 신체를 본질로 환원합니다. 이것은 의식상승에서 취급되는 모든 제품들이 추구하는 역할이기도합니다.

죽염을 꾸준히 오래 동안 섭취하면서 강력하게 몸이 진화되고 상승되는 것을 체험하였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훌륭한 식품입니다. 죽염은 우리국민들이 다 같이 먹어야할 신약입니다. 죽염은 아무런 부작용이 없습니다. 죽염은 체질과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제 어차피 모든 사람들의 건강이 상승해야만 합니다. 이제 모든 낡은 것이 이 세상에서 소멸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인류는 질병으로부터 해방되어야 합니다. 의식상승은 불로불사를 이루는 곳입니다. 의식상승은 사랑과 행복 기쁨과 풍요를 이루는 길을 열어 가고자 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서 항상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3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