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인테리어


사랑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 테크닉 - Love House

컨텐츠 정보

본문

   
   

download.asp?FileID=10387541

사랑은 운명적으로 혹은 우연히 이루어진다고 흔히 생각하지만
맞춤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서도 사랑이 찾아온다는 사실을 아는지. 가족, 친구, 대인관계에서 사랑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법을 소개한다.
자료 제공 _ ‘사랑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명상/이상인)
사진 _ 매거진 플러스 DB 진행 _ 정애경 기자

 

   사랑이 드나드는 현관
   방위별 인테리어 포인트

 

download.asp?FileID=10387542

 

동향 _ 레드 포인트 & 종소리

붉은색과 꽃무늬 소품으로 동쪽의 기운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포인트다. 소리와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종이나 풍경을 달아두어 문을 여닫을 때마다 좋은 소리가 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신발장의 키가 낮으면 꽃병에 붉은색 꽃을 꽂아둔다.

 

동남향 _ 사랑을 부르는 생화 장식

연애다운 연애를 한번도 못 해본 사람이나 실연의 상처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은 대개 드라이 플라워를 장식해놓은 경우가 많은데 이를 치우고 향기로운 꽃을 놓아둔다. 만약 관리하기가 힘들면 향이 너무 진하지 않은 방향제나 포프리를 두는 것도 애정을 부르는 방법이다.

 

남향 _ 화병이나 화분은 No!

정오의 태양처럼 숨이 막히도록 뜨거운 사랑을 원하는 사람은 팔각형의 거울을 장식하면 멋진 연인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 있다. 그러나 물과는 상극이므로 거울 옆에 화병이나 화분은 절대 두지 않는다.

 

남서향 _ 주조 색을 화이트로

여성이 사랑의 주도권을 쥐고 싶다면 남서쪽을 적극 활용한다. 컬러는 흰색 계열이나 부드러운 색조의 아이보리색이 좋다. 소품은 고가구나 복고풍의 고전적인 디자인을 진열하고 조명은 가능하면 밝게 처리한다. 입구에 큼직한 도자기를 놓고 노란색 계열의 소박한 꽃을 가득 꽂아두면 길하다.

 

서향 _ 키가 작은 꽃을 장식

서향은 지는 태양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듯 늦은 나이에 사랑에 빠질 수 있는 방위다. 다만 목이 긴 화병을 사용하거나 대가 긴 꽃을 장식하면 사랑의 꽃이 피기도 전에 시들 수 있으므로 피한다.

 

북서향 _ 누드 석고상은 부부 애정을 Up!

여유 있고 품위 있는 사랑을 원한다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꾸미도록 한다. 남편의 정력이 약해진 경우에는 입구에 흰색으로 된 여인의 누드 석고상을 놓아두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장식물을 놓아두어도 행복한 사랑을 나눌 수 있다.

 

북향 _ 분홍 스탠드로 로맨틱하게

북쪽은 음기가 가장 강하기 때문에 음란한 마음이 발동하여 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므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흉한 기운을 제거한다. 소품으로는 분홍색 스탠드나 귀엽고 앙증맞은 봄꽃이 애정운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북동향 _ 흰색으로 흉한 기운을 떨친다

어렵게 연인을 만나서 사랑의 달콤함에 빠져들 때 방해자가 나타나 고통스럽게 되는 방위다. 흉한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 자주 청소를 하고 흰색을 강조한다. 흰눈이 쌓인 풍경화나 설산의 그림을 장식하면 흉한 기운을 물리칠 수 있다.


 

사랑을 키워주는 거실
아이템별 인테리어 포인트

 

download.asp?FileID=10387543

 

난색 소파가 행운을 부른다

소파는 디자인보다는 색을 중요시하는데, 젊은 사람은 난색 계열이 길하다. 무늬가 있거나 화려한 것은 애정관계를 복잡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므로 피한다.

 

목재 사각 테이블이 베스트

원형 디자인보다는 사각 디자인을, 유리 제품보다는 목재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애정운을 높여준다.

 

수납가구는 동쪽이나 남쪽을 향하게

내부에까지 햇빛이 잘 드는 동쪽이나 남쪽을 향하게 하고 가구의 문이 창 쪽을 향하도록 배치해 해가 잘 드는 시간에 문을 열어 습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절대로 지저분하게 관리하지 말고 용도가 다른 여러 물건들이 섞이지 않도록 한다.

 

심플한 커튼을 달자

현란하고 복잡한 디자인은 교제운을 떨어뜨리고 너무 비싸며 중후한 커튼을 사용하면 단란하고 화목한 가정이 되기 어렵다.

 

download.asp?FileID=10387544

 

원하는 애정운에 맞는 조명 설치

부부관계가 좋지 않거나 가족 간에 갈등이 잦을 경우 서쪽이나 창가에 키가 큰 스탠드 두 개를 놓아 밝게 비추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권태기 부부들은 천장에 조명을 밝힐 수 있는 실링 팬을 설치하면 신혼 때와 같은 애정관계를 회복할 수 있다. 연애운과 교제운을 좋게 하려면 동남쪽에 둥근 스탠드를 놓는다. 사회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북서쪽에 사각형 스탠드를 놓으면 길하다.

 

 

사랑의 기를 흡수하는 침실
아이템별 풍수 인테리어

 

download.asp?FileID=10387545

 

침대 위치가 포인트

출입문과 대각선을 이루도록 약간 비켜서 배치하는 것이 좋다. 침대만 있으면 애정운이 시들게 되므로 반드시 사이드 테이블과 함께 배치한다. 침대 위치는 문을 바라보도록 설치하고 머리는 창문을 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침실의 기운은 출입문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흐르므로 문에서 보았을 때 침실의 안쪽은 남편이, 바깥쪽은 부인이 사용하도록 한다. 침대 모양은 젊은 부부는 완만한 곡선 형태, 중년 부부는 일직선으로 된 것을 고른다.

 

커튼은 방위에 맞는 컬러로

침실의 동쪽에 창이 있다면 분홍 계열의 따뜻한 느낌이 나는 색상이 좋고, 남쪽에 창이 있다면 녹색을 사용한다. 서쪽의 경우라면 베이지색이나 녹색이 좋은데, 반드시 석양빛을 차단할 수 있도록 두꺼운 천을 사용한다. 북쪽이라면 붉은색, 분홍색, 오렌지색이 좋다.

 

베개는 행운의 컬러로 선택

베개는 방위에 맞는 행운의 색으로 선택하는데 동쪽은 붉은색, 서쪽은 노란색, 남쪽은 녹색, 북쪽은 흰색이 좋다. 북쪽으로 머리를 향하고 자면 건강운과 교제운이 상승하고, 동쪽으로 향하면 게으른 사람에게 좋다. 서쪽은 숙면을 취할 수 있으므로 두뇌 노동을 하는 사람들이나 연장자에게 적합하고 남쪽은 창조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 좋은 기운을 제공한다.


 

사랑의 출발점 욕실
인테리어 포인트

 

download.asp?FileID=10387546

 

밝은 컬러 수건을 고른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붉은색이나 노란색, 분홍색 등의 양기를 가진 색상의 수건을 사용한다. 또한 컨디션이 지나치게 고조될 때는 청색과 같은 한색 계열의 수건을 사용하면 마음이 차분하게 진정된다.

 

타일은 한색, 소품은 난색

청색이나 녹색 계열의 한색이면 세면대나 욕실 의자, 비누통 같은 소품들은 베이지색이나 노란색의 난색으로 장식한다.

 

깔끔한 흰색 타월이 좋다

항상 새 타월을 넉넉하게 비치해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 깔끔한 흰색으로 준비하는 것이 무난하다. 목욕 가운도 흰색이 좋다.


습기는 남김 없이


습기는 좋은 운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이므로 목욕이 끝나면 남은 물은 남김없이 버리는 것이 가장 좋다.

 

절약형 샴푸는 No!

대형 용기에 들어 있는 절약형 샴푸를 사용하면 인간관계나 이사 문제에 걸림돌이 자주 생긴다. 비누는 고급품을 사용할수록 교제운이 좋아진다.

 

 

애정운을 요리하는 주방
방위별 사랑을 만들어주는 아이템

 

download.asp?FileID=10387547

 

동향 _ 꽃꽃이와 음악을 식사와 함께

집안의 위계질서에 문제가 발생하여 가정의 분위기가 삭막해질 수 있는 방위다. 식탁이 동쪽에 있으면 연장자가 서쪽이나 북쪽에 앉고, 나이가 적은 사람이 동쪽에 앉는다. 테이블에 붉은 꽃을 꽂아두거나 식사할 때 음악을 들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다.

 

동남향 _ 핑크 꽃과 과일로 장식하자

식탁 테이블이나 소품, 커튼 등을 계절마다 교환하면 집안에 행운이 깃들게 된다. 테이블 위에 분홍색 꽃을 두거나 과일 바구니나 과일 디자인의 장식품을 놓아두면 화목한 기운이 감돌며 가족 모두의 건강을 기대할 수 있다.

 

남향 _ 붉은 소품을 활용하자

부엌이 남쪽에 있다면 이중 커튼으로 햇빛을 차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남쪽의 행운을 가져오는 색상은 붉은색이므로 붉은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하면 좋은 기운이 상승한다. 창문이 클 경우 관엽식물을 창문 좌우에 두면 애정운이 상승한다.

 

서향 _ 노을빛은 금물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저녁 노을을 막아주는 것만으로도 기본적인 행운을 부를 수 있다. 커튼은 흰색, 분홍색, 금색, 갈색 계열이 가장 좋고 내부 인테리어도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면 행운을 부를 수 있다.

 

북서향 _ 브라운 컬러로 인테리어를

애정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은 베이지색 커튼과 짙은 갈색의 식탁과 장식장이다. 풍경화나 가족사진을 벽에 걸어두면 가족운이 상승한다.

 

북향 _ 주부의 활력이 가족운을 좌우한다

가족운을 높이는 TV는 고립감을 느낄 수 있는 주부에게 활력을 줄 수 있어 좋다. 부엌의 남쪽에 꽃이나 귀여운 인형, 그림 등을 걸어두면 주부의 기운을 좋게 해주고 가족운도 함께 좋아진다.

 

북동향 _ 부엌의 청결 유지는 필수

북쪽은 부엌 내부 인테리어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 소품은 모두 흰색으로 하고 꼭 필요한 것이 아니면 수납장에 넣어 실내를 깨끗하게 하는 것이 애정운을 높이는 비결이다. 식탁에 오렌지색이나 흰색 꽃을 올려두면 가족운이 놀랍도록 상승한다.

 

 

사랑의 기운을 불러모으는 풍수 비법 5가지

 

1 깨끗한 속옷 사랑이란 보이지 않는 곳에서부터 시작된다. 깨끗한 속옷은 사랑을 불러일으키며 핑크나 빨간색은 직접 착용하지 않고 보관하기만 해도 정열적인 기운을 샘솟게 한다.

 

2 따뜻한 욕실 뜨거운 물은 음의 기운을 양의 기운으로 바꾸는 긍정적인 힘을 가졌다.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욕조의 뜨거운 물은 사랑의 열기와 파도를 상징한다.

 

3 싱싱한 들꽃 싱싱한 들꽃을 침대 머리맡에 장식하거나, 작은 컵에 꽂아두거나 지갑 속에 들꽃 사진을 간직하면 예상치 못했던 우연한 만남이 이루어진다.

 

4 허브 양초 거듭된 사랑의 실패로 마음이 식었다면 허브 향초를 밝혀 사랑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면 참된 사랑을 대비할 수 있다.

 

5 깨끗한 거울 깨끗하게 관리하는 거울은 잠자고 있는 시간에도 자신의 파트너를 끌어당긴다. 원형이나 팔각형이 가장 좋은 모양.download.asp?FileID=10387548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