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에는 12각목걸이 반지 팔찌 사진을  올려 놓을께요.   ^^  22/3/25

 

 

12각(Emissary Wheel)파워제품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곳

컨텐츠 정보

본문

 
* 12각(Emissary Wheel) 파워스틸, 파워스티커 등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곳
 
컴퓨터, 모니터, 자동차, 각종 기계 장치, 현관문, 거울, 장롱, 책상, 화장품,
물통, 물병, 가방, 지갑, 정수기, 가전제품, 기타 여러 가지 생활용품 등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12각 문양이 붙여진 사물의 진동수를 높여 성능을 향상합니다.
 
1)자동차
자동차 엔진룸 - 실린더헤드, 배터리, 기화기, 부동액, 브레이크액, 라디에이터
자동차 실내 - 중앙룸밀러, 운전대, 대시방, 측면, 후면
자동차 외부 - 전면부, 후면부, 측면부
등에 부착하면 엔진성능향상, 출력증강, 에너지절감, 부드러움, 소음감소, 정숙성,
속도개선, 사고방지, 안정감, 장거리 운전 시 피로가 사라짐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차량의 내부에 6개 외부에 6개 엔진에 12개 총 24개 정도의 문양을 차량에 부착하세요.
전체적으로 12각의 에너지 망이 형성되며 빛의 자동차로 거듭나게 됩니다.
자동차에 12각을 부착하고 나서 1일~3일 정도부터는
자동차의 모든 부품에 12각의 파동으로 완전히 변형된 상태가 됩니다.
 
2) 각종 기계장치, 가전제품
12각을 기계장치나 가전제품과 같은 정밀한 기기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파동을 높여 성능을 향상하는 역할을 합니다.
소음감소, 부드러움, 성능향상, 잔고장이 줄고 수명이 길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화장품
화장품의 뚜껑 부위에 12각을 부착하면 며칠 정도 지나면서
화장품이 고급화장품으로 변화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벽면, 현관문, 거울, 장롱
집안의 곳곳에 부착하면 공간에너지를 상승하게 하므로 분위기가 밝아지며 집의 기운이 좋아 집니다.
 
5)책상, 컴퓨터, 모니터
책상, 컴퓨터, 모니터 등에 부착하면 수맥파나 전자파와 같은 유해파동을 중화합니다.
12각이 배치된 공간에서 공부를 하면 집중력을 높여 주므로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6)정수기, 물통, 물병
물이 잠겨 있는 것 등에 부착하면 물의 분자구조가 6각수> 8각수>12각수로 변형하므로 건강에 좋은 12각수가 됩니다.
머그컵이나 자주 사용하는 그릇의 측면이나 밑면에 12각스티커를 부착해서 사용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7)가방, 지갑, 수첩, 모자
자주 사용하는 물건 소중한 물건 특히 지갑이나 수첩 등 서류와 관련하여 12각을 부착하면 운기를 좋게 합니다.
 
8)부엌에서 사용하는 물건들
냉장고, 밥솥, 부엌에서 사용하는 물건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음식물의 신선도가 길어지고 맛이 좋아지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9)기타
12각을 위에서 소개한 것 외에도 사용 할 수 있는 곳은 무궁무진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 / 1 페이지
RSS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