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건축


피라미드 건축에 대하여

컨텐츠 정보

본문

라미드 건축에 대하여


피라미드 건축이라 하면 좁게는 피라미드의 건축양식에 내부 인테리어에 12각문양을 결합한 건축을 의미하며, 넓게는 우리시대에 신인류의 신성이 발현되고 구현된 건축양식을 의미합니다.


피라미드 건축이란 우리시대의 새로운 건축양식으로서 인류의 신성이 구현된 자연친화적이고 심플하면서 생활하기에 편리한 신성한 공간을 창출하는 건축양식입니다. 새로운 시대에서 인간은 신성하므로 인간이 거하고 생활하는 주거공간은 마땅히 신성하여야 합니다. 공간을 신성하게 꾸민다는 것은 무슨 거창한 신전을 짓는다는 의미가 아니라 공간의 형태나 내부 인테리어에 인간의 신성을 상징하는 12각를 사용함으로써 그 속에 거하는 인간이 늘 자신의 신성을 일깨우고 자각하여 자신의 신성과 일체된 삶을 영위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공간을 설정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피라미드 건축의 4가지 특징은 공간의 신성성과 주거위치와 자재의 자연친화성, 시공의 간편함과 주거생활의 편리함입니다.

공간의 신성성은 벽지나 실내 인테리어를 12각 문양으로 꾸미고 집안에 명상실이나 기도수련실을 만드는 것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연친화성은 건축공간의 위치를 자연과 더불어 동화할 수 있는 곳에 설정하고 건축 시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건축물을 축조하며, 도시와 농촌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주거공간에 자연식물을 기르며 건축자재는 친환경적 소재를 개발하여 건축하는 것입니다.


시공의 간편함은 주택 건설과 보급에 있어서 시공이 간단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해체, 이동이 간편한 조립식 주택건축 기술을 발달시키고 장롱이나 가구를 최대한 건축물 자체에 내장하여 거주지 이동이 단촐하게 이루어지는 방향에서 건축하는 것입니다.


주거생활의 편리함이란 공동체 마을을 조성하여 식사와 교육, 문화시설을 집체적으로 해결하여 공동체 생활의 장점을 최대한 높이고 개인생활의 특수함도 담보할 수 있는 방향에서 건축물을 조성하고 단위 건축물의 공간배치 역시 숙식과 제반 생활의 효율성과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방향에서 설정하는 것입니다.


피라미드 건축의 3가지 방향성은 원형건축, 조립식 건축, 피라미드 건축입니다.


인류의 의식이 높이 고양될수록 직각형태의 건축양식보다는 곡선형태의 건축이 선호될 것입니다. 3차원적인 의식을 지닌 사람에게 집을 지어보라하면 대부분 사각형의 형태로 집을 짓게 됩니다. 5차원 이상의 의식을 지닌 사람들은 집을 원형으로 짓고 삽니다. 여러분이 보는 SF영화에서 우주인들의 집이 원형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은 우연이 아닌데, 의식이 높은 사람들은 기운적으로 사각보다는 원형에 이끌리며, 회의를 해도 사각테이블 보다는 원형테이블에서의 대화가 더욱 원만하며 화기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게 된다는 기하학적인 형태가 지니는 고유한 진동수와 에너지가 작용하는 것입니다.


원형건축은 향후 인류의 주택문화를 선도하는 건축양식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조립식 건축 또한 시공이 간편하고 해체와 이동이 용이하며 자재의 재활용도가 높고 건축물을 규격화 표준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 새로운 건축양식의 한 축이 될 것입니다. 이미 원형건축과 조립식 건축양식을 결합하여 조립식 원형건축으로 건축방법이 개발되어 문화시설, 강당, 체육관, 영화관, 비행기 격납고, 개인주택, 옥탑방에 이르기까지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건축 양식은 건물의 구조 자체를 이집트의 기자 대피라미드의 축소형으로 축조하여 피라미드에너지를 건축물 전체에 작용시키는 건강과 웰빙을 위한 기능성 건축양식입니다. 원형, 조립식, 피라미드 건축양식은 서로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피라미드 건축의 4가지 특징을 잘 구현한 다양한 방식의 건축이 가능할 것입니다.


피라미드 건축은 여러분에게 신비롭고 아름다우며, 건강하고 행복한 주거문화를 제공합니다.



모든 이들의 최고선을 위하여!


빛과 사랑으로.......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