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들께서 의식상승에게 전화나 문자로 질문을 하면 답변 드린 내용을 게시판에도 함께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대화내용을 다 올려 드리는 것은 아니고요. 질문내용이 공유가 필요한 경우 게시판에도 같이 올려 드립니다.

같은 질문이 반복되는 경우에도 게시판에 공개적으로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12각파워 분류

12각스티커를 몸에 부착하니 가려운데요. 어떻게 해야 하죠?

컨텐츠 정보

본문

질문) 안녕하세요. 12각스티커를 몸에 부착하니 가려운데요. 어떻게 해야 하죠? 
 
답변)
네 안녕하세요. 의식상승입니다.
 
의식상승사이트에 올라 있는 글을 잘 읽어 보시면
인체용스티커를 몸에 직접 부착하라고 나와 있는 곳은 단 하나도 없습니다.
12각중에 인체에 직접 붙이는 스티커는 아예 없습니다.
 
 
12각 제품중에 몸에 직접 부착하는 제품으로는 주석12각과 파워스틸이 있으나
이는 반창고로 한 번 감싸서 아픈 곳에 부착하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것은 스티커가 아닙니다. 
파워스틸은 날카롭기 때문에 반드시 반창고로 한 번 감싼후에 사용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피부에 반창고를붙여서 계속 사용하면 가려우니 주의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또한 독성이 강한 파워스티커를 니켈 성분이며 매우 날카롭기 때문에 피부에 직접 부착하면 큰일 나고요.
파워스티커는 오직 전화기 뒷면 등 지갑 등 소중한 제품에 부착하는 용도로만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파워스티커는 몸에 직접 부착하면 파고 들어 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주의 하셔야 하고 몸에는 절대 부착하면 안됩니다.  
 
투명 비닐에 금박12각문양이 찍인 12각스티커가 있으나 
이것 역시 피부에 직접 부착하면 알러지라는지 부작용 일어난다고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이러한 비닐스티커의 끈적이 면이 인체에 부착해도 해로운 성분으로 되어 있지 않으나 
피부에 직접 부착하는 경우
피부가 예민한 분은 피부가 손상되거나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니 피부에 부착하는 것을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부가 거칠고 연세가 드신 분들은 피부에 직접 부착해서 놀라운 치유가 된 경우가 있으나 피부가 예민한 분은 피부에 직접 부착하면 안 됩니다. 
 
몸에 특정부위가 심하게 아픈 경우 급처방으로
주석12각 파워스틸를 반창고로 한 번 감싸서 아픈 부위에 부착하라고 나와 있으나
그러나 반창고라고 해도 계속 부착하면 가려우니 주의 해야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가려우면 계속 부착하면 피부가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거나 트러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권장 드리는 것이 허리 보호대 또는 손목 아대 같은데에
파워스틸 또는 주석12각을 실로 꼬매서 쓰라고 나와 있습니다.
몸에 부착할 때도 12각가 몸에 닫지 않게 12각부착면이 외부로나오게 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12각 사용법이며 어느 회원님의 어머님에게 허리보호대를 해드렸드니 늘 착용하고 다니신다고 해요. 
허리 통증이 사라지며 허리가 곧아지기 때문에 놀라운 효능이 있습니다. 
정말 기적의 12각허리보대가 된 것입니다. 
12각 부착하실 때는 10개 정도 부착해주면 좋구여 주석 2.5cm를 사용하면 좋고 파워스틸도 2cm 3cm 다 좋습니다. 

주석12각나 파워스틸의 경우라도 반창고로 한번 감싸는 경우가 아니면
피부에 직접 부착하는 방식도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주석12각나 파워스틸을 
반창고로 한번 감싸고 사용하는 경우에도 계속 사용시 가려운면 당분간 피부에 부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창고가 하루 정도는 괜찮은데요 3일 정도 되면 가렵습니다.  
주석12각과, 파워스틸은 반창고로 한 번 감싸서 사용하지 않으면 금속 알러지가 발생합니다. 

의식상승에서 인체치유에 권장드리는 방식은
주석12각나 파워스틸을 피부에 직접 부착하는 방식보다는 아대나 보호대 같은 곳에 12각을 부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을 권장 드리며 이러한 방식보다는 12각스티커를 주무시는 방안 천장에 가득히 부착하는 방식을 권장드립니다. 
12각힐링방 만드는 방법은 
방안 천정에 12각스티커 5cm+23cm를 복합적으로 방안 천정에 가득히 부착해서 12각 힐링방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그와 더불어 황동12각을 베게 아래요 밑에 배치하고 주무시라고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이것 외에 다른 방식은 부수적이며 이 두가지 방식이 현재로서는 가장 강력한 치유 방법입니다. 
 
의식상승에서는 일단 어떤 스티커라도 절대로 여러분의 피부에 몸에 직접 부착하라고 단 한번도 권장 한적 없는데요. 
12각 스티커를 피부에 직접 부착하면 스티커의 화학성분 때문에 부작용 난다고 곳곳에 기술 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피부에 반창고로 부착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는 파워스틸과 주석12각을 피부에 부착해서 사용 할 수 있는데요.
반창고로 한 번 감싼후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으며 사진으로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만
그것 역시 피부가 예민한 분은 하루를 넘기면 가렵기 때문에 피부 반응이 안 좋은 분들은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일단 피부에 직접 부착해서 사용했는데 피부에 가려움증과 같은 트러블이 발생되었다면 일단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창고로 한 번 감싼후 부착했다고 해도 그것도 가려우면 멈추셔야 합니다.
 
피부에 가려움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창고로 부착하는 방식보다는
손목 발목 아대나 허리 보호대 같은 것에 실로 꼬매서 사용하면엄청난 효과가 있으니 권장 드립니다.
이런 것은 다이소 같은 곳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몸에 직접 부착하는 방식보다는 12각힐링방+황동12각을 한개 깔고 주무시는 것이 힐링치유에 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12각스티커는 뭐가 되었든 피부에 직접 부착하면 안되며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늘 행복하세요.
 
 
 

 

 

 

 

의식상승힐링샵 바로가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6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