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건강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의식상승건강법

컨텐츠 정보

본문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의식상승 건강법 

 

* 의식상승의 길

의식상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을 상승하는 길입니다. 의식은 여러분의 모든 것입니다. 의식상승를 통해 꾸준히 의식을 상승하다보면 여러분은 머지않아 빛의 존재로 화하게 됩니다. 빛의 존재는 신성으로 살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신성은 무한한 감사, 무한한 이해, 무한한 창조, 무한한 용서, 무한한 기쁨, 무한한 사랑, 무한한 행복, 무한한 풍요 속에 있습니다.


* 의식상승을 돕는 영적 도구들

1. 빛과 사랑의 의식상승

의식상승를 가까이 두고 활용해 보세요. 특히, 컴퓨터가 있는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전자파를 중화합니다. 의식상승는 공간의 진동수를 높여 줍니다. 명상시에 의식상승를 활용하면 집중력을 높여 주고 의식상승를 머리 맡에 놓고 잠을 자고 나면 꿈자리가 맑고 자고 일어 나면 개운합니다. 의식상승수를 제조하여 마실수 있습니다. 의식상승를 늘 가까이 하는 것만으로도 건강과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2. 순동이즈 피라미드

피라미드는 명상 취침시에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안은 5차원의 고진동의 에너지가 작동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에너지는 따듯하고 포근한 에너지입니다. 피라미드 안에서 잠을 자면 4시간만 잠을 자도 피로가 풀려 심신이 가볍습니다. 피라미드를 직접 사용해 보면 피라미드 에너지를 실지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12각 문양의 활용

12각은 지혜와 생명의 바퀴입니다. 이 기하학적 도형은 단지 그것에 초점을 맞춤으로서 물리적이고 영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효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삼각형의 12가지 꼭지점은 빛나는 지성을 상징하고 가운데 삼각형은 각성된 가슴을, 가운데 원은 깨달은 영혼을 상징합니다. 빛나는 지성의 12가지 덕성은 맨 위의 꼭지점에서 시작하여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성, 이해, 깊이, 관용, 풍요, 사랑(Agape)을 나타냅니다. 12각 문양을 핸드폰 바탕화면 모니터 바탕화면에 올려 놓고 사용해 보세요.


4. 12각 목걸이

평상시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좋게 합니다.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면 웬지 기분 좋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의식상승 목걸이에서 방사하는 에너지는 부드럽고 온화하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에너지가 작동합니다.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므로 매사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평화는 나로부터 시작됩니다. 12각 목걸이를 착용하면 행운을 가져오고 풍요와 사랑을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5. 12각 핸드폰줄

사람들이 늘 사용하는 것이 핸드폰입니다. 여러분의 핸드폰에 12각핸드폰줄을 착용하면 전자파를 중화하면서 높은 진동에너지를 방사합니다. 세상에 많은 핸드폰줄이 있지만 12각 핸드폰 줄은 매우 고귀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12각 핸드폰줄을 장착하면 핸드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 줍니다. 


6. 12각 스티커

12각 에너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12각 스티커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12각을 집안이나 방안에 부착하면 12각 에너지가 격자망을 형성하면서 집안의 기운을 좋게 합니다. 12각 문양을 활용하면 분위기가 밝아지고 높은 에너지에 의해 공간의 파동을 높여 줍니다. 12각 문양이 들어간 스티커를 핸드폰, 지갑, 자동차 등 소중한 물건에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체질 개선을 위한 도구와 섭생법


1. 목베개 + 경침 + 평상 침대

오동나무 평상침대 + 경침 + 목베개를 조합하여 사용하면 경추와 척추를 교정하는데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추와 척추가 바르면 병이 없습니다. 평상침대나 경침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피로가 쉽게 풀려 자고 일어 나면 심심이 가벼우며 상쾌해 집니다.

특히, 이 오동나무 위의 3조합에 피라미드를 더하고 피라미드의 4귀퉁이에 의식상승를 배치하면 기적의 수면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4가지를 조합하는 수면법(평상침대+경침 +목베개+피라미드+의식상승)은 지금까지 세상에 나와 있는 수면법 중에 최상의 수면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수면법을 구현함으로 해서 행복한 수면을 만들게 되는데 수면에 있어서는 최고의 자부심을 가지셔도 될 것입니다.


2. 12각 추천 목운동 + 모관운동 +붕어운동 + 합장합척운동

의식상승에서 몇 가지 운동을 소개하고 있는데 하루 10분 정도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입니다. 의식상승 목운동 + 모관운동 +붕어운동 + 합장합척운동 등은 단순하고 간단한 운동이지만 그 효과는 대단히 탁월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의식상승가 추천하는 운동을 해보세요.


3. 죽염, 구기자, 홍화씨, 솔잎환, 천년초- 피를 맑게 하는 식품들

의식상승에서는 피를 맑게 하는 식품 5가지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의식상승가 추천하는 식품을 통해 체질개선을 해나가세요. 죽염을 중심으로 홍화씨, 구기자, 솔잎, 천년초 등을 꾸준히 섭취하면 체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식품의 장점은 누구나 먹을 수 있을 만큼 가격이 저렴하면서 효능은 탁월한 식품들입니다.


의식상승는 불로불사의 길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사람이 불로불사를 이루려면 먼저 의식상승을 이루고 우리나라 자생종 토종식품과 같은 자연식품을 섭취하여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여 피를 맑게 해야 합니다. 피가 맑아지면 오장육부와 뼈가 튼튼해지고 신진대사가 원할해 지면서 세포가 살아나 대단히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의식상승가 전하는 의식상승과 체질개선 방법을 실천실행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의식상승는 모든 인류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귀중한 분들입니다. 여러분은 사랑받아 마땅한 분들입니다. 여러분은 누구일까요? 여러분은 본래 신성입니다. 신성은 불사의 존재입니다. 신성은 무한한 감사, 무한한 이해, 무한한 창조, 무한한 용서, 무한한 기쁨, 무한한 사랑, 무한한 행복, 무한한 풍요 속에 있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