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상승건강법


병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

컨텐츠 정보

본문

병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

가장 건강한 몸을 금강법신(金剛法身)이라고 합니다. 금강법신이란 영원 죽지 않는 불사의 몸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와 같이 단단한 것을 금강석이라고 하죠. 마치 다이아몬드처럼 완전하게 완성된 몸을 금강법신이라고 합니다. 몸과 마음이 금강법신으로 화한 것은 병으로부터 여윈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세상을 사는 동안 질병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소망을 이루는 건강법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병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 이것을 실현하는 건강법을 “의식상승건강법”이라합니다. 의식상승 건강법은 복잡하지 않고 쉬운 건강법입니다. 그러나 그 원리는 심오한 이치를 담고  있습니다. 의식상승건강법은 그 원리만 알고 나면 누구라도 현실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명료한 건강법입니다.



1. 불로불사를 이루는 의식상승(意識上昇)법


사람이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려면 의식상승을 이루는 것이 첫 번째 중요한 일입니다. 의식상승 없이는 지금 당장은 건강하더라도 병이 언제든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지니고 살아가는 것이고 과거에 아팠다가 현재는 병이 나았더라도 언제 또다시 질병이 발생할지 모르는 불안감속에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병 없이 건강한 몸으로 살아가려면 반드시 의식상승의 과정을 밟아가야 합니다.

 

의식상승이란 가장 앞선 최상의 정보를 아는 것이고 이러한 정보의 바탕 하에 자신의 의식을 우주와 같이 무한히 확장하고 넓혀 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의식상승을 이루는 데는 먼저 자기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아는 자각이 필요합니다. 의식상승을 나날이 이루어 나가다보면 스스로 자기가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고 자기가 누구인지 알면 그때부터 자신에 대해 지극히 존중하는 마음으로 자신을 사랑하게 됩니다. 더 나아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만큼 다른 사람 역시 자신과 똑같이 존중하고 사랑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기가 누구인지 정확히 아는 사람은 의식이 높은 의식에 머무는 사람입니다.


의식상승아카데미”에서는 여러분들의 의식상승을 돕기 위해서 의식상승의 과정을 12단계 과정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의식상승 1~4 단계는 초급과정이고 5~8단계 까지는 중급과정이며 9~12단계는 상급의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의식상승 1단계에서 12단계에 이르는 코스의 글들을 시간이 날 때마다 읽는 것으로 의식을 상승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식상승 아카데미에 올라있는 여러 가지 글들을 수시로 읽어 보시면 의식이 확장합니다. 빛과 사랑의 곳곳에 올라 있는 글들을 수시로 읽으시면 의식이 나날이 확장합니다.


병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 제1조는 의식상승을 이루는 것입니다.



2.체질개선


1)의식상승의 섭생법

의식상승 섭생법을 모두 터득해 나가면 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몸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금강법신의 몸으로 체질을 개선하려는 사람은 필히 술, 담배, 커피, 육류, 유제품, 두부, 땅콩, 방부제와 화학 첨가물이 다량으로 들어 있는 각종인스턴트 식품, 농약이 많이 들어간 식품들, 항생제가 다량으로 첨가된 식품, 병원처방알약 등과 같은 해로운 물질들을 멀리하고 자연식, 생채식, 생식 등과 같은 맑은 음식을 위주로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이 상승하면 어떤 것이 해로운 식품인지 어떤 것이 이로운 식품인지 저절로 느끼게 됩니다.


불로불사를 이루는 데 있어서는 오래 동안 우리 몸에 축적된 모든 독을 풀어주고 탁한 음식을 멀리하고 피를 맑게 하는 식품을 위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식상승에서 추천하는 독을 풀어주고 피를 맑게 하는 식품은 구기자, 솔잎, 홍화씨, 천년초, 죽염 등 5대불사식 등으로 이 식품들을 장복하면 수명을 연장하여 불로불사의 강력한 밑바탕 건강을 현실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연식이란 된장, 고추장, 간장, 청국장과 같은 우리의 전통 식품이고 우리가 늘 먹는 평범한 김치, 각종 나물과 같은 토종식품으로 만든 음식들을 말하는 것으로 고량진미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당뇨병과 같은 질환은 지나치게 잘 먹어서 생기는 병으로 예전에는 없었던 부자병입니다. 소위 말하는 성인병이란 것은 오염된 해로운 식품을 위주로 먹기 때문에 발병하는 병증입니다. 가난한 나라에서는 거의 발생되지 않는 질병들입니다.


2) 2식법의 생활화

2식법이란 하루 두 끼를 먹는 식사법인데 아침밥을 먹지 않는 것으로 오전에는 음식을 먹는 것보다는 배변활동에 힘을 기울이는 방법입니다. 올바른 식이법이란 일단 음식이 위로 들어가면 그 음식물이 깨끗하게 소화되어 완전연소가 되어야 하고 그렇게 소화된 음식물의 찌꺼기는 24시간 이내에 완전히 배출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체내에 들어간 음식물이 위장장애로 소화가 잘되지 않거나 변비 증세로 인해서 대변이 잘 배출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장내에 변이 축적되어 숙변이 되는데 이렇게 쌓인 숙변이 오랜 시간동안 독을 만들어 내면서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키게 됩니다. 사람이 먹은 음식물은 24시간 이내에 완전하게 배출되지 못하면 변이 장에 자꾸만 쌓여 축적되면서 변이 까맣게 색으로 돌처럼 딱딱하게 굳어져 장내에 기생하게 되는 데 이것이 바로 백해무익한 숙변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숙변은 심한 경우 수십 년 동안 장내에 축척된 채 강한 독성물질이 되면서 사람을 병들게 하는 것입니다. 2식법을 행하면 이러한 숙변이 모두 배출됩니다. 정상적인 배변은 대변을 보고난 후 잔변감이 없으며 변에서 심한 악취가 나지 않고 변의 색상이 황금색이 나는 것이 정상입니다. 


현대인들은 오염된 식품을 위주로 먹기 때문에 대다수 많은 사람들이 소화불량, 만성위장병, 위궤양, 만성변비, 만성설사, 만성장염, 탈장, 과민성 대장증상, 장중첩증, 과 같은 만성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는 인위적인 약물 처방보다는 올바른 섭생법과 2식법을 통해서 자연치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의식상승에서는 아침을 굶고 점심저녁만 두끼만 먹는  2식법을 권장하고 있으며 2식법을 행하면 이러한 소화기질환 대장질환과 같은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가벼운 몸,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


처음 2식법을 행하는 사람 중에 아침마다 밥을 늘 먹던 사람들의 경우는 다소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이때 시행하는 것이 죽염을 통한 장청소법을 동시에 해주면 아무 어려움 없이 힘들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2식법을 행할 수 있습니다. 체질을 개선하는 데 있어서 2식법이 대단히 중요하니 병 없이 늘 건강하게 사시려는 분들을 2식법을 깊이 있게 숙고하시기 바랍니다.



3. 기적의 의식상승 수면법


의식상승에서는 평피목수면법(평상침대+피라미드+목베개와 경침을 동시에 사용하는 건강 수면법)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이 수면법을 통하면 척추와 경추가 올바르게 되면서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피라미드와 목베개 평상침대를 같이 사용하는 평피목 수면법은 한 가지만 사용해도 그 효과가 강력한데 3가지를 동시에 사용함으로서 상호보완이 되면서 수면 시에 최상의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피목수면법은 자는 동안 불면증 해소, 혈액순환 촉진, 경추와 척추교정, 잘못된 자세교정, 만성 피로회복, 코골이 예방, 짧은 수면으로도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회복하여 몸을 건강하게 합니다. 평피목수면법을 행하면 피라미드의 에너지에 의해 심신이 이완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므로 세포를 재생합니다. 평피목수면법은 수승화강(水昇火降) 이루어지므로 잠을 자면서 머리의 열기를 내리게 하여 자는 동안에 두뇌를 안정하여 뇌세포를 활성화하고 조율작용으로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합니다. 피라미드와 오동나무평상침대 목베개라는 환상적인 3조합으로 이루어진 평피목수면법은 현존하는 수면법 중에 최상의 수면법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수면법입니다. 



4. 의식상승 추천운동법


의식상승에서는 추천하는 운동법으로는 모관운동, 붕어운동, 합장합척운동, 건강도인술(24좌공법) 등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중에 특히, 모관운동은 모세혈관을 활성화하여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세포를 재생하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는 운동입니다. 모관운동을 아침저녁으로 몇 분간만 해주면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는데 일조합니다. 평상침대를 쓰고 붕어운동을 아침마다 해주면 척추교정에 놀라운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척추를 교정하는데 매우 과학적인 운동이니 하루에 1~2분 정도 해주면 항상 가지런한 척추상태를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합장합척운동으로 고관절의 이상을 예방하는 운동으로 특히 여성분들에게 좋은 운동법입니다.


건강도인술을 소개하고 있는데 이 도인술은 호흡을 맞추어 하는 인체의 탁기를 제거하여 혈맥의 순환이 잘되도록 하는 스트레칭 법으로 도인술은 동작이 간단하고 단순하지만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난 건강법입니다. 도인술은 요가와 같이 어렵고 힘든 동작도 없고 격렬한 운동과 같이 후유증을 동반하는 운동법과는 차원이 다른 건강법입니다. 도인술의 24불로 좌공법을 날마다 행하면 이 또한 강력한 몸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다음은 생활운동법으로는 이 역시 너무도 간단한데 날마다 1~3km 정도를 걸어주는 가벼운 구보와 일주일에 한 번씩 편안한 산행정도를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의식상승가 추천하는 운동법들은 과격하고 격렬한 운동이 아니며 가벼운 스트레칭과 같이 몸을 이완해주는 운동법으로 심신을 안정화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5 의식상승의 영적도구들


12각은 여러분의 최고의 상위자아를 상징하는 신성한 기하학적인 도형입니다. 여러분의 참 자아를 상징한다는 것에 이 도형의 궁극적인 효용이 있습니다. 이 신성한 기하학적인 도형의 영적인 파워가 그토록 강력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도형이 자신의 참자아의 신성한 기하학적인 상징이라는 의식을 지니고 깊은 심호흡과 함께 지그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존재의 변형이 일어납니다.


12각의 꼭지점은 빛나는 지성, 가운데 삼각형은 각성된 가슴, 중심원은 깨달은 영혼을 상징합니다. 12각의 꼭지점은 각각 신성한 인간의 고매한 덕성을 나타냅니다. 시계로 비유하여 12시 방향의 정점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신성한 용기, 인내, 지혜, 확신, 자비, 기쁨, 명료함, 이해, 영적 깊이, 풍요, 관용, 조건 없는 사랑(Agape)을 상징합니다.


가운데 삼각형은 각성된 가슴입니다. 사랑, 지혜, 권능을 의미합니다. 빛나는 지성의 12가지 덕성은 이 삼인조의 확장이자 외연적 발현입니다. 12덕성의 깊이 또한 삼인조에 의해 규정됩니다. 중앙의 원은 깨달은 영혼으로 여러분 자신을 말합니다. 깨달은 영혼의 영역인 원에 초점이 맞추어지면서 신성한 공간이 창조됩니다.


인간의 본질은 참 나인 진아(眞我입니다. 이 진아가  바로 신성(神性)입니다. 12각은 기(氣)가 나오는 문양입니다. 이 기는 빛의 에너지입니다. 12각이란 여러분 각자의 신성을 비추어 보는 거울입니다. 12각 문양을 늘 가까이하면 영적의식상승을 이루는데 도움이 됩니다.


신성기하학적인 문양인 12각을 생활에 활용하면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각 문양이 들어가 있는 의식상승를 통해 명상을 할 수 있고 의식상승의식상승수를 만들어 마실 수 있으며 의식상승를 활용해서 공간에너지를 좋게 만들어 갈수도 있습니다. 의식상승를 컴퓨터가 놓인 모니터 앞에 놓으면 전자파를 중화하고 집중력을 향상합니다. 12각 목걸이, 12각 핸드폰 고리, 12각 액자, 12각 스티커, 등을 활용하면 12각 에너지에 의해 신신의 진동파장을 높여 줍니다. 기타 여러 곳에 12각문양을 사용하면 영적의식을 고양합니다. 이러한12각의 활용도는 실로 무궁무진합니다.


12각은 여러분들의 영적풍요를 고양하는 빛의 도구입니다.


늘 행복하세요.


빛과 사랑으로........

http://hiramid.com/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